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청주 강서동 드보떼스웨디시 여기가 힐링포인트!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반갑습니다~ 찐망고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청주 강서동 드보떼스웨디시 마사지 샵에 대한 소개를 해드릴까하는데요, 강서 시외버스 터미널 바로 맞은편으로 접근성도 좋고 나만의 힐링 포인트로 삼기 좋은 곳입니다. 피로는 물론 알게 모르게 쌓여가는 스트레스를 해소시켜줄 수 있는 최고의 테라피를 선사하며, 럭셔리한 샵 인테리어를 통해 대접받는 느낌 뿜뿜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드보떼에서 아주 스페셜한 테라피스트분들과 섬세한 테라피 관리를 받아볼 생각만으로도 떨리는데요, 실력면에서는 최고를 약속하는 곳이라서 믿고 방문해보셔도 좋습니다. 현재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는데요, 아래에서 자세하게 설명해드릴게요. 위치부터 프로그램 그리고 가격 정보까지 하나하나 꼼꼼하게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청주 강서동 드보떼스웨디시 지도
청주 강서동 드보떼스웨디시 지도

먼저 드보떼 스웨디시 마사지 샵이 있는 위치부터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곳은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2순환로 1256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지번으로는 강서동 527입니다. 강서밀레니엄타워 건물이고 지도상에서도 보이는바와 같이 청주 시외터미널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요. 그래서 접근성이 정말 좋은데요, 출장오시는분들도 여기서 피로풀기 좋아한다고 하더라고요.


여기는 주차장도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자가용으로 오시는분들도 주차에 대한 걱정하지 않으시고 맘편하게 찾아올 수 있는 곳입니다. 건물들이 밀집해있는 곳은 어디든 주차가 쉽지 않다는 단점이 있어서 차를 가지고 다니기 꺼려지는 곳도 많은데 주차장이 있는 곳은 정말 다니기가 편해서 이렇게 플러스 점수를 먹고 들어가는거같아요~




청주 강서동 드보떼스웨디시 로드뷰
청주 강서동 드보떼스웨디시 로드뷰

청주 강서동 드보떼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버스로 방문하시려는 분들을 위해 버스편도 짧게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가로수마을 휴먼시아 방면으로 가는 버스를 탑승하셨을 경우에 하나병원 정류장에서 하차하시면 되는데요, 건물 바로 앞에서 내리는거라 이게 제일 가까운 방법입니다. 17미터의 거리로 정말 코앞에서 내리시는거에요^^


시외버스터니멀 방면으로 향하는 버스를 탑승하셨을 경우라면 여기도 하차하는 정류장이름이 하나병원입니다. 하지만 반대편이기 때문에 길을 건너셔야하는데요, 시외버스터미널 반대편으로 가셔서 위니아딤채 앞 횡단보도를 건너는게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 여기서 건너서 하나병원쪽에 있는 버스 정류장까지 쭉 직진하시면 되는데 230미터 정도릐 거리로 5분안에 도착하실 수 있을거랍니다.




청주 강서동 드보떼스웨디시 카운터
청주 강서동 드보떼스웨디시 카운터

드보떼 스웨디시 마사지 샵은 오전 11시에 오픈해서 그다음날 새벽 3시까지 운영하는데요, 샵 휴무일은 따로 정해져 있지 않고 랜덤으로 정해지는데요, 대부분의 샵들이 그러하듯 여기도 랜덤 휴무를 선택한 것이네요~ 미리 확인하는 방법은 없고 예약을 위해 전화를 걸었는데 핸드폰이 꺼져있다하면 그 날이 바로 휴무입니다.


휴무일수도 있고, 그날의 예약이 이미 마감된 상태라서 더이상의 케어가 힘들기 때문에 핸드폰을 꺼두는 경우도 많은데요, 어쨌든 두 경우 모두 그날은 예약을 할 수 없다는 것은 동일하기 때문에 핸드폰이 꺼져있다면 다음에 다시 연락해보시는게 가장 베스트인 방법입니다! 문자가 가능한 샵이라면 부재문자를 남기는것도 좋아요.




청주 강서동 드보떼스웨디시 복도
청주 강서동 드보떼스웨디시 복도

청주 강서동 드보떼스웨디시 마사지 샵은 보시는바와 같이 럭셔리하게 꾸며진 공간인데요, 작고 허름한 공간이 아니랍니다. 그래서 더 기분내면서 고품겨구 테라피를 받아보실 수 있어요. 강서동에서도 꽤 튼 규모를 자랑하는 곳이라서 시설에 대해 불만족스러운 일은 없을듯하는데요. 특히나 이런 인테리어를 중요하게 생각하시는분들이라면 더욱 추천해드리고 싶은 곳이랍니다.


여기서 만나볼 수 있는 관리사분들은 전원 한국인 여성 관리사분들로 나이가 전부 20대라고 하십니다! 그리고 해당 샵에서 진행하는 코스에 대한 수료를 마쳤기 때문에 프로그램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며, 그만큼 출중한 실력을 자랑하시는분들이라 피로 풀기에 너무 좋고, 뭉쳤던 근육들도 풀리게 되면서 몸도 가뿐하고 개운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청주 강서동 드보떼스웨디시 관리실
청주 강서동 드보떼스웨디시 관리실

받아볼 수 있는 프로그램은 감성+림프+스웨디시+로미로미로 구성되어 있는 코스인데요, 총 3가지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먼저 가장 짧은 타임인 S0코스는 40분 동안 진행되고 금액은 8만원입니다. 바쁘신분들을 위해 숏코스로 가성비 있게 만들어진 코스이기 때문에 따로 할인 적용은 안되니 꼭 참고해주셔야합니다.


그리고 두번째 S1코스는 가장 기본적인 한시간짜리 러닝 타임을 갖고 있는 코스로써 이요 금액은 11만원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마지막 가장 긴 S2 코스는 총 한시간 반동안 테라피가 진행되고 이용 금액은 14만원에 책정되어 있습니다. 개별룸 내 전용 샤워시설까지 완비되어 있어서 관리 전후로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청주 강서동 드보떼스웨디시 관리실
청주 강서동 드보떼스웨디시 관리실

청주 강서동 드보떼스웨디시 마사지 샵에서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는 첫번째 첫타임할인으로 관리사별 첫타임 이용시 1만원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두번째는 네이버 카페 후기 이벤트로 한번 다녀온 후 드보떼 네이버 카페에 후기를 남기면 다음 방문 시 1만원 할인받아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그리고 당일 생일자와 군인도 1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요, 생일자는 신분증 생일과 해당 날짜가 동일해야하며, 군인의 경우에는 휴가증이나 외박증 등 증명이 가능한 부분이 있어야 적용할 수 있다는 점 알아두시구요. 마지막으로 2인이상 방문시 동반 할인으로 각 1만원씩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드보떼 스웨디시 마사지 샵에 대해서 더욱 자세한 정보나 후기 및 예약 번호를 알고 싶다면 위 이미지를 클릭해보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445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