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충남 아산 아델테라피 스웨디시부터 아로마, 왁싱을 한번에!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충남 아산 아델테라피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양한 마사지 종류를 취급하는 곳이라서 원하는 테라피를 받을 수 있고, 고객 한분 한분 정성껏 맞춤 케어를 진행하기 때문에 더욱 만족하실 수 있는 샵이라 추천해드리고 싶었는데요, 정성스러운 손길로 스트레스도 풀고 컨디션 회복도 하고 싶으신분들은 주목해주시기 바랍니다^^!


특히나 다양한 종류의 마사지를 취급하는 곳이고 왁싱과 얼굴 관리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제대로 관리받고싶다고 생각만하던 분들에게도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왁싱샵, 마사지샵, 피부샵 등등 따로 다니실 필요없이 여기 한군데에서 모든 관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한번 방문해서 제대로 된 관리 받아보시는게 어떠실까요?




충남 아산 아델테라피 카운터
충남 아산 아델테라피 카운터

충남 아산 아델테라피는 블랙 앤 골드 조합으로 인테리어가 연출되어 있는데요, 그래서 깔끔하니 고급스러운 느낌이 납니다. 처음에 들어가면 인포메이션이라고 적혀있는 곳을 통해서 예약자 확인을 받을 수 있는데요, 친절한 응대가 필요하신분들! 여기로 모이시면 된답니다. 다들 친절 마인드를 탑재하셔서 응대에 대한 불편함도 없으실거에요.


아델테라피의 주소는 충청남도 천안시 배방읍 공수리 72-9이고 3층으로 올라오시면 됩니다. 건물 앞에다가 주차가 가능하니까 자가용을 이용해서 방문하고 싶으신분들도 주차에 대한 걱정없이 와주시면 되겠습니다! 아산 시립 배방도서관 뒷편에 자리하고 있어요^^




충남 아산 아델테라피 로고
충남 아산 아델테라피 로고

아델테라피에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방문하시려면 장호빌딩방면의 버스에서 963 오류동 아산세무서 정류소에서 하차하시면 되는데요, 바로 길건너 보이는 건물로 들어오시면 됩니다. 모산방면으로 가는 버스를 탔을 경우에는 965 오류동 아산 세무서 정류소에서 나와 천안식자재마트 방면으로 조금 올라오시면 바로 도착하실 수 있는데요, 굽네 치킨 건물을 찾으시면 된답니다!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시작되는데요, 새벽 4시까지 운영되는 곳이라서 늦은 시간에도 시간적인 여유를 두고 방문해보실 수 있는 샵입니다. 그리고 휴무일이 따로 정해져있지 않은데요, 핸드폰이 꺼져있는 경우가 바로 랜덤으로 지정되는 휴무일 혹은 예약 마감 상태로 추가 손님을 받지 않는 상태이니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충남 아산 아델테라피 대기공간
충남 아산 아델테라피 대기공간

로비 한족으로는 이렇게 대기 공간도 마련되어 있는데요, 폭신해보이는 그레이 톤의 쇼파와 온장고, 정수기, 커피믹스 등이 준비되어 있네요. 일찍오신분들이라면 여기서 차 한잔 하면서 기다리면 시간 빨리가겠어요~


아델라 테라피에 근무하시는 테라피스트분들은 전원 한국인 여성분들이신데요, 전부다 20대 입니다. 간략하게 닉네임만 소개해드리자면 린, 청하, 엔젤, 처음, 후아, 이즈, 미호, 이슬, 소다, 샬롯 이렇게 입니다. 테라피스트분들이 정말 많으시죠?^^


네이버 카페 아델테라피에 접속하면 더 많은 정보와 관리사 프로필, 각종 이벤트, 출근부를 확인하실 수 있으니 들어가서 많은 정보를 파악해보시기 바랍니다!




충남 아산 아델테라피 로비
충남 아산 아델테라피 로비

충남 아산 아델테라피에서 받아볼 수 있는 마사지 종류는 스웨디시, 아로마, 스포츠마사지, 로미로미, 슈얼마사지, 왁싱, 얼굴관리, 딥티슈, 림프입니다. 정말 많죠? 스웨디시와 아로마 그리고 로미로미 등은 오일을 바탕으로 부드럽고 섬세하게 관리를 해드린 종목이기 때문에 섬세한 손길을 느껴보실 수 있어요.


그리고 스포츠 마사지는 건식으로 진행되는 마사지 종류로 강한 압을 통해서 정말 개운한 경험을 해보실 수 있습니다. 많은 마사지 종류를 받아볼 수 있는 곳이 많지가 않기 때문에 여기가 더욱 특별하다고 느껴지는 것인데요, 한두가지 전문으로 취급하는 곳 못지 않게 실력적인 부분에서도 출중하기 때문에 믿고 맡기셔도 된답니다!




충남 아산 아델테라피 복도
충남 아산 아델테라피 복도

아델테라피의 환경은 정말 쾌적한데요, 관리실도 잘 꾸며져있고 무엇보다 청결 상태가 정말 좋아보입니다. 코로나 때문에 외출이 쉽지 않아서 집에만 있는 따분함을 느낀다면 위생적으로도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는 아델테라피를 통해서 따분함을 개운함으로 바꿔보시기 바랍니다. 부드러운 마사지도, 개운한 마사지도 모두 가능한 곳입니다!


프로그램은 A코스와 B코스로 나누어져 있는데요, 우선 A코스는 총 한시간 십분동안 진행이 이루어지며 이용 금액은 10만원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B코스의 경우에는 총 한시간 삼십분 동안 진행되고 이용할 수 있는 금액은 13만원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충남 아산 아델테라피 관리실
충남 아산 아델테라피 관리실

샤워시설도 완비되어 있어서 마사지 받은 후 산뜻하게 샤워까지 하고 나가실 수 있습니다. 씻는데 필요한것들은 기본적으로 갖추어져 있으니 불편하지 않게 이용하실 수 있을거에요. 충남 아산 지역에서 마사지 샵을 찾으시는분들중 20대 한국인 관리사와 다양한 마사지 종류, 그리고 왁싱까지 가능한 곳을 찾으시는분들이라면 여기 아델 테라피가 제격입니다^^





충남 아산 아델테라피 소개를 여기서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소개가 마음에 드셨다면 위 이미지를 통해서 마사지 커뮤니티 사이트인 건마에반하다 내 아델테라피 상세 페이지를 확인하고 후기를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그밖에 예약 문의를 할 수 있는 번호도 적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랄게요.


충남의 다른 마사지샵도 궁금하시다면 지역별 업소 카테고리를 통해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다양한 샵의 상세 정보를 즉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홈페이지이기 때문에 마음에 드는 샵을 쉽게 찾을 수 있고, 바로 예약도 가능한데요, 회원가입을 하면 더욱 저렴하게 업소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646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