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동대문 장한평역 민트테라피 오래기억될곳!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동대문 장한평역 민트테라피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여기 민트테라피는 마사지 크림과 오일을 베이스로 근막과 림프는 물론 피부까지 케어해주는 곳인데요, 관리사와 고객님의 교감이 가능한 마사지를 통해서 감성적인 테라피를 선사해드리고 있습니다. 특히 스웨디시 및 로미로미를 전문으로 하는 곳인데요, 평소 부드러운 마사지를 원하셨다면 여기 방문해보시는게 어떠실지요?


마사지라는 것은 림프를 순환해주는 것이기 때문에 서해부와 힙 부분을 특히나 신경써서 관리해주고 있으며, 수기 및 지압 마사지와는 다른 방식이기 때문에 부드럽고 충분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테라피로써 색다른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매력에 빠져드시는분들이 굉장히 많은데요, 그래서 여기는 재방문률도 상당하게 많은 곳입니다. 건전샵이니 걱정없이 방문해보셔도 좋습니다^^




동대문 장한평역 민트테라피 실내
동대문 장한평역 민트테라피 실내

민트테라피가 어디 위치해있는지부터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기는 서울특별시 성동구 용답동 232-1번지로 장한평역에서 되게 가까운 곳이에요. 특히 8번출구로 나오면 바로 연결되기 때문에 샵 찾느라고 진땀뺄필요도 없는곳인데요, 비바패밀리 건물로 1분도 안되는 시간안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말그대로 정말 코앞이랍니다. 그래서 출퇴근을 지하철로 하시는분들이 정말 선호하는 위치이기도 합니다.


8번출구로 나오신다음 쭉 직진하면 입구가 바로 보이는데 거리로 따지면 약 75미터 정도에요. 1~2분 늦어도 바로 뛰어 올라가면되기 때문에 걱정없습니다. 버스로 방문하시는 경우라면 답십리 역사거리(중) 방면으로 향하는 버스 탑승 시 청년회의소(중) 정류장에서 내리셔서 바로 옆 횡단보도를 건너 용답동 우체국쪽으로 넘어온다음 푸조 건물이 보이는 쪽으로 쭉 직진하시고 롯데하이마트까지 오신다음 그 다음건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동대문 장한평역 민트테라피 내부
동대문 장한평역 민트테라피 내부

완전히 반대편도 같이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스비다. 하나은행장안동 지점방면으로 향하는 버스를 탑승하셨을 경우에는 청년회의소앞 버스정류장에서 하차하시면되는데요, 바로 옆 씨유앞에서 횡단보도를 건너신 후 아까와 마찬가지로 롯데 하이마트가 있는 쪽으로 쭉 직진하신 다음 그 다음건물인 신창비비패밀리 건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약 5분정도 걸리는 거리로 멀지 않습니다!


자가용으로 오시는분들도 많이 있으실텐데요, 특히 대중교통 운행이 종료된 후 방문하시는분들은 택시 아니면 자차 이용이실겁니다. 택시는 비바패밀리앞에서 세워달라고하시면 되고, 장가용은 그대로 주차장까지 들어오시면 되는데요, 테라피를 받는 동안 주차는 무료로 지원되기 때문에 주차비에 대한 부담을 갖지 않으셔도 되는 곳이 바로 여기 동대문 장한평역 민트테라피입니다!




동대문 장한평역 민트테라피 관리실
동대문 장한평역 민트테라피 관리실

영업이 이루어지는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그다음날 새벽 3시까지인데요, 핸드폰이 꺼져있는 경우가 있는데 이 경우는 그날의 예약이 모두 끝났거나 랜덤으로 지정되는 휴무날이라는 뜻이기 때문에 아쉽지만 다음날이나 다른날에 다시 이용을 해주셔야합니다. 워낙에 실력이나 관리사분 마인드가 좋기로 소문난 곳이기 때문에 원하는 시간에 관리를 받고 싶으신분들은 서둘러 예약하시는게 좋겠습니다.


내부는 고급스럽고 모던한 인테리어가 적용되어 있는데요, 군더더기 없는 곳으로 이용에 있어 불편함을 느낄 부분은 없어보이는 곳입니다. 설령 이용시 불편함이 생기더라도 관리자분에게 말하면 바로 피드백이 올것이니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게다가 모두 개별룸으로 되어 있어서 온전히 나만을 위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동대문 장한평역 민트테라피 관리실
동대문 장한평역 민트테라피 관리실

동대문 장한평역 민트테라피 마사지 샵에서 근무하시는 테라피스트분들은 전원이 모두 한국인 여성분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나이대는 20대 중반부터 30대 초반까지 다양한데요, 농후한 실력을 자랑하는 테라피스트님들부터 이제 막 시작한 풋풋한 매력이 있능 테라피스트분까지 매력이 넘치는 샵입니다.


실장님에게 추천을 받는것도 좋고, 원하는 테라피스트분이 있다면 지명하셔서 원하는분에게 받는것도 가능한 곳이랍니다! 단골 고객이 많은데에는 다 그럴만한 이유가 있듯이 여기도 정말 매력이 넘치는 곳이니 참고해주세요^^




동대문 장한평역 민트테라피 관리실
동대문 장한평역 민트테라피 관리실

준비되어 있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로미로미와 스웨 로미 이벤트의상인데요, 먼저 스웨디시 로미로미부터 설명해드리자면 A코스는 한시간에 10만원, B코스는 한시간반에 12만원, C코스는 한시간에 13만원, D코스는 한시간반에 15만원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C와D코스는 3회 이상 방문하시는분들한테만 적용되는 코스라는 점 알고계셔야합니다.


스웨 로미 이벤트의상 프로그램 역시 3회 이상 방문하시는분들부터 이용하실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60분에 14만원, 90분에 16만원으로 금액이 형성되어 있지만 민트테라피 네이버 카페 회원일 경우에는 카페 회원가를 적용받아 각각 1만원씩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해보실 수 있답니다!




동대문 장한평역 민트테라피 화장실
동대문 장한평역 민트테라피 화장실

동대문 장한평역 민트테라피 마사지 샵에는 이렇게 샤워시설도 완비되어 있습니다. 일반 가정 화장실과 동일한 구성으로 짜여진 공간이기 때문에 더 편하게 이용해보실 수 있는데요, 넉넉한 수건은 물론 1회용 칫솔부터 샤워할때 필요한 대부분의 용품들은 준비되어 있어 개운하게 씻고 나오실 수 있습니다.





동대문 장한평역에 위치한 민트테라피의 후기 및 예약 번호가 궁금하시다면 위 배너 이미지를 클릭하시고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355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