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천안 스웨디시 마사지 따뜻한 감성이 있는 곳!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마사지 및 뷰티 정보를 알려드리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천안 남성전용 마사지 샵에 대한 소개를 해드릴까하는데요, 많은 샵 가운데 따뜻한 감성이 있는 곳들로만 추려왔습니다. 천안에는 생각보다 마사지 업소가 굉장히 많은데요, 요즘에는 마사지를 통해 피로를 풀고 힐링하려하는 사람들이 점점 많아지다보니 이렇게 많은 업소들이 생겨난 모양입니다! 이왕 마음먹고 피로풀러가는데 아무데나가서 시간, 돈낭비할 수 없으니 사전에 미리 잘 알아보고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천안 스웨디시 마사지 - 진
천안 스웨디시 마사지 - 진
천안 스웨디시 마사지 - 진

천안 1인샵 진을 첫번째 타자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여기는 감성 스웨디시 아로마 마사지 전문인 곳으로 달달한 휴식을 취하기 좋아요. 천안 성정동 성정공원 인근에 위치해있어서 접근성도 매우 좋은 곳이에요! 최고는 아니지만 최선을 다한다는 소개가 있는데 마인드 자체가 최고입니다! 힐링을 불어넣어주기 위해서 많은 노력을 하시는데요~ 어느샵에 견주어도 빠지지 않는 테라피 실력으로 최상의 관리를 받아보시기 바랄게요!




천안 1인샵 진
천안 1인샵 진

천안 1인샵 진 원장님은 한국인 20대 여 원장님으로 상기종목 경력 5년이십니다! 영업시간은 낮 12시 ~ 새벽 1시 까지고 핸드폰이 꺼져있으면 마감이나 휴무날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무료 주차가 가능하고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아로마 감성으로 운영되고 있는데요, 코스는 단일 코스입니다! 60분이 소요되고 이용비용은 10만원이에요.


현금가 기준이고 카드도 가능하지만 별도의 부가세가 붙습니다! 입 퇴실이 아닌 순수 시간이니 꽉채운 시간으로 이용해보실 수 있어요~




천안 스웨디시 마사지 - 희수
천안 스웨디시 마사지 - 희수
천안 스웨디시 마사지 - 희수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타자는 바로 희수입니다! 여기도 1인샵인데요, 요즘에는 일인샵이 프라이빗해서 그런지 인기가 더 많아지고 있는것 같아요! 요기는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 성정공원 도보 5분거리 이내에 도착할 수 있는 곳에 위치해 있는데요, 마사지 종류는 스웨디시와 아로마 전문입니다! 최상의 마인드로 보답하는 곳이라고 소개가 나와 있는데 오감을 만족하는 명품 테라피 정말 기대가 큰 곳이에요~


천안1인샵 희수
천안1인샵 희수

천안 한국인 마사지 샵 답게 희수 원장님은 한국인 여성분이고 코스 종목 수료를 통해 실력도 흠잡을 곳이 없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마감시까지고 주차는 사전에 미리 문의를 해주셔야합니다. 프로그램은 스웨디시와 감성아로마로 준비되어 있고 70분 10만원, 90분 13만원, 120분 18만원에 형성되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천안 스웨디시 마사지 - 청춘테라피
천안 스웨디시 마사지 - 청춘테라피
천안 스웨디시 마사지 - 청춘테라피

세번째 타자로 소개해드릴 곳은 청춘테라피 입니다. 천안 스웨디시 마사지 전문 샵이구요. 주소는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 899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충청지방통계청에서 걸어서 5분안에 진입이 가능하십니다~ 최고의 실력과 꼼꼼함을 통해 섬세한 관리를 받아볼 수 있는데요, 두정동에서도 인기가 많은 곳 중 하나랍니다!




천안 청춘테라피
천안 청춘테라피

천안 청춘테라피는 낮 12시부터 새벽 5시까지 운영되고 있으며, 무료 주차가 가능한 건물이라 자가용으로도 부담없이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관리사 쌤들은 전원 한국인 20대 쌤들로 구성되어 있고, 역시 테라피 수료를 통해 실력이 검증되어 있습니다.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단일 종목인데요, A코스는 70분이 소요되고 금액은 11만원이며, B코스는 90분이 소요되고 금액은 13만원으로 형성되어 있어요^^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140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