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화성 병점동 바닐라스웨디시 달콤한 테라피!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 인사드립니다. 이번 시간에는 화성 병점동 바닐라스웨디시 마사지 샵에 대한 소개인데요, 병점동에서 알아주는 샵으로 철저한 관리와 함께 손님 관리도 잘 되고 있는 곳입니다. 때문에 화성은 물론이고 수원 지역에서도 많이 찾아주시는데요, 이 근방에서 잘하는 스웨디시 마사지 집을 찾고 있던 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소개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화성 병점동 바닐라스웨디시 로고
화성 병점동 바닐라스웨디시 로고

바닐라스웨디시 샵의 위치부터 알려드릴게요, 주소는 경기도 화성시 병점동 844-4로 센타프라자 건물 2층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병점 롯데시네마와 아주 가깝게 위치하고 있는데요, 지하에는 주차도 할 수 있게끔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와플대학 있는 건물이니 헷갈리시면 안됩니다!


물론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오시는분들을 위해 버스 정보도 알려드립니다. 주변에 병점역이 있기는 하지만 걸어오기에는 먼 거리라서 버스나 택시로 오셔야해요. 버스는 주공11단지 방면으로 롯데시네마에서 내리시면 되는데요, 정류소 번호는 55291입니다. 여기서 내려서 롯데시네마 방면이 아닌 반대로 돌아 씨유 방양으로 쭉 걸어오시다가 와플대학이 보이면 그 건물로 들어가면되고, 진안동 방면이면 55279 롯데시네마에서 내려 횡단보도 건너 오셔야합니다!




화성 병점동 바닐라스웨디시 내부
화성 병점동 바닐라스웨디시 내부

바닐라 샵의 내부 모습은 뭔가 이국적인 휴양지 느낌으로 꾸며져있는데요, 벽면을 장식하고 있는 네온사인 간판부터 여러 식물들까지 휴양지에 와 있는 기분이 나는건 저뿐인가요?^^ 우선 입장을하면 사진에서 보이는것처럼 인포메이션으로 다가가 예약 확인을 받아야 하는데요, 예약제로 운영되기 때문에 사전에 미리 예약하지 않고 방문한다면 오래 기다려야하거나 혹은 아예 관리를 받아보지 못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꼭 사전에 미리 문의를 통해서 가능한 시간과 날짜를 알아보신 후 방문하여 헛걸음하는일이 없도록하는것이 좋겠습니다! 직원분들도 모두 친절하시고 안내도 잘 해주시니 걱정말고 문의해보세요~ 대체적으로 재방문율도 높기 때문에 충분히 만족하고가실 수 있는 샵이라고 생각됩니다.




화성 병점동 바닐라스웨디시 의자
화성 병점동 바닐라스웨디시 의자

앉아서 대기할 수 있는 의자도 비치되어 있습니다. 대기 시간이 발생했는데 따로 준비된 자리가 없다면 나가서 시간 때우기도 애매하고 그렇다고 그냥 서있기에는 뻘줌할텐데 이렇게 공간을 따로 마련해주면 부담없이 앉아서 대기할 수 있어 좋아요. 어찌보면 기본적인 사항이지만 이런 기본도 안되어 있는 곳들이 많다는 사실! 있음에 감사하자구요^^


복도도 꽤나 큰데요, 양쪽에 방이있고 맞은편에 또 방이 있습니다. 그만큼 많은 손님들을 수용할 수 있는데요, 각자 룸마다 따로 방이 있으니까 사실상 손님들끼리 서로 마주칠일은 드무니까 프라이빗하게 이용할 수 있고, 안심할 수 있습니다!




화성 병점동 바닐라스웨디시 복도
화성 병점동 바닐라스웨디시 복도

여기도 룸, 저기로 룸이죠? 그만큼 관리사분들도 많이 근무하고 있는 샵입니다. 화성 병점동 바닐라스웨디시 마사지 샵에서 만나볼 수 있는 관리사분들은 전원 20대 한국인 여성분들로 테라피 코스 수료를 통해 출중한 실력을 발휘하신답니다.


현재 기준으로 유주쌤, 초희쌤, 지민쌤, 소리쌤, 연두쌤, 보라쌤, 서우쌤, 초롱쌤, 빛나쌤, 채린쌤 이렇게 총 10분의 관리사 선생님들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원하시는 관리사 선생님이 있다면 지명도 가능하답니다. 처음이라 잘 모르겠다면 사장님의 추천을 받는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화성 병점동 바닐라스웨디시 1인실
화성 병점동 바닐라스웨디시 1인실

바닐라 샵의 관리실도 보여드릴게요, 여기는 이렇게 1인실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간단하게 거울이랑 관리용품, 그리고 옷걸이, 베드 이렇게 마련되어 있네요. 관리베드가 정말 푹신해보이는데 얼굴 부분에는 위생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1회용 시트가 있고, 가운데는 구멍이 있어서 숨 쉬기에도 불편함없고, 고개 가누기에도 편하답니다.


바닐라라는 단어와 어울리게 실내 분위기가 노란빛이 감도네요 뭔가 따뜻해보이기도하고 편안한 기분이 들어 긴장을 쉽게 풀리게할 수 있을듯 합니다!




화성 병점동 바닐라스웨디시 관리실
화성 병점동 바닐라스웨디시 관리실

화성 병점동 바닐라스웨디시 마사지 샵의 또 다른 룸도 확인해보세요! 여기는 싱그러운 해바라기가 있네요~ 조화이기는해도 이런 인테리어 소품들이 있어야 관리실이 더 화사해보이고 생기도 도는 것 같아요.


마련되어 있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단일 종목인데요, V코스는 60분동안 스웨디시 후면 관리가 이루어지고 금액은 8만원입니다. N코스는 한시간 삼십분동안 스웨디시 전신 관리가 이루어지며 금액은 10만원, 그리고 마지막 L코스는 총 두시간동안 스웨디시 전신 관리를 받아볼 수 있으며, 이용 금액은 14만원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화성 병점동 바닐라스웨디시 샤워실
화성 병점동 바닐라스웨디시 샤워실

샤워실도 당연히 완비되어 있어요! 깔끔하게 유지되고 있으며, 중간에 칸막이도 있어서 모르는 사람과 마주쳤을때의 민망함도 덜 수 있습니다. 샤워실에는 샴푸와 바디워시, 린스같은 제품들도 모두 마련되어 있고, 곰팡이 없이 깔끔하게 유지되고 있으니까 찝찝하거나 불쾌감 없이 이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아참,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4시까지고 매주 일요일은 휴무이니 꼭 알아두셔야합니다! 4월에는 낮 12시 ~ 밤 10시까지 1만원 할인 이벤트도 이용하고 있으니 이 기간에 방문하시는분들은 꼭 할인 혜택을 받아보세요~ 그치만 60분코스와 카드결제로는 이용이 불가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병점동 바닐라 스웨디시를 이용해보고 싶다면 위 배너 이미지를 통해서 예약 번호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267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