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강북 미아동 올리브스웨디시 힐링테라피 가능한곳!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 인사드립니다! 이번 시간에는 강북 미아동 올리브스웨디시 마사지 샵에 대한 소개를 드려볼게요^^ 머리가 지끈거리는 두통은 현대인이라면 누구나 느껴봤을법한데요, 매일 편두통을 달고사는 사람도 있을 정도니까요. 딱히 지병이 있는게 아니라면 아마 스트레스 때문에 머리가 아플 가능성도 많습니다. 스트레스는 정말 만병의 근원이 되기도 하기에 미리 관리해줄 필요가 있습니다. 내가 확실하게 아는 스트레스 해소 방법이 있다면 몰라도 그냥 되는대로 흘러가는분들이라면 마사지 한 번 받아보세요.


바디 테라피는 심신의 안정을 되찾는데 정말 효과적인데요, 몸속의 노폐물이나 독소를 배출하는데도 도움이 되며,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는데도 도움을 줍니다. 특히나 근육통이나 근육 이완에도 효과적이기 때문에 근본적인 스트레스 원인을 제거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어요~ 더 아파오기 전에 이제는 나를 위해 투자를 해야한다고 생각하는 마음에서 오늘의 테라피 샵 추천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강북 미아동 올리브스웨디시 실내
강북 미아동 올리브스웨디시 실내

강북 미아동 올리브스웨디시 마사지 샵은 서울특별시 강북구 삼양로 188에 위치해 있습니다. 동으로 따지면 미아동이고 703-5 7층이에요.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고 주차료도 안내도되는 곳이기 때문에 편하게 자가용으로 방문하시는거 추천해드립니다.


만약 지하철을 타고 오신다면 삼양사거리역에서 내려 1번 출구로 나오시는게 가장 빨리 도착하는 방법인데요, 바로 앞에 보이는 씨유건물로 들어오셔서 엘리베이터 타고 7층으로 올라오시면 된답니다!


버스를 이용해서 방문하셔야하는분들을 위해 정류장 설명도 간단하게 도와드릴게요. 아무래도 역 바로 앞에 있어서 지하철이 가장 편하긴하지만 버스로도 편하게 방문할 수 있어요. 동북시장방면의 삼양동사거리 버스 정류장에서 하차사기도 게장 무한리필집 방면으로 쭉 올라오시면 약 2분안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성암국제무역고등학교 방면의 버스를 타신분들도 똑같은 방법으로 오면 되는데요, 다만 길을 건너야한다는 점만 다릅니다! 연세믿음치관의원 앞 횡단보도로 건너서 게장집 방향으로 쭉 올라가세요!




강북 미아동 올리브스웨디시 카운터
강북 미아동 올리브스웨디시 카운터

올리브 스웨디시 마사지 샵의 영업 시간은 오전 10시에 오픈하여 그다음날 새벽 5시까지입니다. 시간이 정말 넉넉하죠? 그래서 오전에 반차쓰시는분들도 시간 맞으면 자주 들려주신다고해요. 그리고 다음날 쉬는 경우에는 새벽에도 많이들 찾아오신다고하는데요, 거의 하루종일 이용할 수 있는 수준이다보니까 이용 시간에 딱히 신경쓰지 않고 방문해볼 수 있다는 메리트가 존재하는 곳입니다!


쉬는날은 따로 정해져있지 않아요. 하지만 핸드폰이 꺼져있는 경우라면 그날 당이 예약이 모두 꽉차서 손님을 받을 수 없는 상태이거나 랜덤으로 정해진 휴무날이라는 것이니 다음에 다시 문의해주셔야겠습니다^^




강북 미아동 올리브스웨디시 복도
강북 미아동 올리브스웨디시 복도

올리브는 위생적인 환경을 위해 아주 섬세한 관리가 이루어지는데요, 찾아주시는 손님분들이 실망하지 않도록 시설 관리는 물론이고 관리사분들의 스킬도 향상하기 위한 끊임없는 노력을 하는 곳이랍니다!


관리사 선생님들의 경우 전원 한국인 여성 쌤들로만 구성이 되어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의사 소통에 대한 문제는 전혀없으며, 오히려 소소한 대화를 나누면서 즐겁게 바디 테라피를 즐겨보실 수 있습니다.




강북 미아동 올리브스웨디시 족욕실
강북 미아동 올리브스웨디시 족욕실

강북 미아동 올리브스웨디시 마사지 샵의 또 한가지 장점은 바로 족욕을 받아볼 수 있다는것인데요, 발의 피로가 상당하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그런 의미에서 족욕은 건강을 위해서도 상당히 좋다고하니 여기 방문하시는분들은 꼭 족욕도 받아보시기 바랄게요^^




강북 미아동 올리브스웨디시 관리실
강북 미아동 올리브스웨디시 관리실

준비되어 있는 프로그램은 스포츠, 스웨디시, 아로마 등입니다. 코스별로 나누어져있고 종목도 다르게 설정되어 있으니 꼭 코스를 알아보시고 방문해주세요~ 우선 A코스는 총 60분간 징행되며 전신 스포츠관리로 들어가고 금액은 8만원이랍니다.


B코스의 경우 똑같이 60분으로 한시간동안 바디 테라피가 진행되는데 스포츠가 아니라 전신 스웨디시로 부드러운 테라피를 받아보실 수 있는 코스입니다. 이용금액은 10만원으로 형성되어 있어요.


C코스는 총 1시간 30분동안 진행되는 코스로 전신 스포츠와 아로마, 그리고 힐링테라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고품격 테라피를 경험할 수 있는 코스이기도한데요, 이용 금액은 15만원에 형성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강북 미아동 올리브스웨디시 1인실
강북 미아동 올리브스웨디시 1인실

올리브의 관리실도 보여드릴게요. 탈의실이 따로 마련되어 있는게 아니라 이렇게 관리룸 안에 함께 마련되어 있어서 여기저기 이동할 필요없이 편리하게 이용가능한데요, 가운도 깔끔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대충 옷걸이가 아닌 전용 락커칸이 있기 때문에 옷은 물론 가져온 짐들까지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관리베드도 역시 깔끔하게 유지되고 있는데요, 얼굴이 닿는 부분에는 1회용 시트와 함께 푹신푹신한 쿠션이 마련되어 있어서 엎드린 자세에서도 숨쉬기가 불편하다거나 고개를 어떻게 가누어야하는지에 대한 고민을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환경부터가 잘 갖추어져 있어서 더 테라피에만 집중할 수 있는 곳이에요^^~!





강북 올리브 스웨디시 마사지 샵에 대한 소개를 이쯤에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위치나 가격, 관리사 정보, 시설 이미지 등 전반적인 알짜배기 정보는 모두 알려드렸는데요, 더 많은 정보 및 후기를 원하신다면 위 이미지를 클릭해보시기 바랍니다!


마사지 커뮤니티 사이트인 건마에반하다 홈페이지로 전국 지역별, 테마별 등 마사지 업체를 확인할 수 있고, 해당 업체에 대한 정보까지도 바로 확인이 가능하답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131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