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송파 잠실새내역 퍼스트스웨디시 여기 가보자!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 인사드릴게요~ 이번 시간에는 송파 잠실새내역 퍼스트스웨디시에 대한 소개를 해드릴까하는데요. 요즘 마사지 받으러가시는분들 혹은 받아볼까?하고 고민하시는분들 참 많으시죠? 제대로 된 테라피 샵이 많이 생겨나서 그런거 같은데요, 송파 잠실 쪽에서 마사지 샵을 찾는 분들이라면 이번 글을 자세히 보시기 바랍니다!


특히나 타이, 스포츠와 같은 일반적인 건식 마사지가 아닌 부드러운 습식 마사지 중 하나인 스웨디시를 원하시는분들이라면 금액이 상대적으로 높기 때문에 더 신중한 선택을 하셔야하는데요, 아무데나 방문했다가는 돈낭비, 시간낭비가 되는 수 있기 때문에 정말 신중하게 결정을 해보셔야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퍼스트 스웨디시는 후회하지 않으실만한 곳이라는 점 강조해드리고 싶네요^^




송파 잠실새내역 퍼스트스웨디시 카운터
송파 잠실새내역 퍼스트스웨디시 카운터

송파 잠실새내역 퍼스트스웨디시는 스웨디시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곳이지만 다른 마사지 종류도 경험할 수 있는 곳입니다. 우선 위치부터 말씀드리자면 서울특별시 송파구 잠실동 190-11번지 3층에 위치해 있는데요, 무료 주차도 가능하다는 점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서울은 주차가 정말 힘들고 건물 내 주차할 수 있는 곳이 아니라면 난감할수밖에 없는데 여기는 건물에 주차는 물론 무료로 주차비 지원까지해주니 메리트가 아닐 수 없습니다!


실내 공간은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가 연출되어 있는데요, 전체적으로 그레이톤으로 적용되어 있어서 차분한 느낌이 강하게 듭니다. 무엇보다 투명한 인테리어가 눈에 띄는데요, 미니멀스러운 느낌으로 복잡해 보이지 않아서 좋네요. 딱 마사지 받기 좋은 환경인거 같아요. 청소도 잘 되어 있는 것 같고 먼지하나 없을 비쥬얼이네요!




송파 잠실새내역 퍼스트스웨디시 실내
송파 잠실새내역 퍼스트스웨디시 실내

퍼스트스웨디시 샵의 영업시간에 대한 안내도 해드리겠습니다. 이곳은 24시간 운영이 이루어지는 곳으로 언제나 방문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게다가 주말이던 공휴일이던 상관없는 연중무휴라서 피곤함을 느낄때, 기분전환을 하고싶을때, 스트레스를 날려버리고 싶을때 등 언제나 찾아올 수 있어요.


규모가 꽤 있는 샵이기 때문에 넓은데요, 대부분은 예약제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샵이 크더라도 다른 손님을 마주할 일은 거의 없기 때문에 안심하고 방문하셔도 된답니다. 그리고 방마다 커튼이 아닌 진짜 문이 있기 때문에 소음에 대한 걱정도 안하셔도 되고 프라이빗하게 이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송파 잠실새내역 퍼스트스웨디시 복도
송파 잠실새내역 퍼스트스웨디시 복도

송파 잠실새내역 퍼스트스웨디시 샵에는 한국인, 태국인 여성 관리사 선생님들이 있는데요, 스웨디시 코스는 한국인분들이 케어해주시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마사지 프로그램으로는 스웨디시 한국인, 타이, 아로마, VIP 2:1 관리. 이렇게 준비되어 있는데요, 타이와 아로마 관리는 태국인 관리사분들이 케어해주신답니다. 다른 코스에 비해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어 충분한 가성비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코스에 대해서 설명해드리자면 우선 한국인 관리사 선생님에게 받게되는 스웨디시의 경우 1시간에 8만원, 한시간 삼십분에 12만원으로 이용해보실 수 있는데요, 부드러운 오일 마사지와 더불어 야무진 손길을 통해서 충분하게 개운함을 느껴보실 수 있고, 시간이 어떻게 지나가는지 모를 정도로 높은 만족도를 경험할 수 있는 코스 중 하나입니다.




송파 잠실새내역 퍼스트스웨디시 관리실
송파 잠실새내역 퍼스트스웨디시 관리실

다음으로 타이 관리는 강력한 압을 통해 시원함을 느끼고자하시는분들에게 강추해드리는 프로그램으로 한시간에 3만원, 한시간 삼십분에 4만원으로 정말 저렴하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삼만원으로 한시간의 여유와 힐링을 얻을 수 있는 기회이니 평소에 타이를 받아보고 싶으셨던 분들이라면 참고하시기 바랄게요!


이어서 아로마에 대해서도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로마 마사지는 오일 베이스의 습식 마사지인데요, 노폐물이나 독소 배출에 효과적이면서 스트레스 케어에도 정말 좋다고 하는데요, 이용금액은 1시간 4만원, 90분 5만 5천원으로 형성되어 있답니다!




송파 잠실새내역 퍼스트스웨디시 관리실 2
송파 잠실새내역 퍼스트스웨디시 관리실 2

마지막으로 VIP 2:1 관리는 말그대로 브이아이피 대접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랍니다. 두명의 관리사분들에게 케어를 받아볼 수 있는데요, 이용 금액은 60분에 9만원, 90분에 13만원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송파 잠실새내역 퍼스트스웨디시 샵은 관리실도 깔끔하기 그자체인데요, 거슬리는거 없이 딱 관리 베드와 선반, 그리고 가운으로만 준비가 되어 있는 공간이랍니다. 전체적으로 톤앤톤이 맞아 떨어져서 심리적인 불안감도 쉽게 떨칠 수 있고 릴렉스가 잘 되는 곳이라서 마사지 받기에도 적합한 모습이에요^^




송파 잠실새내역 퍼스트스웨디시 족욕실
송파 잠실새내역 퍼스트스웨디시 족욕실

그리고 퍼스트스웨디시 샵에서는 이렇게 족욕을 받아볼 수 있는 족욕실이 따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화이트톤의 깔끔한 족욕대에 따뜻한 물이 받아지면 5분정도 발을 담구고 있는것인데요, 혈액순환에도 도움이 되고 긴장감을 풀어주는데에도 도움을 준다고합니다. 무엇보다 발의 피로를 풀 수 있는 좋은 방법이라고하니 족욕도 받아보시고 집에서도 셀프로 족욕해보세요^^





자, 오늘은 이렇게 송파 잠실새내역 퍼스트스웨디시 마사지 샵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앞서 언급한바와 같이 송파 잠실쪽에서 스웨디시 샵을 찾고 있는 분들이라면 여기 방문해보시는게 어떠신지요~? 해당 샵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위 배너 이미지를 클릭하면 알아보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549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