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인천 송도 더마치테라피 고급스러운 힐링을!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 인사드립니다~ 이번에는 인천 송도 더마치테라피 샵에 대한 정보를 가져왔는데요, 고급스러운 힐링을 할 수 있는 마사지 샵이라 여러분들에게도 소개를 해드리고 싶었습니다. 최근에 마사지에 대한 수요가 정말 많아졌는데요, 그래서 이제는 멀리 시내로 나가지 않아도 동네에서 쉽게 마사지 샵을 찾아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처럼 공급도 많아졌기 때문에 호불호가 더욱 심해진것도 사실입니다.


가성비 있고, 만족할 수 있는 실력을 보여주는곳도 있는 반면에 돈이 아깝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엉망이 곳도 존재하기 때문인데요, 1~2만원 하는 마사지가 아니기 때문에 사전에 잘 알아보고 실패하지 않는 선택을 하는 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돈을 낭비할수는 없으니까 말이에요. 그래서 오늘 더마치테라피에 대한 정보를 낱낱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정보를 바탕으로 좋은 선택하시기 바랄게요!




인천 송도 더마치테라피 실내
인천 송도 더마치테라피 실내

인천 송도 더마티체라피는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먹자골목 인근에 위치해 있는데요, 먹자골목 쪽이라서 접근성이 매우 좋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만큼 인구가 몰리는 곳이기 때문에 교통이 혼잡하다는 단점도 있다는 점 알아두시기 바라겠습니다. 상세한 위치는 문의 시 알 수 있으며, 주차는 가능하기 때문에 자가용 방문도 문제 없습니다.


하지만 사람이 몰리는 피크시간대에는 아무래도 주차가 어려울 수 있으니 이 점 감안해서 방문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위치가 좋은 만큼 단점도 있지만 사람이 적은 오전이나 밤, 새벽 시간에는 마음놓고 주차할 수 있으니 시간대별로 유동적인 움직임이 필요하다는 것!^^




인천 송도 더마치테라피 실내 2
인천 송도 더마치테라피 실내 2

더마치테라피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인데요, 핸드폰이 꺼진것을 기준으로 마감과 휴무가 결정되기 때문에 전화기가 꺼져있을 경우에는 다음날 다시 문의 연락을 해보시는 것이 좋을거에요~ 24시 운영은 아니지만 영업시간 내에서 수면이 가능하기 때문에 잠시 쉬어가고 싶어하시는 분들에게도 적합한 장소입니다.


실내 분위기는 굉장히 고급스럽게 잘 꾸며두었다는 느낌이 강하게 드는데요, 시설이 좋아서 그런지 대접받는 느낌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예쁘고 아늑한 샵에서의 재충전이 기대되지 않으시나요? 충분한 만족도를 통해 힐링할 수 있고, 건강관리에도 도움이 되는 부분이기 때문에 후회하지 않으실거랍니다^^~!




인천 송도 더마치테라피 복도
인천 송도 더마치테라피 복도

너무 밝은 분위기가 아니라서 부담스럽지 않게 이용할 수 있는데요, 복도도 이렇게 멋스럽게 연출해둔 모습입니다. 문 사이사이마다 액자로 그림을 걸어놔서 갤러리를 연상케 하는데요, 그만큼 인테리어에 많은 신경을 쓴 모습이네요~!


인천 송도 더마치테라피에서 만나볼 수 있는 관리사님들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전원 20대 한국인 여성 테라피스트분들로만 구성이 되어 있는데요, 더마치에서 취급하고 있는 테라피 내역 이수를 통해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테라피 솜씨를 자랑합니다. 교육을 통한 서비스 마인드도 훌륭한 곳이기 때문에 불쾌함없이 만족스러운 테라피를 즐겨보실 수 있을것입니다!




인천 송도 더마치테라피 관리실
인천 송도 더마치테라피 관리실

더마치의 관리실도 이렇게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적용되어 있는데요, 멋스러운 인테리어 소품과 함께 깔끔한 테라피 베드, 그리고 락커와 가운, 의자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여기서는 라이트, 스웨디시, 건식관리, 포핸드 관리의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는데요, 하나 하나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라이트 코스는 말그대로 가볍게 진행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단일 코스만 운영되고 있는데요, 총 40분동안 진행되며 금액은 8만원입니다. 다음 프로그램인 스웨디시는 총 세가지 코스로 이루어져 있으며, 60분은 10만원, 90분은 14만원, 120분은 18만원에 이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부드러운 오일 베이스가 특징이고 스무스하지만 충분히 개운함을 느낄 수 있는 매력을 갖고 있습니다!




인천 송도 더마치테라피 관리실 2
인천 송도 더마치테라피 관리실 2

다음으로 소개할 프로그램은 건식관리인데요, 오일 베이스가 싫으신 분들이 이번 건식 관리에 주목하시기 바랍니다. 조금 더 센 압을 통해서 시원하게 마무리할 수 있은 테라피 종류이니 말이에요! 우선 세가지 코스가 있는데 첫번째는 60분간 진행되고 금액은 8만원, 두번째는 90분간 진행되며 금액은 12만원, 세번째는 두시간동안 진행되고 금액은 16만원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리는 프로그램은 바로 포핸드입니다. 말 그대로 손이 4개라는 것인데요, 취급하는 곳이 많지는 않기 때문에 색다른 경험을 하고 싶으신분들이라면 이번 포핸드 프로그램을 강력하게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총 두분의 관리사분들이 함께 케어를 해드리는 것으로 60분간 진행이 이루어지고 이용 금액은 18만원이랍니다^^




인천 송도 더마치테라피 샤워실
인천 송도 더마치테라피 샤워실

관리 전후로 이용할 수 있는 샤워실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어디는 이용하기에도 찝찝해보이는 공간이 있는 반면 여기는 아무런 거리낌 없이 이용할 수 있을 만큼 깨끗하게 관리되어 있고 보기에도 위생상으로 전혀 문제가 없어보입니다. 세면도구와 1회용품들도 모두 구비가 되어 있기 때문에 딱 몸만와도 되는 곳이에요^^





그럼 인천 송도 더마치테라피에 대한 소개를 마치도록하겠습니다! 이번 주말에는 시간내서 마사지 받으며 힐링해보시는게 어떠실까요? 더마치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을 위 이미지를 통해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그외 다른 지역의 마사지샵도 확인해보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랄게요^^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276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