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창원 상남동 파라다이스 스웨디시 프라이빗한 공간!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금일은 창원 상남동 파라다이스 스웨디시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따분한 일상 속 오아시스를 찾고 있다면 이번 포스팅에 집중해보시기 바랍니다! 어디서도 경험할 수 없었던 프라이빗하고 짜릿한 마사지를 경험해보실 수 있을거에요. 럭셔리 고퀄리티 테라피라는게 이런거구나하고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에서는 1인 1샤워실과 주차시설, 그리고 깔끔하면서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20대 30대 한국인 여성 테라피스트분들을 통해 누구라도 대체할 수 없는 고품격 바디 테라피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반복되는 일상 속 활력이 필요하신분들이라면 고민말고 여기 다녀와보시기 바랍니다!




창원 상남동 파라다이스 내부
창원 상남동 파라다이스 내부

파라다이스는 복층 구조로 되어 있는데요, 1층은 이렇게 휴게 공간으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대기가 발생하는 상황이거나 샵 사정에 의해서 기다리는 상황이 있을대는 여기서 편하게 기다려볼 수 있습니다! 넓직한 쇼파에서 편하게 기대어 쉴 수 있어요. 그리고 샵 자체가 워낙 깨끗하게 관리가 잘 되고 있기 때문에 이용하시면서 눈살이 찌뿌려지시거나 할 일이 없습니다!


청결과 위생에 신경써서 관리하고 있기에 안심하고 이용해볼 수 있는 업소 중 하나인데요, 오피스텔이라 내집 같은 편안함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마사지 업체를 처음 방문해보시는분들이라면 아마 긴장이 많이 되실텐데요, 여기는 특유의 편안함으로 인해 빠르게 긴장을 풀어볼 수 있어요^^




창원 상남동 파라다이스 내부 2
창원 상남동 파라다이스 내부 2

창원 상남동 파라다이스 스웨디시 마사지 샵의 위치는 창원시 성산구 상남동으로 창원 롯데백화점에서 걸어서 2분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리고 지하 1층에는 주차 시설이 완비되어 있기 때문에 자차를 이용해서 방문하시는분들이 특히나 편하게 오실 수 있는데요, 건물 안에 이렇게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으면 네비한번만 찍고 오면 되니까 그렇게 편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요즘에는 주차난만큼 주차비용에 대한 부담도 크잖아요? 그치만 파라다이스에서는 무료로 주차비를 지원해주기 때문에 한시간이던 두시간, 세시간이던 무료로 주차를 해둘 수 있다는게 큰 메리트입니다. 무료가 아니라면 시간당 올라간 만큼 지불해야하는데 관리비에 주차비까지 나가면 아깝다고 생각들 수 있지만 여기는 무료이니 그럴 걱정이 없겠어요.




창원 상남동 파라다이스 관리실
창원 상남동 파라다이스 관리실

파라다이스의 관리실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넓죠? 그리고 보시다시피 굉장히 깔끔하답니다! 넓고 쾌적한 공간에서의 고품격 바디 테라피란 상상만해도 너무 좋은데요, 피로를 확실하게 풀면서 몸은 개운하게 만들어주는 마법같은 시간을 즐겨보실 수 있을거에요!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이라서 그런지 더 깨끗해보이는 효과가 있는것같네요~!


여기 근무하시는 테라피스트 선생님들은 전원 한국인 여성분들로 나이대는 20대 ~ 30대 사이입니다! 모두 미모가 출중하신데요. 미모뿐만아니라 당연히 실력까지 받춰주는 실력파 테라피스트분들로 스웨디시 테라피 수료를 통해 실력이 인증되어 있는 분들이랍니다^^




창원 상남동 파라다이스 마사지 베드
창원 상남동 파라다이스 마사지 베드

창원 상남동 파라다이스 스웨디시 마사지 샵의 다른 관리룸도 보여드릴게요~ 여기도 마찬가지로 깔끔하게 구성되어 있는 모습인데요, 스웨디시 베드는 얼굴 부분에 구멍이 있어서 엎드려서 테라피를 받는다고해도 고개가 불편한것도 없으며, 숨쉬는데에 있어서 문제되는 부분도 없이 편안하게 자세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관리실에 캔들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이로 인해서 언제나 기분좋은 향기가 솔솔 풍겨져나옵니다. 향기가 어떠냐에 따라서 받아지는 사람의 기분이 달라질 수 있는데 여기는 누구나 선호할만한 캔들을 사용하고 있답니다.




창원 상남동 파라다이스 마사지 1인실
창원 상남동 파라다이스 마사지 1인실

파라다이스는 낮 12시부터 그 다음날 새벽 3시까지 혹은 마지막 예약까지 영업이 이루어지는데요, 따라서 무작정 방문하는건 안되고, 예약하신 뒤 방문해야합니다. 새벽 3시까지라고해도 만약 한시에 예약이 마무리되었으면 3시보다 일찍 문을 닫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주말이나 공휴일과는 상관없이 영업하는 연중무휴라는 메리트도 있는 곳입니다. 주말 및 공휴일에 직장이 쉬는날인데 샵까지 같이 쉬어버리면 이용하고 싶어도 이용할 수 없겠죠? 그치만 여기는 연중무휴라 주말에도 빨간날에도 걱정없이 방문해보실 수 있습니다^^





창원 상남동 파라다이스 샤워실
창원 상남동 파라다이스 샤워실

받아보실 수 있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마사지 한가지인데요, 총 세가지 코스로 분리되어 있습니다. 먼저 A코스의 경우 한시간동안 테라피가 진행되고 금액은 10만원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B코스의 경우 한시간 십분동안 이어지고 금액은 13만원입니다. 마지막 C코스도 마찬가지로 70분이지만 구성에 차이가 있으니 문의해보시면 되겠습니다! 이용 금액은 15만원이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지금 후기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는데요, 정성스러운 후기를 작성하면 다음 방문시 1만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답니다! 후기라는건 한번은 다녀와야 작성할 수 있는거니까 무저건 한 번 이상은 방문해야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라는 점 알아두시기 바랄게요!





자, 오늘은 이렇게 창원 상남동 파라다이스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직접 이용해보고 싶으시거나 후기를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위 배너 이미지를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마사지 커뮤니티 사이트인 건마에반하다 홈페이지 내 업체 상세페이지로 바로 넘어가 각종 후기 및 예약 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991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