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관악 봉천동 블루문스웨디시 20대 한국인 관리사분들!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 인사드릴게요! 이번 시간에는 관악 봉천동 블루문스웨디시에 대한 소개가 있겠습니다! 어깨가 뻐근하고 뒷목이 땡기는 느낌은 여느 직장인분들이라면 한번쯤이라도 느껴보셨을텐데요, 누구는 한번이지만 누군가는 긴 세월을 함께한 고통일 수 있습니다. 몸에 이상이 생겼을때 바로바로 해결을 해줘야하는데 그러지 않고 계속 냅둔다면 더 큰 병이 생길 수 있어요. 마사지를 통해 뭉치고 뻐근한 근육통을 해소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예전에는 물리치료도 많이 받았지만 요즘에는 마사지가 대중화되었고 인식도 많이 좋아져서 그런지 친구들끼리도 마사지를 많이 받으러 다니는 시대가 된 것 같아요. 그래서 마사지에 대한 수요가 정말 많아지고 있는데요, 피로 회복에도 좋고, 심신안정 및 스트레스케어, 근육통 완화에도 좋으니 한번쯤 받아보시기 바라는 마음에 블루문 스웨디시 샵을 추천해드리는 바입니다.




관악 봉천동 블루문스웨디시 내부
관악 봉천동 블루문스웨디시 내부

블루문 스웨디시는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728 3층에 위치해있습니다. 동으로 따지면 봉천동이고 봉천역 앞에 있는 하나은행 바로 옆에 붙어 있어요! 지하철을 이용해서 방문하실 계획이 있으시다면 봉천역 2번출구로 나오셔서 윈더트위스트와 베스킨라빈스 사이 골목으로 들어오시면 바로 도착이랍니다! 1분거리에 있기 때문에 전혀 헤매실 필요없이 쉽게 찾으실 수 있어요.


주차도 가능하기 때문에 자가용 이용해서 방문하시는분들도 무리가 없습니다. 하지만 역 바로 앞에 있다보니 교통이 혼잡하다는 것은 알고 계시고, 감안하셔야하는 부분이랍니다! 혼잡한게 싫으시다면 유동인구가 적은 시간대인 밤 늦은 시간이나 새벽 시간대 방문을 추천드릴게요.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새벽 6시까지이니 여유롭게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관악 봉천동 블루문스웨디시 대기실
관악 봉천동 블루문스웨디시 대기실

강서 봉천동 블루문스웨디시 마사지 샵은 아늑하게 잘 꾸며져 있는데요, 들어오면 가장 먼저 카운터가 보입니다. 카운터에서 예약 확인을 받고 잠시 대기하면 되는데요, 푹신한 쇼파도 마련되어 있으니 편하게 쉬면서 기다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요즘같을때에는 손씻는게 정말 중요한데 여기는 굳이 화장실에 들리지 않아도 로비에 마련된 세면대를 통해서 손부터 씻을 수 있으니 방문 후 꼭 깨끗하게 손부터 씻으시기 바랄게요~


그리고 한쪽에 마련된 정수기를 통해서 셀프로 물이나 차, 커피를 타 먹을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예약하고 방문하신다면 대기시간이 거의 없거나 있어서 길지 않으실거에요. 때문에 원활한 이용을 위해서는 예약을 필수적으로 하고 방문하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관악 봉천동 블루문스웨디시 복도
관악 봉천동 블루문스웨디시 복도

편안한 분위기로 꾸며져 있어서 그런지 더 부담없이 다가갈 수 있을 것 같은 내부 모습인데요, 복도는 이렇게 일자로 쭉 나있고 관리실이 양 옆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곳의 모근 관리사분들은 20대 한국인 여성분으로 소통의 즐거움을 느끼며 관리를 받아보실 수 있으리라 예상되는 부분이랍니다!


관리사님들을 한국분들이라면 알려드리는 이유는 다른 국적을 갖고 있는 관리사분들이 근무하는 샵도 많기 때문인데요, 태국이나 중국 등 다른 나라분일 경우에는 아무래도 소통에 어려움이 있어서 꺼려하시는분들도 많기 때문에 이렇게 사전에 미리 알려드리는 것이랍니다! 여기는 전원 한국분이에요^^




관악 봉천동 블루문스웨디시 관리실
관악 봉천동 블루문스웨디시 관리실

관악 봉천동 블루문스웨디시 마사지 샵에서 받아볼 수 있는 마사지 종류는 스웨디시 + 로미로미 혼합된 코스인데요, A코스의 경우 총 한시간 동안 케어가 이루어지며 금액은 9만원입니다. 그리고 B코스의 경우 총 한시간 삼십분 동안 바디 케어가 이루어지고 금액은 11만원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관리실은 보시는바와 같이 깔끔하고 아늑한데요, 관리에 필요한 용품들과 락커, 가운등이 준비되어 있어요. 각 룸마다 냉난방이 가능하다보니 여름에는 시원하게, 겨울에는 따뜻하게 이용해보실 수 있고, 관리베드는 온열 기능이 있다보니 따뜻한 느낌을 원하시면 틀어달라고하시면 된답니다.




관악 봉천동 블루문스웨디시 관리실 2
관악 봉천동 블루문스웨디시 관리실 2

다른 관리실도 보여드릴게요, 여기도 인테리어만 살짝 다를뿐이지만 냉난방 기능과 옷장, 관리용품들로 구성되어 있는 것은 동일하답니다. 그리고 캔들도 마련되어 있어 은은한 향기를 맡으면서 힐링할 수 있는 공간이기도 합니다.


주간코스도 하나 마련되어 있는데요, 스웨디시와 로미로미라는건 동일하지만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사이에 방문하시는분들을 위한 이벤트 코스 개념으로 40분에 7만원으로 이용해보실 수 있답니다! 짧은 코스이기 때문에 1시간 이상씩 시간을 내기 어려운 분들에게 맞춤 코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관악 봉천동 블루문스웨디시 샤워실
관악 봉천동 블루문스웨디시 샤워실

마지막으로 관악 봉천동 블루문스웨디시의 샤워실까지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샤워실과 화장실이 함께 마련되어 있는 구조이고 샤워에 필요한 모든 용품들이 마련되어 있어서 따로 챙겨오실거 없이 편하게 이용하시면 될 것 같은데요, 명품 테라피 받으신 후 샤워까지 싹 하고 나오면 그렇게 개운할 수 없답니다^^





오늘은 이렇게 관악 블루문 스웨디시 마사지 샵에 대한 소개를 드려봤는데요, 마사지를 받고 싶은 생각이 드시나요? 그렇다면 위 배너 이미지를 통해서 마사지 커뮤니티 사이트인 건마에반하다 내 블루문 스웨디시 업체의 상세 페이지로 접속해 보시기 바랍니다! 해당 업체에 대한 후기는 물론이고 예약 가능한 번호도 바로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2,077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