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경주 동천동 에오스스웨디시 최고의 실력!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반갑습니다 찐망고에요~ 이번 시간에는 경주 동천동 에오스스웨디시 마사지 샵에 대해서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여기는 감성적인 스웨디시를 통해서 릴렉스 및 기분 전환을 효과적으로 할 수 있는 곳인데요, 경주에서 최고로 잘나가는 샵 중 하나입니다. 찾아주시는분들이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정말 최고의 마사지를 선사해준다고 하는데요, 동천동 인근에서 괜찮은 샵 찾고 있었다면 여기로 가보세요!


신규 고객도 환영하는곳인데요, 마사지 업체 중 기존 단골 고객 우선으로 운영하여 신규 손님들은 잘 안받는 곳들도 꽤나 많다고해요. 대기 시간도 길고 이러는 경우가 있는데 여기는 인기가 좋은 샵임에도 불구하고 신규 및 단골 모두 환영하는 곳이랍니다. 부드러운 테라피를 통해 스트레스 풀어보시기 바랍니다!




경주 동천동 에오스스웨디시 실내
경주 동천동 에오스스웨디시 실내

에오스 스웨디시 마사지 샵은 동천동 우체국 인근으로 자세한 주소는 경상북도 경주시 양정로 286-1입니다. 건물 2층으로 올라오시면 되는데요, 밖에서부터 간판이 눈에 띄게 잘 되어 있기 때문에 이 근처에 오신다면 헷갈림 없이 바로 해당 건물을 찾아보실 수 있을겁니다. 건물 자체도 깔끔하고 바로 옆에는 공용 주차장도 있기 때문에 주차에 대한 걱정을 덜어놓고 방문해보실 수 있는 곳이에요.


그리고 건물 앞에도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자리가 협소하긴 하지만 사람이 많이 몰리지 않을때는 충분히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복잡하거나 사람이 많을때는 방금 말씀드린거처럼 바로 뒷편에 있는 공용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주차비는 지원이 되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고 마음 편하게 주차하신 다음 테라피 받으러 오시면 됩니다!




경주 동천동 에오스스웨디시 실내
경주 동천동 에오스스웨디시 실내

경주 동천동 에오스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방문해주시는 분들을 위해서 버스 정류장에서 오시는길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같은 라인에 있는 정류장 부터 알려드릴게요. 대신아파트 방면으로 가는 버스를 탑승하여 보건소라는 정류장에 하차하면 되는데요, 이 정류장에서 에오스까지 100미터도 안되는 거리로 1분안에 도착하실 수 있는데요, 닥터김치과의원쪽으로 길따라 직진만하면 바로 도착입니다.


그리고 맞은편일 경우에는 시청2, 한전앞방면으로 향하는데요, 정류장 이름은 동일하게 보건소입니다. 여기서 하차하신 다음에 우체국 방면으로 쭉 걷다가 첫번째 나오는 사거리 횡단보도에서 반대편으로 건너간 후 바로 횡단보도 건너면 도착이랍니다. 여기는 160미터 정도 거리인데요 마찬가지로 가까워서 도보 2분 정도면 도착해보실 수 있습니다.




경주 동천동 에오스스웨디시 복도
경주 동천동 에오스스웨디시 복도

에오스는 낮 12시에 가게를 여는데요, 그래서 점심시간을 반납하고 휴식을 즐기러 오는 근처 직장인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때문에 오픈시간대에 이용해보고 싶으신분들은 빠르게 예약을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무턱대고 가게로 찾아갔다가는 미리 예약해둔 손님들로 인해 관리를 못받게되거나 오래 기다려야하는 상황이 생길 수 있답니다.


예약 가능한 시간은 1시간 빠른 11시부터이니 미리 전화해보시는걸 추천드릴게요! 그리고 마감은 새벽 5시까지이니 마지막 타임을 이용하시고 싶은 분들이라면 적어도 4시에는 방문하셔야할거랍니다~ 영업시간이 아주 넉넉하기 때문에 일이 늦게 끝나는분들도 부담없이 이용해보실 수 있는 그런 마사지 업체랍니다.




경주 동천동 에오스스웨디시 관리실
경주 동천동 에오스스웨디시 관리실

경주 동천동 에오스스웨디시 마사지 샵은 관리실이 이렇게 1인 공간으로 아담하고 알차게 잘 꾸며져 있습니다. 관리사분과 담소를 나눌 수 있는 간이 테이블 및 의자도 있고, 환복할 수 있게끔 옷걸이알 가운도 마련되어 있어요,. 그리고 관리베드는 쿠션감이 좋아보이는데요, 얼굴 부분에는 더 푹신해보이는 쿠션이 따로 준비되어 있어서 편안한 자세를 취하면서 누워있을 수 있겠습니다.


여기서 일하시는 테라피스트분들은 전원 한국인 여성분들인데요, 테라피 교육을 이수했기 때문에 출중한 실력이 뒷받침 되어 있습니다. 실력이 있는분들로만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충분히 만족하실 수 있는 테라피를 받아볼 수 있는 곳으로 실망하지 않게 최선을 다하는 노력파 테라피스트님들로부터 충분한 힐링을 느껴보실 수 있을거에요^^




경주 동천동 에오스스웨디시 관리실
경주 동천동 에오스스웨디시 관리실

에오스에서 준비한 프로그램은 총 두가지인데요, 베이직과 L입니다. 먼저 베이직은 건식과 전신 스웨디시 그리고 감성 케어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이제 막 마사지를 받기 시작한 입문자분들을 위한 스웨디시 코스로 총 80분간 진행되며 금액은 13만원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프로그램 L은 총 두가지 코스로 나누어져 있는데요, 첫번째 코스는 베이직 프로그램을 기준으로하지만 의상에 있어서 차이가 발생하며, 테라피스트분들만의 특별한 매력과 더불어 다이내믹한 힐링 스웨디시 테라피를 즐길 수 있는 코스로 80분 동안 진행되고, 이용 금액은 16만원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경주 동천동 에오스스웨디시 파우더룸
경주 동천동 에오스스웨디시 파우더룸

L프로그램 두번째 코스는 첫번째 프로그램을 기준으로 하면서 시간적인 차이를 두고 있는데요, 20분 더 추가된 100분짜리 코스이며, 테라피스트 스타일과 경력에 따라서 적정한 압은 물론 부드러운 100분여간의 다이내믹한 스웨디시 테라피를 받아볼 수 있는 코스로 이용 금액은 18만원에 책정되어 있습니다.




경주 동천동 에오스스웨디시 마사지 샵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위 배너 이미지를 클릭한 다음 바로 확인해보실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2,559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