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천안 성정동 바디빈테라피 정석 스웨디시 마사지 샵!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천안 성정도 바디빈테라피에 대한 소개를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천안에서 유명한 지역 몇군데가 있는데요, 대표적으로 불당동, 두정동, 성정동 이정도일거같은데요, 오늘은 성정동에 있는 스웨디시 마사지 샵입니다. 요즘 스웨디시에 대해서 관심들 많으시죠? 관심만 갖고 있는분들도 있으실테고, 관심이 행동으로 실천되어 실제로 마사지를 받으러 다니시는분들도 많으실겁니다.


그런분들을 위해서 오늘의 바디빈테라피를 소개해드리려고하는 것인데요, 같은 금액을 들여 관리를 받아도 어디서든 만족스럽고, 또 어디서는 불만족스럽기 때문에 방문전 충분한 정보를 알고 있어야 실패할 확률을 줄일 수 있답니다! 오늘의 포스팅을 통해서 바디빈의 위치부터 시설 이미지, 이용 금액, 프로그램 등을 확실하게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천안 성정동 바디빈테라피 실내
천안 성정동 바디빈테라피 실내

천안 성정동 바디빈테라피는 몸과 마음을 릴렉스 시켜주는 스웨디시 마사지 전문 샵인데요, 일상속에서 활력을 느낄 수 있도록 한분한분 최선을 다해 관리해주는 곳이랍니다. 실내는 아주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인테리어로 연출되어 있는데요, 소품들을 많이 가져다두기 보다는 깔끔하게 딱 쇼파와 조명만 준비해두어서 확실히 공간도 더 넓어보이고 더 깨끗해보이는 효과가 있는 것 같습니다. 평소에도 관리를 잘 하기 때문에 이렇게 유지 상태도 좋은거겠죠?^^


부드러워보이는 곳에서 조용하고 프라이빗하게 이용할 수 있게끔해주기 때문에 더 인기가 좋은 곳인데요, 아담한 규모인데도 전혀 답답하지 않고 오히려 내 집에 온듯한 편안함으로 인해 긴장감도 쉽게, 또 빨리 풀어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천안 성정동 바디빈테라피 쇼파
천안 성정동 바디빈테라피 쇼파

바디빈테라피는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성정동 661-1에 위치해 있는데요, 여기는 천안 축구센터에서 도보로 10분안에 도착할 수 있는 곳입니다. 주변에 두정역이 있는데요, 걸어가기는 힘들고 차로 오시는분들은 위치만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자동차로 오분 정도 거리이기 대문에 굉장히 가깝습니다. 대우목화 아파트 3동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요.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분들을 위해서 버스 정류소에 대한 정보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대우목화아파트방면으로 가는걸 타셨을경우 정류소 번호 71644에서 하차하시면되는데 이름은 천안세관입니다. 여기서 내려서 블루빌과 채움빌 사이 골목으로 들어가면 마지막 건물 소망빌이라고 나오는데 여기로 들어가시면돼요.


이번엔 반대편 서부19길입구 방면으로 타셨을경우 정류소번호 71643 천안세관에서 하차하신다음 지에스 편의점 쪽으로 내려가면서 보이는 횡단보도로 건너 골목 사이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마찬가지로 소망빌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천안 성정동 바디빈테라피 관리룸
천안 성정동 바디빈테라피 관리룸

영업시간은 오후 3시부터 새벽 4시까지입니다. 오픈 시간이 늦기 때문에 오전이나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방문할 계획을 갖고 있는분들은 아쉽게도 그 시간대에는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하지만 새벽 4시까지 운영한다는 메리트가 있기 때문에 퇴근하고도 여유있게, 혹은 야근하는날이라도 걱정없이 시간에 쫓기지 않고 방문해볼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하루의 마무리를 테라피로 장식해보실 수 있습니다.


핸드폰이 꺼져있다는 수신음이 들려오는날도 있는데요, 이런날은 랜덤으로 정해진 바디빈 테라피의 휴무날이거나 그게 아니라면 그날의 예약이 모두 꽉차있어서 더이상의 예약을 받을 수 없는 상태입니다. 이러나 저러나 해당 날짜에는 샵 이용이 불가능하다는 것이니 다음날 다시 문의해보시는것이 좋겠습니다!




천안 성정동 바디빈테라피 1인실
천안 성정동 바디빈테라피 1인실

여기서 만나볼 수 있는 관리사분들은 전원 20대 한국이 여성 관리사분들로 피부관리 자격증 및 테라피 수료를 통해 실력이 정말 출중하신데요, 나리원장님과 우리 원장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관리실은 깔끔하고 넓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커튼을 통해서 안쪽이 완벽하게 가려지기 때문에 밖에서 보일 걱정없이 프라이빗하게 이용하실 수 있어요. 관리실 내부에는 옷을 걸어둘 수 있는 행거와 블루투스 스피커, 에어컨, 전신거울 이렇게 간단하게 마련되어 있고, 캔들이 있어서 관리실 안에서 은은하게 퍼지는 향기를 맡으며 테라피를 즐겨볼 수 있어요.




천안 성정동 바디빈테라피 1인실 2
천안 성정동 바디빈테라피 1인실 2

다른 관리룸 역시 비슷한 구성입니다. 여기는 쉬어갈 수 있는 테이블과 의자가 있는 모습인데요, 그외에는 다 비슷비슷하게 준비되어 있답니다. 여기서 받아볼 수 있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마사지 단일코스인데요, 한시간 삼십분동안 테라피가 진행되며, 이용 금액은 13만원입니다. 수용성 오일을 사용한 감성마사지로 림프드레니쥐를 통한 림프 순환관리까지 함께 받아보실 수 있답니다^^


마사지 베드에는 방수포가 깔려있기 때문에 찝찝한 느낌없이 감성적인 테라피를 받을 수 있는데요, 수용성이라서 물에도 잘 지워지니 걱정하지 않으셔도됩니다!




천안 성정동 바디빈테라피 샤워실
천안 성정동 바디빈테라피 샤워실

그리고 샤워실도 마련되어 있어서 개운하게 샤워까지 마치고 갈 수 있는데요, 머리에 오일이 묻어도 전혀 걱정없습니다. 여기에 샴푸하고 린스는 물론 바디 워시까지 마련되어 있으며, 칫솔과 치약도 있어 양치까지 가능하답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천안 성정동 바디빈테라피가 마음에 드셨다면 위 배너를 통해 해당 업체의 상세페이지로 접속해보세요! 더욱 다양한 정보와 함께 예약가능한 번호까지도 확인해보실 수 있답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37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