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수원 금곡동 샵테라피 고급스러운 힐링이 가능한곳!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구원 금곡동 샵테라피에 대한 소개를 드려보려고 하는데요, 고급스러운 힐링을 원하시는분들 있으시죠? 예전만해도 좋은 음식먹고 시간내서 놀러가는게 최고의 힐링으로 여겨졌지만 이제는 돈을 들이더라도 가까운 곳에서 조용히 나만의 시간을 즐기면 바디케어를 받는것도 고품격 힐링의 한 방법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한번도 안받아보신 분들에게는 살짝 생소하게 느껴질 수 있지만 막상 한 번 받아보시면 너도 나도 이 바디 테라피에 대한 매력에 퐁당 빠져버리고 마는데요, 크게 시간을 잡아먹는것도 아니고 멀리 찾아가는것도 아닌데 기분 전환은 물론 피로 회복, 근육 이완까지 할 수 있는 등 장점이 많아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치만 모든 매장이 제대로 된 테라피를 선사하는건 아니기에 제대로 알아보고 가셨으면 하는 마음에 샵테라피를 추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수원 금곡동 샵테라피 입구
수원 금곡동 샵테라피 입구

수원 금곡동 샵테라피의 주소는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금곡동 1114입니다. 딜라이트1 210호로 올라오시면 되는데요, 서수원 홈플러스 바로 맞은편에 있답니다. 롯데시네마 바로 옆 건물이에요. 아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이 건물은 주차가 정말 편합니다. 주차장도 잘 갖추어져 있구요. 샵테라피를 방문하실 경우에는 주차도 무료로 이용해보실 수 있어요.


근처에 식당이나 카페가 많아서 식사 후 찾아오기에도 딱 좋은 동선인데요, 만약 버스를 타고 방문하실 예정이라면 가온마를 4단지 서수원칠보체육관 방면일때는 금곡동행정복지센터. 호매실파출소 정류소에서 하차하신뒤 코너한번 돌면 바로 보이는 파리바게트 건물로 들어오시면 됩니다.


홈플러스서수원점 방면일때도 정거장 이름은 동일한데요, 내리면 새마을 금고가 바로 보이는데 동일 건물에 있는 메뉴판나라 앞 횡단 보도를 건너셔서 우측으로 바로 보이는 파리바게트, 올리브영 건물로 들어오시면 된답니다.




수원 금곡동 샵테라피 카운터
수원 금곡동 샵테라피 카운터

수원 금곡동 샵테라피의 내부는 아주 고급스럽게 꾸며져 있습니다. 블랙톤의 대리석, 마블과 같은 무늬로 된 타일과 부드러움을 나타내는 베이지 톤의 바닥제까지 뭐하나 흠잡을 곳이 없는데요, 건물 자체도 생긴지 얼마 안됐기 때문에 안이고 밖이고 모두 깨끗합니다. 호매실이나 금곡동 사시는분들은 공감하실 수 있으실거에요^^


샵테라피의 영업시간 안내도 도와드릴게요. 여기는 오전 11시에 오픈을해서 그다음날 새벽 3시까지 이어진답니다! 365일 연중휴무이긴하지만 핸드폰이 꺼져있는 경우에는 그날 예약이 마감된 상태를 알리는 것이니 다음날 다시 문의해보시기 바랄게요.




수원 금곡동 샵테라피 대기실
수원 금곡동 샵테라피 대기실

이렇게 쾌적하고 넓은 대기실까지 마련되어 있답니다! 관리시간보다 빨리 도착했을경우 혹은 이런저런 상황에 의해서 대기해야할 일이 발생해도 쭈뼛쭈뼛 로비에 서있을필요 없이 거대하고 편한 쇼파에 몸을 기대에 시원한 음료수 한잔씩 마시며 기다릴 수 있습니다.


냉장고에 준비된 음료는 모두 무료로 제공되고 있으며, 음료 외에도 정수기도 있고 차나 커피도 타먹을 수 있으니 취향에 맞게 골라서 드시면 될 것 같네요! 손님들을 위한 편의시설도 잘 갖추어져 있는 모습입니다^^




수원 금곡동 샵테라피 복도
수원 금곡동 샵테라피 복도

복도를 보면 입이 떡하고 벌어질 수 밖에 없을 정도로 웅장한 모습인데요, 규모가 결코 작지 않다는 것은 이 복도만 봐도 알 수 있는 부분입니다. 지금 샵테라피에서는 첫방문시 만원을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이와 함께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주간 방문 시 특별 이벤트로 1만원을 할인해드리고 있답니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니 주간에 시간되시는 분들은 할인 타임에 맞게 방문해보세요!


그리고 이곳은 코로나 19 방역 수칙도 잘 지키고 있습니다. 1일 2회 주간과 야간에 방역이 실시되고, 체온계 및 손소독제 구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식약청인증 살균소독제품을 사용하고 있으며, 손님들인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는 곳입니다!




수원 금곡동 샵테라피 관리실
수원 금곡동 샵테라피 관리실

수원 금곡동 샵테라피의 관리실은 이렇게 1인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스웨디시 베드와 옷걸이, 테라피 용품들이 마련되어 있고 샤워실도 딸려 있어서 정말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이랍니다. 그리고 관리실도 대충꾸민게 아닌 신경써서 인테리어한 표시가 나는 곳이에요.


여기서 만나보실 수 있는 관리사분들은 전원 한국인 여성분들이랍니다! 한국인 관리사만 찾는 손님들이 많이 계시는데요, 여기는 다른 국적이 없으니 무조건 한국분들에게 바디 테라피를 받아보실 수 있고 다들 체계적인 교육을 이수받은 전문 테라피스트님들이라 실력도 출중하시답니다!




수원 금곡동 샵테라피 관리실 2
수원 금곡동 샵테라피 관리실 2

받아볼 수 있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마사지로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A코스는 50분동안 진행되고 이용금액은 8만원, B코스는 70분동안 진행이 이루어지며 이용 금액은 11만원입니다. 원하시는 시간에 따라 골라서 스웨디시 마사지 받아보세요!




수원 금곡동 샵테라피 샤워실
수원 금곡동 샵테라피 샤워실

관리실 안에 딸려있는 샤워시설도 갖출건 다 갖추고 있는데요, 비누부터 바디워시, 샴푸, 린스 등 씻는데 필요한 모든 물품들은 구비가 되어 있고 치약과 1회용 칫솔도 있으니까 양치까지 개운하게 하고 나올 수 있겠어요^^





자, 오늘은 이렇게 수원 금곡동 샵테라피에 대한 업체 소개를 드려보았는데요, 마음에 드셨나요? 더욱 다양한 상세 내용과 400여개의 후기가 궁금하시다면 위 배너 이미지를 클릭한 다음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178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