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수성구 지산동 썬테라피 아늑한 곳으로 오세요!


찐망고입니다~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수성구 지산동 썬테라피라는 업체에 대한 소개를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곳은 스웨디시 및 아로마 마사지를 제대로 받아볼 수 있는 감성테라피 샵인데요, 요즘 테라피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져서 그런지 주변에서 쉽게 마사지 업소를 찾아볼 수 있게 되었어요. 예전에는 멀리 나가거나 일부러 찾아봐야 접할 수 있었지만 지금은 굳이 찾아보려고 하지 않아도 주변에 널리고 널려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실패할 확률도 그만큼 늘어났는데요, 많이 다녀보는게 나에게 맞는 테라피 샵을 찾는 쉬운 길이기는 하지만 그렇게되면 주머니 사정이 안좋아지기 때문에 최대한 적게 방문하면서 실패없는 곳을 찾아야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사전에 많은 정보를 습득하는게 좋죠! 오늘도 어디를 방문해야할지 몰라 고민하고있는 분들을 위해서 대구 수성구 썬테라피의 정보를 제공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수성구 지산동 썬테라피 실내
수성구 지산동 썬테라피 실내

수성구 지산동 썬테라피 샵의 주소는 대구광역시 수성구 지산동입니다! 상세 주소는 문의를 통해서 알 수 있구요. 가능한 서비스로는 무료주차, 개인실, 샤워가능 이렇게입니다. 건물 앞에 주차시설이 완비되어 있어서 어렵지 않게 주차하실 수 있는데요, 주차비용도 따로 받고있지 않아서 맘편하게 관리를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그 다음날 새벽 4시까지입니다. 연중무휴로 운영되는 곳이기 때문에 예약을 잡으면 주말이나 공휴일에 상관없이 언제든지 이용하실 수 있고, 영업시간도 길어서 시간에 대한 제약이 딱히 없이 자유롭게 이용가능하다는점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야근이나 늦게 끝나시는분들도 부담없이 방문이 가능합니다.




수성구 지산동 썬테라피 카운터
수성구 지산동 썬테라피 카운터

늦은 시간까지 운영하는 곳이기는 하지만 수면 시설은 따로 마련되어 있지 않다는점 알아두셔야합니다. 그리고 지하철로 오시는 경우 수성못역 1번 출구로 나오시는게 가장 빠른데요,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내부 공간은 적당한 크기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적용되어 있는데요, 입구를 열고 들어가시면 바로 카운터를 확인해보실 수 있어요. 여기서 예약자 확인이 이루어진 뒤 본격적인 입장이 가능하답니다! 명부 작성과 손소독은 필수입니다~ 온도체크도요^^ 카운터나 곳곳에 손소독제가 마련되어 있으니까 수시로 사용하시기 바랄게요~




수성구 지산동 썬테라피 로비
수성구 지산동 썬테라피 로비

로비에는 편하게 앉아서 대기하거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쇼파도 마련되어 있씁니다. 그리고 곳곳에 액자나 선반 등 인테리어 소품들 가져다 놓으셔서 더욱 감각적인 샵으로 완성된 모습인데요, 규모가 웬만큼은 갖추어진 샵이라서 답답하지 않게 이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청결적인 부분에서도 눈살찌뿌려지는 곳 없을 정도로 깔끔하게 유지되고 있답니다.


수성구 지산동 썬테라피 샵은 전체적으로 아늑한 모습으로 연출되어 있는데 방문하시는분들 대부분 인테리어에도 만족하고 계십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근무하는 관리사분들도 모두 서비스 마인드가 좋으신 분들이라고 하시네요!




수성구 지산동 썬테라피 복도
수성구 지산동 썬테라피 복도

복도를 보면 알 수 있듯이 전혀 소규모 샵은 아니에요. 룸도 3개 마련되어 있고 샤워실도 따로 있으니 편하게, 그리고 여유있게 이용이 가능한 샵입니다. 공간도 역시 시원시원하게 나 있어서 거리낌이 느껴지거나 그러진 않으실거에요! 실내는 전체적으로 부드러운 조명이 설정되어 있어 너무 밝지도, 그렇다고해서 너무 어둡지도 않아 부담도 적습니다^^


썬테라피에서 근무하는 관리사분들은 전원 20대 한국인 여성분들인데요, 스웨디시 및 아로마 마사지의 교육 과정을 수료하셔서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마사지 솜씨를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친절함이 가득해서 서로간의 소통을 통해 힐링하고 스트레스도 풀어보실 수 있답니다~!




수성구 지산동 썬테라피 관리실
수성구 지산동 썬테라피 관리실

수성구 지산동 썬테라피의 관리실은 모두 이렇게 1인실로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벽에는 옷걸이에 가운이 준비되어 있구요, 관리실 사이즈는 아담하게 딱 1인이 이용하기 좋은 공간으로 되어 있답니다. 벽에는 역시 인테리어 소품인 액자가 나열되어 있는데 분위기에 맞는, 벽지하고도 잘 어울리는 액자를 걸어두셨네요^^



수성구 지산동 썬테라피 관리실 2
수성구 지산동 썬테라피 관리실 2

다른 관리실 역시 사이즈와 구성은 동일하답니다. 받아볼 수 있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아로마/감성 코스인데요, 시간에 따라서 총 세가지로 나누어져 있답니다. 먼저 첫번째 A코스의 경우 30분에 5만원, 두번째 B코스는 60분에 8만원, 마지막 세번째 C코스는 90분에 12만원으로 형성되어 있는데요, 회원가로 현금결제시에만 적용되는 가격이라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수성구 지산동 썬테라피 관리실 3
수성구 지산동 썬테라피 관리실 3

다른 마지막 관리실도 역시 구성과 사이즈는 똑같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느 관리실을 배정받아도 불만없이 이용하실 수 있어요! 시웨디시는 아로마 오일을 사용하기 때문에 피부에도 영양공급을 해주는데요, 이와 동시에 혈액순환을 도와서 노폐물을 제거하고 심신을 감미롭게 이완시키는데 효과적이랍니다^^




오늘은 이렇게 수성구 지산동 썬테라피에 대한 소개를 드렸는데요, 어떠셨나요? 오늘의 추천 샵이 마음에 드셨다면 위 이미지를 통해서 예약할 수 있는 창으로 바로 넘어가 보시기바랍니다. 해당 페이지를 통해 후기는 물론이고 예약 번호까지 즉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어요!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81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