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하남 망월동 킹테라피 기분내기 좋은곳!


반갑습니다. 찐망고 인사드려요~ 금일은 하남 망월동 킹테라피라는 마사지 샵에 대한 정보를 여러분들에게 알려드리기 위해 이렇게 찾아왔습니다! 여기는 반복되는 일상 속 오아시스와도 같은 장소가 되어줄 수 있는 스웨디시 마사지 샵으로 스트레스 및 피로를 한번에 풀어버리고 싶다는 생각을 한번이라도 해보신분들에게 강추드리는 곳입니다.


각자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은 다르겠지만 뭉쳐있는 근육도 풀고 몸속의 노폐물도 배출시키면서 혈액순환도 잘 되게끔 도우면 몸의 컨디션이 좋아질 수 밖에 없는데요, 그렇게되면 자연스레 기분도 나아지고 스트레스도 풀리면서 만족할 수 있을만한 기분 전환을 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그런 의미에서 오늘 킹테라피를 소개시켜드리는 것이구요^^




하남 망월동 킹테라피 입구
하남 망월동 킹테라피 입구

킹테라피는 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동로 127에 위치해 있습니다. 미사 프루지오 시티 건물인데요, 주변 환경도 좋고 건물도 깨끗하기 때문에 방문에 망설임이나 불편함이 생길일은 없는 건물이랍니다! 미사역과도 굉장히 가까운거리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퇴근 후 방문해주시는 직장인 손님분들이 엄청 많은 곳이에요.


특히난미사역 3번출구와 가장 가깝습니다. 3번출구로 나오면 바로앞에 CGV하남미사점이 보이는데 그 위로 쭉 올라가 횡단보도를 건너고 르보아리버 건물을 지나쳐 쭉 직진 리타네일살롱이 보일때까지 직진하신다음에 GDR 아카데미 건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도보로 약 5분정도 걸리는 가까운 거리이니만큼 헷갈리지 않고 찾아오실 수 있으리라 생각이 됩니다!




하남 망월동 킹테라피 카운터
하남 망월동 킹테라피 카운터

하남 망월동 킹테라피에 오는 또 다른 방법은 바로 버스를 이용하는 방법인데요. 버스로도 역에서 내려 걸어올 수 있지만 조금더 가깝게 하차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우선 하남시미사도서관 방면으로 향하는 버스일 경우 하남종합운동장 정류장에서 하차해야하는데요, 바로 옆에 있는 횡단보도를 건넌 후 육미애 미사점 건물을 끼고 돌아 조금만 직진하면 바로 도착이고 약 3분거리입니다.


그리고 같은 방향인 미사역 방면으로 향하는 버스를 탑승하셨을경우 역까지 가서 내리지 마시고 미사파출소, 종합운동장 정류장에서 하차하신 다음에 미사역쪽으로 오다가 보이는 첫번째 횡단보도를 건너 오른쪽으로 가다가 첫번째 골목으로 들어가면 곧바로 미사 푸르지오 시티 건물을 발견하실 수 있고, 그 옆건물 경서타워로 오시면 됩니다! 거리는 2분 거리입니다!




하남 망월동 킹테라피 복도
하남 망월동 킹테라피 복도

킹테라피의 내부 인테리어는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잘 꾸며둔 곳입니다. 엄청난 규모를 자랑하는 샵은 아니지만 인테리어를 멋지게해놔서 더욱 넓어보이는 효과가 있는 공간입니다. 입구에는 신발장도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실내를 좀 더 깔끔하게 유지할 수 있는 것으로 보이고, 대기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시간이 좀 뜨는분들도 편하게 대기할 수 있답니다.


대기석 옆으로는 음료가 보관되는 음료 전용 냉장고도 보이는데요, 시원한 음료한잔 마시면서 대기하면 시간이 더 빠르게 갈 것 같네요. 그 밖에 정수기와 커피 등도 준비된 곳이니 취향껏 마실거리를 골라 마시면서 기다리면 될 듯합니다! 아참, 무료주차도 가능하니까 자가용 이용하시는분들도 주차비에 대한 부담없이 찾아주시면 됩니다.




하남 망월동 킹테라피 관리실
하남 망월동 킹테라피 관리실

주차는 건물에다가 할 수 있기 때문에 카메라에 찍힐 걱정도 안하셔도 됩니다. 3시간 무료니 충분히 여유있게 마사지 받고 나가실 수 있어요.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그 다음날 새벽 4시까지이며 핸드폰이 꺼져있는 경우는 휴무날이거나 그날의 예약이 모두 마감되었으니 다음에 다시 이용해주셔야합니다.


하남 망월동 킹테라피의 관리실 내부 모습도 보여드릴게요, 샤워실, 파우더룸이 한곳에 총집합해있는 곳이라서 사용 편리성이 대단한 공간입니다. 여기안에서 모든걸 다 해결할 수 있어 동선이 길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고 그만큼 프라이빗하게 이용해보실 수 있다는 이야기랍니다^^




하남 망월동 킹테라피 화장대
하남 망월동 킹테라피 화장대

보시는바와 같이 개별 락커는 물론이고 화장대까지 완비되어 있는데요, 화장대에는 수건도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고 드라이기와 1회용 어메니티 그리고 기본 스킨 및 로션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물론 거울도 있기 때문에 샤워 전후로 용모를 단정하게 가꿀 수 있는 공간이에요~ 락커에는 기본 가운이 준비되어 있고 가져온 짐이나 옷을 보관하기 넉넉한 사이즈입니다.


여기서 받아볼 수 있는 프로그램은 베이직코스로 스웨디시와 센슈얼로 구성되어 있는 프로그램인데요, 60분짜리의 경우 8만원에 이용해보실 수 있으며, 90분짜리의 경우 11만원에 이용해보실 수 있는데요, 뒤에 예약이 없는 상태라면 시간 연장도 가능합니다. 추가 관리는 30분에 4만원이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하남 망월동 킹테라피 샤워실
하남 망월동 킹테라피 샤워실

앞서 알려드린 금액은 현금가 기준이며 카드 결제도 가능합니다. 시간은 샤워시간 10분이 포함되어 있는 관리시간을 뜻하며, 현재 특별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서 60분과 90분 코스 각각 1만원씩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언제 끝날지 모르는 특별이벤트이기 때문에 혜택 제공을 원하시는분들은 서둘러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사진에서 확인할 수 있듯이 샤워시설도 완비되어 있고, 씻을때 필요한 용품들도 대부분 제공되어 있기 때문에 내집처럼 편하게 씻을 수 있고 청소 상태도 무척이나 깔끔해서 이용하는 동안 위생적인 부분으로 인해 문제가 생기는 곳은 절대 아니라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하남 망월동 킹테라피에 대한 후기 및 자세한 정보가 더 필요하시다면 위 배너 이미지를 클릭해보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486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