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수원 인계동 아이테라피 여기가 천국!


안녕하세요~ 찐망고 인사드립니다. 오늘으 수원 인계동 아이테라피 마사지 샵에 대한 소개를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친절과 감성을 담은 마사지가 그리우셨다면 이곳으로 찾아가보세요! 천국을 엿볼 수 있는 환상적인 테라피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수원에 거중하시거나 출퇴근길에 지하철로 수원시청역을 지나는분들에게 강추하고 싶은 곳이에요.


한국인 관리사분들로만 구성되어 있고요. 신규 고객도 부담없이 방문할 수 있습니다. 바쁘게 돌아가는 일상 속 몸과 마음이 지칠텐데요, 시원한 테라피 받으면서 힐링하는 시간도 가져보시기 바랄게요. 여기는 친절과 정성으로 행복한 미소를 되찾아줄 수 있는 곳으로 수원 인계동에서도 핫한 곳 중 하나입니다! 그럼 아래에서 더욱 자세한 소개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수원 인계동 아이테라피 실내
수원 인계동 아이테라피 실내

아이테라피는 수원시청역 6번 출구에서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해 있는 곳입니다. 자세한 주소는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992-4번지로 건물 3층으로 올라오시면 됩니다. 박스권에서 조금 벗어난 곳이지만 그래서 더 여유있고 편하게 방문해보실 수 있어요. 박스나 나혜석거리에 비해서는 확실히 교통량도 그렇고 길거리가 여유가 있으니 더 편하다고 하시더라고요.


자차 이용하시는분들도 주차비 부담 안느끼시는 곳인데요, 건물내 지하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는건 아니지만 건물앞에 주차할 수 있는 자리가 꽤 넉넉하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무료 주차를 지원하고 있어서 주차비는 따로 들어가지 않는데요, 금요일을 포함한 주말이나 사람많은 퇴근 시간대에는 혹시 주차자리가 모자를 수 있으니 방문전 주차 문의를 해보시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수원 인계동 아이테라피 로비
수원 인계동 아이테라피 로비

지하철로 방문하시는분의 경우에는 6번출구로 나와 쭉 직진하다가 지하도 건너서 윌스기념병원족으로 쭉 직진한다음 르몽드 스튜디오 전 골목으로 들어가 대림셀프세차장까지 쭉 이동한다음 그 건물을 끼고 돌면 바로 도착해보실 수 있습니다. 약 10분 안에는 도착할 수 있는 거리라 역세권인 곳이에요!


버스로 오시는분들을 위해서 버스편에 대해서도 간략하게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우선 수원시청사거리 방면으로 가는 버스를 탑승한 경우라면 인계사거리 정류장에서 내려 윌스병원쪽으로 쭉 내려가다가 그 전에 르몽드 스튜디오가 나오는데 그 건물을 끼고 코너를 돌아 직진 후 사거리에서 오른쪽 방면으로 돌아가시면 바로 도착이랍니다. 도보로 약 4분정도 걸립니다.


반대편은 거리가 좀 있는데요, 국제사이버대학교 방면으로 향하는 버스 탑승 후 수원시청사거리 정류장에서 하차하셔야합니다. 아래 국민은행쪽으로 내려간다음 지하차도 건너서 지하철과 같은 방법으로 오시면 되고, 거리는 600미터 정도로 약 10분정도 걸으셔야합니다!




수원 인계동 아이테라피 대기실
수원 인계동 아이테라피 대기실

수원 인계동 아이테라피 내부는 깔끔하고 아주 넓게 잘 꾸며져 있어요. 그리고 대기 손님들을 위한 이런 공간도 마련도어 있는데요, 충분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분위기이며. 한쪽에 마련된 음료 냉장고를 통해 시원한 음료한잔 마시면서 기다리거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대기 및 휴식 공간이랍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새벽 5시까지로 꽤나 이른 시간에 오픈하는 곳이라서 아침에 방문하고 싶으신분들에게도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예약만했다면 원하는 시간에 무리없이 방문하여 테라피를 받아보실 수 있고, 만약 전화를 걸었는데 핸드폰이 꺼져있는 경우라면 그 날이 랜덤으로 정해지는 휴무날입니다.




수원 인계동 아이테라피 대기실
수원 인계동 아이테라피 대기실

재오픈한지 오래되지 않아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고하는데요. 요즘에는 찾아보면 이렇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곳들은 굉장히 많습니다. 한국 스웨디시 마사지는 마사지 종류 중에서도 단가가 센편인데 이렇게 이벤트 할인 혜택이라도 받아 1만원이라도 저렴하게 받을 수 있으면 좋은거니까 사전에 꼭 할인에 대한 문의를 해보셨으면합니다.


아이테라피는 스웨디시와 아로마 그리고 감성 테라피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곳인데요, 부드러운 오일을 바탕으로 섬세한 관리를 받을 수 있어서 찾는 손님들이 굉장히 많다고합니다. 특히 스트레스 해소에도 도움을 주기 때문에 기분 전환이 필요한 분들에게도 정말 좋을듯하네요.




수원 인계동 아이테라피 관리실
수원 인계동 아이테라피 관리실

수원 인계동 아이테라피 마사지 샵은 이렇게 1인실로 준비가 되어 있어요. 당연히 냉난방 기능도 완비되어 있기 때문에 겨울에는 따뜻하게, 여름에는 시원하게 관리를 받아보실 수 있답니다. 스웨디시가 진행되는 베드도 보이구요. 룸마다 샤워실이 갖추어져 있기 때문에 한쪽으로는 화장대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샤워시설이 룸 안에 함께 구축되어 있다는 것은 동선도 그렇고 심적으로도 정말 편할 수 밖에 없는 구조인데요, 룸에 한번 들어가면 환복과 샤워 그리고 케어까지 한 곳에서 다 이루어지기 때문에 프라이빗한 이용을 원하시는분들에게 적극 추천해드리고 싶은 구조입니다.




수원 인계동 아이테라피 관리실
수원 인계동 아이테라피 관리실

아이테라피에서 준비한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아로마 감성으로 세가지 코스로 나뉘어저 있는데요, 먼저 첫번째 A 코스의 경우 한시간동안 케어가 진행되고 금액은 팔만원으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두번째 B코스는 한시간 삼십분동안 케어를 받을 수 있고, 이용 가능한 금액은 10만원입니다. 마지막 C코스는 총 두시간동안 길게 관리를 받아볼 수 있는 코스로써 금액은 14만원에 책정되어 있어요.


상기 금액은 모두 현금가 기준으로 책정된 금액이며 입퇴실 시간이 포함되어 있지 않은 순수 관리시간으로 꽉채운 케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수원 인계동 아이테라피에 대한 소개가 마음에 들었다면 위 배너 이미지를 통해 예약 번호까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49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