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창곡동 스웨디시 마사지, 꼼꼼한 관리 성남 헤레이스스웨디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찐망고에서 소개해드릴 마사지 샵은 성남 헤레이스스웨디시 입니다. 이곳은 관리실마다 샤워실이 구비 되어 있고, 고객님들이 청결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도록 방마다 공기청정기도 설치가 되어 있다고 합니다.


시원하게 관리를 받고 싶을때는 스웨디시와 딥티슈 테라피를 추천해드리고, 부종과 셀룰 순환 집중 관리를 받고 싶으실때는 슬리밍 근막 관리를 집중적으로 해주신다고 하는데요. 지금부터 저와 함께 사진을 보면서 샵을 더 자세하게 샅샅히 살펴보도록 합시다!



창곡동 스웨디시 카운터

샵을 바로 들어오게 되면 창곡동 스웨디시 카운터를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카운터 앞쪽에서는 사장님께서 고객님들이 오시면 빠르게 예약 확인을 해주시고 계십니다. 여기 샵은 사전에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해야 되는 곳 입니다.


주말이나 공휴일 같은 경우에는 예약이 빨리 마감 되기 때문에 원하시는 시간대가 있으시다면 미리 예약을 해서 방문을 해주셔야 합니다. 예약 없이 방문 하시게 되면 대기를 하시거나 다음에 다시 예약을 하시고 오셔야 하는 번거로운 일이 발생하기 때문에 꼭 예약을 하시고 오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창곡동 스웨디시 로비

예약 확인을 마치고 안에 내부로 들어와 보겠습니다. 샵 로비에는 고객님들이 푹신하게 앉을 수 있는 쇼파가 배치 되어 있습니다. 쇼파에서 편안하게 앉아서 휴식을 취하시거나, 커피를 한잔 하면서 대기를 해주시면 됩니다.


옆에 음료수 냉장고에 있는 여러가지 음료수들을 마음껏 가져다 마실 수 있으니 편리하게 이용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창곡동 스웨디시 복도

이제 관리실로 들어가보기 전에 창곡동 스웨디시에서 진행을 하고 있는 프로그램을 먼저 소개해드릴게요! 스웨디시 관리 a코스 60분에 8만원, b코스 90분에 11만원, 120분에 15만원, 150분에 19만원이고 딥티슈 관리 a코스 60분에 9만원, b코스 90분에 12만원 입니다. 그리고 슬리밍과 근막관리는 a코스 60분에 9만원, b코스 90분에 12만원으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헤레이스에서는 네이버 카페도 함께 운영을 하고 있으니 방문을 하시기 전에 미리 살펴보고 와주시면 더 좋은 혜택을 받고 테라피를 만나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창곡동 스웨디시 관리실

자, 그럼 이제 관리실로 들어와 보겠습니다. 관리실에는 시원하고 쾌적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도록 에어컨이 설치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쇼파에서 휴식을 취하실 수 있거나, 관리사님과 따로 이야기를 하실 수 있도록 마련해두었습니다.


여기 샵에서 근무를 하고 계시는 관리사님들은 한국인 네분이 계시고, 전체적으로 테라피에 관련하여 완벽하게 숙지를 하고 있다고 하니 신뢰도가 굉장히 높다고 합니다. 믿고 방문해주시면 후회 없는 특별한 관리를 해주신다고 하니 한번 가보셔서 관리를 받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창곡동 스웨디시 1인실

마지막으로 성남 스웨디시의 또 다른 관리실을 들어와 보겠습니다. 관리실은 정말 깔끔하게 되어 있는데요, 관리할 때 사용을 하는 용품들도 나란히 정리 정돈이 잘 되어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깔끔한 환경에서 믿고 관리를 받을 수 있을 것 같네요.


샵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에서 새벽 3시로 연중무휴 항상 고객님들이 편하게 오실 수 있게 기다리고 계신다고 하는데요, 찾아오시는 길도 함께 안내를 해드릴게요! 성남시 수정구 위례광장로 19아이페리온 2층 입니다.


남위례역 5번출구에서 나오시면 바로 보이시는자리에 위치 하고 있습니다.자차를 이용하시는 분들도 지하에 무료로 주차가 가능하오니 주차 걱정 없이 편하게 방문을 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창곡동 스웨디시 이외 다른 타샵의 정보들도 함께 만나보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정보는 테라피닷컴에서, 뷰티나 왁싱은 마캉스를 이용해보세요!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363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