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송파 잠실동 마살라 테라피 신개념 24시 마사지 샵!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반갑습니다~ 찐망고에요. 오늘은 송파 잠실동 마살라 테라피에 대한 소개로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들어서 마사지에 대한 수요가 더 많아지고 있는데요, 그만큼 주변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쉽게 접할 수 있기 때문에 한달에 한두번 혹은 더 자주 찾는분들도 많은데요, 매번 비슷한 형태의 마사지가 질리시는분들이라면 오늘의 테라피 샵 소개를 집중해보시기 바랍니다!


흔한 타이, 아로마, 스웨디시 마사지가 아닌 탄트릭이라는 신개념 마사지를 받아볼 수 있는 기회이니 말인데요, 일상이 반복되면 지루하게 느껴지는것 만큼 테라피 역시 반복되면 질리게 느껴질 수 있는데 그럴때마다 이렇게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곳을 찾아 색다른 마사지를 받아보시는건 어떠실까요?^^




송파 잠실동 마살라 테라피 내부
송파 잠실동 마살라 테라피 내부

송파 잠실동 마살라 테라피는 서울특별시 송파구 잠실동, 잠실새내역 5분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역세권이죠! 그래서 지하철로 방문하기도 좋습니다. 송파는 유동인구도 많고 그만큼 차도 많이 막히는 지역이라 일부러 차를 두고 다니시는분들도 많은데요, 차가 없으면 어디 찾아가기가 살짝 귀찮기도한데 여기는 역에서 바로 걸어올 수 있는 거리라 전혀 거리에 대한 걱정을 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그래도 나는 차를 이용하겠다! 하시는분들도 물론 많기 때문에 주차에 대한 편의성도 있어야하는데요, 마살라는 무료 주차를 지원하는 샵이라서 자차 이용도 가능하답니다. 주차가 아예 불가한곳도 많은데 여기는 주차가능에 비용까지 따로 들어가는게 없어서 추가적인 돈이 나가지 않아도되니 좋네요.




송파 잠실동 마살라 테라피 실내
송파 잠실동 마살라 테라피 실내

내부는 깔끔하게 유지되고 있는 모습인데요, 규모도 꽤 큰 곳으로 넓은 샵에서 답답함 없이 이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게다가 24시간 운영되는 샵이다보니 시간적인 제한 없이 원할때 방문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고 있는데요, 특히 탄트릭 댄디 슈얼의 경우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장르이기 때문에 후회없는 바디케어를 받아보실 수 있을거라 예상됩니다.


탄트릭이랑 베이비슈얼은 발리에서 먼저 열풍을 불어 일으켰던 테라피 종류인데요, 인도식 슈얼과 유럽식 스웨디시의 혼합으로 동서양의 콜라보를 느껴보실 수 있는 마사지 종류에요. 오직 이곳 마살라에서만 받을 수 있는 독보적인 탄트릭의 세계로 빠져보시기 바랍니다! 신개념 마사지 종류가 많이 준비되어 있으니 지루할 틈이 없으실거에요^^




송파 잠실동 마살라 테라피 복도
송파 잠실동 마살라 테라피 복도

송파 잠실동 마살라 테라피에서는 지금 회원 할인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는데요, 주간할인으로 오전 11시에서 오후 7시 사이에 방문하시는분들에게 1만원 할인, 첫방문하시는분들에게도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가게가 오픈하는 첫 타임에 예약을 잡을 시 1만원 할인을 해드리며, 정성스러운 후기 작성 시 2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하네요^^~!


여기서 취급하는 프로그램에 대한 소개도 해볼게요. 우선 탄트릭댄디 or 베이비 슈얼은 65분에 6만원, 95분에 8만원, 125분에 10만원인데요, 탄트라베이비 슈얼은 95분 이상코스부터 가능하고 모든 B코스 이상시 스크럽은 무료로 진행됩니다! 두가지의 차이점은 우선 베이비 슈얼이 댄디 슈얼에 비해 조금 더 부드럽고 짜릿함을 더 많이 느낄 수 있다는 점이에요^^


탄트릭 스포티 슈얼의 경우 마살라 추천코스로 95분에 8만원인데요, 스포츠 30분과 탄트릭댄디슈얼 65분이 들어가 있는 코스에요~




송파 잠실동 마살라 테라피 관리실
송파 잠실동 마살라 테라피 관리실

그리고 신개념 탄트릭 6핸드 베이비 슈얼도 있는데요, 3명의 관리사분들이 함께 케어해주는 코스로 65분 14만원, 95분 17만원입니다. 탄트릭 4핸드 댄디 슈얼은 2명의 관리사님이 함께 케어해주고 금액은 65분 12만원, 95분 15만원에 책정되어 있습니다. 이 밖에도 스웨디시, 슈얼, 아로마, 한국 슈얼코스 등등이 마련되어 있으니 자세한건 상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랄게요!


마살라에 근무하시는 테라피스트분들은 전원 20대 여성분들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요, 국적은 한국인, 태국인, 라오스인입니다! 체계적인 교육을 이수한 테라피스트분들이 정성스럽고 꼼꼼하게 관리를 해주고 있는 샵이에요^^




송파 잠실동 마살라 테라피 관리실 2
송파 잠실동 마살라 테라피 관리실 2

관리실도 깔끔하게 잘 꾸며져 있습니다. 1인실도 있고 2인실도 있어서 지인이나 친구와 함께 방문하고 함께 관리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냉난방 기능도 룸마다 갖추어져 있기 때문에 온도에 상관없이 쾌적한 환경에서의 케어를 즐길 수 있어요.


옷도 관리실에서 바로 갈아입을 수 있으니 다른 사람을 마주할 확률이 현저하게 적어 안심하고 이용해볼 수 있는 업체인데요, 무엇보다 신개념 마사지 케어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이 이곳의 가장 큰 메리트이자 장점입니다.




송파 잠실동 마살라 테라피 샤워실
송파 잠실동 마살라 테라피 샤워실

샤워시설도 이렇게 깔끔하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1회용 칫솔과 치약, 바디 워시와 샴푸 등 씻을때 필요한 모든 물품들은 대부분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맨몸으로 찾아주셔도 되는데요, 세면대 쪽에는 헤어 드라이기도 있으니 샤워 후 헤어 스타일링에 대한 걱정도 없는 곳이랍니다~!





자, 오늘은 이렇게 송파 잠실동 마살라 테라피에 대한 소개를 드려보았는데요, 마음에 드셨나요? 전체 프로그램과 후기 등 상세한 내용이 궁금하신분들은 위 배너 이미지를 클릭해보시기 바랍니다! 마사지 커뮤니티 사이트인 건마에반하다 사이트에 있는 마살라 업체 페이지로 바로 연결이 된답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385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