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노원 중계동 77에스테틱 로미로미로 부드러운 힐링!


안녕하세요~ 찐망고인사드립니다. 오늘은 노원 중계동 77에스테틱 로미로미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어제 오늘 굉장히 더웠는데요, 다음주부터는 다시 좀 쌀쌀한 날씨가 이어진다고 합니다. 아무튼 이렇게 이틀만 더워도 기력이 딸리는데 앞으로 다가올 여름이 너무나도 두려워지는 순간입니다..! 더위에 지칠때 보양식을 즐기는 것도 좋은 방법이지만 이렇게 마사지를 받는 것도 추천드리고 싶어요.


날씨가 조금만 더워져도 불쾌지수가 올라가기 마련이고 그럼 스트레스가 더 쉽게 쌓이는데요, 스트레스를 효과적으로 해소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가 바로 이 마사지입니다. 조용한 곳에서 오직 나만을 위한 시간을 보내면서 힐링해보고싶지 않으신가요? 상상만해봐도 벌써 기분이 좋아지려고 하는데요, 이제는 나만의 스트레스 해소 방법으로 바디케어를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




노원 중계동 77에스테틱 실내
노원 중계동 77에스테틱 실내

노원 중계동 77에스테틱은 서울특별시 노원구 중계동 506 중계브라운스톤 건물에 위치해있습니다. 중계근린공원 인근이기 때문에 찾아오기 어려움은 없으실거라고 예상되는데요, 우선 차를 타고오시는분들은 그대로 주소를 네비에 찍고 오셔서 지하 주차장으로 내려가시면 됩니다. 주차비가 비싸면 어쩌지?하는 걱정은 고이 넣어두셔도 무방한게 여기는 주차 무료가 가능한 곳이랍니다!


지하철로 방문해주시는분들의 경우 하계역에서 내려 6번출구로 나오시는게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 네이버 지도 기준으로 도보 약 8분거리인데요, 500m 정도니까 멀지 않아서 금방 도착할 수 있습니다.


버스로 방문하실 경우에는 서울아이티고등학교방면에서 브라운스통중계.우리은행앞에서 내리시는게 제일 가까운데요, 중평초등학교 방면이면 건영옴니백화점 정류장에서 하차 후 길건너 오시면 됩니다.


그리고 또 가까운곳이 중계역 방면인데요, 브라운스톤중계 정류장에서 내리시면되고, 건여옴니백화점 방면이라면 중계그린아파트에서 하차하시고 사거리에서 길건너 오시면 바로 앞 건물이랍니다. 이렇게 대중교통 및 자가용 교통편 및 주차 시설이 잘 되어 있기 때문에 어떤 수단으로 방문해도 편하게 오실 수 있답니다!




노원 중계동 77에스테틱 관리실
노원 중계동 77에스테틱 관리실

노우너 중계동 77에스테틱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그다음날 새벽 3시까지입니다. 영업시간이 꽤나 긴 편인데요, 오전에도 오후에도, 밤에도, 새벽에도 언제나 본인이 원할때 방문해볼 수 있다는 장점도 있는 곳이네요. 휴무날은 따로 지정되어 있지 않아서 꼭 예약 후 방문하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은데요, 만약 휴무날인데 이를 모르고 찾아가면 헛걸음을 하게될 수 있기 때문이에요.


우선 전화 예약이 기본이기 때문에 전화를 걸어보고 안받는게 아니라 아예 전화기 자체가 꺼져있다고 음성이 흘러 나오는 경우가 바로 휴무입니다. 이처럼 지정 휴무가 아닌 랜덤으로 정해지는 휴무이니 유의하셔야합니다. 한가지 다른 경우는 마감 상태일 수도 있는데요, 어차피 해당 날짜에는 관리를 받을 수 없다는것은 동일하니 핸드폰이 꺼져있을때는 두번 세번 걸어보지 마시고 다른 날에 다시 문의를 해보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노원 중계동 77에스테틱 마사지 베드
노원 중계동 77에스테틱 마사지 베드

몸에 쌓여있는 피로와 스트레스를 날리기 좋은 바디 테라피의 세계로 빠져볼 수 있는 샵이며, 현재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는데요, 첫번째는 첫방할인으로 해당 샵에 처음 방문하시는분들을 위해 1만원을 할인해드리고 있고, 방문 후 정성스러운 후기를 남겨주시면 1만원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하나더! 바로 생일 이벤트인데요, 당일 생일이신 고객님에 한해서 1만원 할인해드리고 있습니다.


생일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당일 생일이라는 것을 증명할 수 있는 신분증이 반드시 필요하겠죠^^? 그리고 한가지 더 알려드릴 정보는 열번 방문시 A코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쿠폰제까지 실시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만일 77 에스테틱에 방문 후 마음에 들었다면 중간에 노선지를 바꾸지 말고 쭉 다녀 10번 채우고 한번은 공짜로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노원 중계동 77에스테틱 1인실
노원 중계동 77에스테틱 1인실

노원 중계동 77에스테틱에는 전원 한국인 여성 힐러님들이 기다리고 있는데요, 모두 마사지 및 테라피 과정을 수료하셔서 깔끔하고 정성스러운 마사지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전문적인 교육을 받았기 때문에 더 야무진 손길을 경험할 수 있는데요, 압 조절도 잘하고 부드러우면서 개운하여 충분히 만족하실 수 있을거에요.


받아볼 수 있는 프로그램은 로미로미 한가지뿐인데요, 시간에 따라서 총 두가지 코스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먼저 A코스의 경우 총 한시간동안 진행되며 이용금액은 10만원이고 B코스의 경우 이용시간은 한시간 삼십분이며, 이용금액은 12만원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고급 오일과 크림을 사용함으로 인해 닫혀있는 몸과 마음을 열어주는 감성테라피로 충분한 힐링을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색다른 기분전환을 원하시는분들에게도 정말 추천드리고 싶은 샵이랍니다.




오늘의 노원 중계동 77에스테틱 소개는 어떠셨나요? 더 상세한 정보 및 후기를 원하신다면 위 이미지를 클릭해보세요! 마사지 커뮤니티 사이트인 건마에반하다의 77에스테틱 상세 페이지로 바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상세내용 확인 및 다른 지역의 마사지 샵 정보들까지 둘러볼 수 있어서 더욱 유용한 사이트인데요, 회원가입 후 샵에 예약문의하시면 더 저렴한 회원가로 이용할 수 있다는 메리트도 갖추고 있답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69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