top of page

진주 감성마사지 다녀온 후기!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진주 감성마사지 샵 다녀온 후기를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총 두곳을 방문했던 이야기인데요, 둘 다 너무 만족스러워서 후기를 남기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요즘 안하던 헬스를 다시 시작해서 그런지 근육통이 꽤 심했는데 부드러운 마사지를 받으니까 근육통도 많이 좋아지고 무엇보다 스트레스 해소할 수 있어서 기분 전환에는 최고라고 생각이 들더라고요. 진짜 괜찮아서 여러분들에게도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진주 감성마사지 - 시크릿
진주 감성마사지 - 시크릿
진주 감성마사지 - 시크릿

진주 감성마사지 샵 후기 중 첫번째 업소는 바로 시크릿입니다! 경상남도 진주시 평거동 770-6 2층에 위치해 있는 곳인데요, 신진초등학교 인근이라 찾는데 어려움도 없었어요. 근데 주차를 문의하니까 유료라길래 그 근처에 대고 좀 걸어갔습니다~ 무료주차 지원이 안되서 고게 좀 아쉽긴 했지만 다른 부분은 불편한게 전혀 없었답니다! 내부에느 바 테이블이 있어서 되게 고급스러운 느낌이 드는 곳이었는데요, 관리실은 1인실이 완비되어 있어 혼자 방문해도 전혀 어색함 없었어요!




진주 시크릿
진주 시크릿

시크릿은 진주 스웨디시 마사지 전문 샵으로 감성적인 관리를 받아볼 수 있는데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새벽 3시까지입니다! 늦게까지 하는 곳이라서 야근하는 날도 부담없이 방문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정성스러운 마사지를 받아보길 원했는데 여기가 딱 그런 곳이였어요! 예약 확인 후 샤워하고 바로 관리실로 안내를 받았답니다~ 정말 깔끔하게 꾸며진 공간이라서 더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었네요^^




진주 스웨디시 마사지 샵
진주 스웨디시 마사지 샵

진주 한국인 마사지 샵 답게 진주 시크릿에는 모두 한국인 관리사 쌤들로 구성되어 있었는데요, 그래서 소통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답니다! 미모까지 좋으시고~ 말도 조곤조곤해주시니 넘 좋더라고요^^ 컨디션이 안좋은 상태로 방문했는데 피로회복에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만 있었는데 저는 한시간짜리로 야무지게 받고 왔습니다! 너무 좋은 경험이었고, 관리사님 솜씨도 진짜 만족스러워서 재방문 의사 있는 곳입니다!




진주 감성마사지 - 비누스웨디시
진주 감성마사지 - 비누스웨디시
진주 감성마사지 - 비누스웨디시

다음으로 추천해드리고싶은 곳은 비누스웨디시라는 샵인데요, 경상남도 진주시 개앙로 112 줌테라스에 위치해 있고, 오다보니까 신진주역에서도 진짜 가깝더라고요. 걸어서 5분 정도면 도착할 듯 싶습니다! 저는 차를 타고 방문했는데 여기는 주차장이 있어서 더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어요~!




진주 비누스웨디시
진주 비누스웨디시

진주 비누스웨디시도 우선 청결적인 부분에서 높은 점수를 주고 싶었는데요, 눈길 가는 곳 마다 다 깨끗했고 특히 탈의실 공간이 잘 갖추어져 있었어요~ 기분좋게 이용할 수 있는 곳이라는 생각이 마구 들었는데요, 당연히 샤워실도 완비되어 있답니다!




족욕물
족욕물

여기는 옷 갈아입은 후 먼저 족욕부터 받아볼 수 있는데요, 메인 테라피 이전에 잠깐 5분정도 받는데 릴렉스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더라고요~ 바로 관리실로 들어가는것보다 이런 과정이 있어 더 좋았어요!


비누 스웨디시는 전원 한국인 20대 여성 관리사분들로 구성되어 있고,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새벽 3시까지랍니다! 마찬가지로 스웨디시 마사지만 있고 여기서는 50분코스가 있어 그걸로 선택했는데 딱 알맞게 좋았고, 부드러운 손길에 개운함까지 느낄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5,022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