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중랑구 망우동 황제마사지 긍정적인 에너지 받아가세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중랑구 망우동 황제마사지 업체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개인별 체형은 물론 특성과 스타일에 맞춰서 목부터 어깨, 허리, 발, 등 근육이 뭉쳐져있는 곳을 찾아 부드러우면서도 시원하게 풀어드리고 심적으로나 건강상태로나 지치고 힘들때 믿고 찾아오실 수 있도록 긍정 에너지로 힐링을 선사해드린다고 소개되어 있는 샵인데요. 요즘 마사지가 절실하다고 생각되시는분들 여기 정말 추천드립니다!


마사지는 언제 받아도 참 좋은데요, 하지만 저렴한 금액은 아니기 때문에 아무데나 가기에는 망설여질 수 밖에 없습니다. 때문에 어디가 잘하는지 어디가 믿음직스러운지 사전에 미리 알아볼 필요가 있는데요, 여기는 시설이면 시설, 실력이면 실력, 서비스면 서비스 뭐하나 빠지는게 없는 곳이랍니다^^




중랑구 망우동 황제마사지 실내
중랑구 망우동 황제마사지 실내

중랑구 망우동 황제마사지 샵의 주소는 서울특별시 중랑구 망우동 479 한일써너스빌리젠시 1단지 S1201호입니다. 주차는 아쉽게도 부분 유료로 적용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여기는 망우역 1번출구에서 도보 3분거리에 있기 때문에 지하철로 방문하는걸 더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부분유료가 어떻게 적용되는지에 대해서는 문의를 통해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버스 정류장 설명도 함께 도와드리겠습니다. 망우역 방면 버스를 타신분들은 상봉 터미널에서 하차하여 이마트에서 신협 방면으로 쭉 올라가시면 1분안에 도착하실 수 있어요. 신협 건물에있답니다. 망우3동 주민센터. 혜원여중 방면으로 타신분들도 마찬가지로 상봉터미멀에서 하사하신다음에 횡단보도 한 번 건너셔서 신협 쪽으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중랑구 망우동 황제마사지 복도
중랑구 망우동 황제마사지 복도

내부 분위기도 보여드릴게요~ 어둑하고 따뜻한 감성의 조명이 맴도는 인테리어가 적용되어 있어서 편안하게 릴렉스할 수 있는 공간인데요, 규모가 꽤나 크기 때문에 복도도 시원하게 일자로 쭉 뻗어있네요. 여기는 족욕실, 1인실, 2인실, 다인실, 로비 이런 구성으로 꾸며져 있는 곳이에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그 다음날 새벽 2시까지인데요, 예약가능한 시간은 따로 있으니 이 시간안에 예약을 하셔야랍니다! 오전 9시부터 새벽 2시까만 예약을 받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중랑구 망우동 황제마사지 족욕실
중랑구 망우동 황제마사지 족욕실

짜잔 이렇게 족욕실도 따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족욕대가 4대나 있기 때문에 내 순서가 언제오나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예약제이기 때문에 시간 계산은 철저하게 되어 있어서 방문하시면 바로 바로 이용해보실 수 있어요.


발의 피로를 풀어주는데 가장 효과적인 족욕은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주고 긴장감을 풀어주는데도 효과가 있기 때문에 바디 테라피를 받기 전 워밍업으로 받아보는게 가장 좋다고 합니다! 황제마사지에 방문하시는분들이라면 이 족욕 코스를 꼭 놓치지 않고 받아보시기 바랄게요~! 집에서도 셀프로 어렵지 않게 할 수 있는거니까 오분 ~ 십분 가량 따뜻한 물에 발을 담궈보세요! 하루의 피로를 녹이는 방법 중 하나랍니다.




중랑구 망우동 황제마사지 1인실
중랑구 망우동 황제마사지 1인실

아까 말씀드린것과 같이 여기 중랑구 망우동 황제마사지에는 다양한 형태의 관리실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여기는 1인실로 나만의 공간에서 방해받는것없이 프라이빗하게 관리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1인실이라 아담하지만 좁지는 않은 공간이라서 불편함 없이 이용해보실 수 있을겁니다!


황제마사지에서 만나보실 수 있는 관리사분들은 중국인과 한국인 이렇게 두 국적의 관리사 분들인데요, 모두 실력면에서는 출중하시답니다!




중랑구 망우동 황제마사지 2인실
중랑구 망우동 황제마사지 2인실

받아볼 수 있는 프로그램은 발마사지, 스포츠마사지, 아로마마사지. 크림마사지, 황제마사지 이렇게 있는데요, 발 마사지부터 설명을 드리자면 30분에 3만원, 50분에 4만원으로 주간할인이 적용되는 오전 11시 ~ 오후 5시 사이에 방문하실 경우에는 5천원씩 할인을 받아보실 수 있으며, 발마사지에만 적용되는것이 아니라 전 코스에 대해서 적용받을 수 있는 부분입니다!


다음 스포츠 마사지는 60분에 4만원, 90분에 6만원, 120분에 8만원으로 형성되어 있으며, 아로마 마사지는 60분에 6만원, 90분에 8만원, 120분에 10만원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스포츠는 센 압을 통해 시원함에 중점을 둔 종류이고 아로마는 부드러운 손길로 섬세한 관리에 중점을 둔 종류입니다.


크림 마사지는 60분에 8만원, 90분에 10만원, 120분에 12만원으로 이용해보실 수 있으며, 이 역시 부드러운 손길이 동반되는 힐링테라피 중 하나입니다! 마지막 황제스페셜마사지는 총 150분동안 길게 진행되는데요, 상세 코스와 가격은 전화 문의로 알 수 있습니다!




중랑구 망우동 황제마사지 다인실
중랑구 망우동 황제마사지 다인실

할인이 적용되지 않는 야간 시간은 오후 5시부터 새벽 2시까지이니 참고하시기 바랄게요! 여기는 이렇게 총 3명이서도 함께 테라피를 받아볼 수 있기 때문에 친구라던가 직장 동료와도 함께 방문해보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함께 방문하더라도 오픈된 장소에서 함께 마사지를 받는건 약간 부담스럽다고 생각되시면 커튼을 이용한 공간 분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전혀 문제될게 없습니다! 같이가도 따로 케어를 받는듯한 기분을 내면서 힐링할 수 있어요^^




중랑구 망우동 황제마사지에 대한 설명은 여기까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조금 더 자세한 내용이나 후기가 궁금하신분들, 혹은 바로 예약 문의를 원하시는분들은 위 배너 이미지를 클릭해보세요! 예약할 수 있는 창으로 바로 넘어간답니다^^




더 많은 마사지 종류 바로가기 ▼

조회수 634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