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남양주 평내동 유스웨디시 대단한 마사지 샵!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 인사드립니다~ 금일은 남양주 평내동 유스웨디시 마사지 샵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하는데요, 아로마 및 로미로미, 스웨디시에 대한 궁금증이 있으셨던분들 혹은 한번쯤 받아보고싶었다내지 제대로 된 곳을 꼭 찾았으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있는분들이라면 이번 포스팅을 더욱 집중해서 봐주시기 바랍니다! 분명 도움이 되실거에요~


유스웨디시는 여느 마사지 샵과는 다른 고급스럽고 세련된 공간으로 연출되어 있는데요, 정말 대접을 받고 있구나를 느껴볼 수 있는 공간윽로 고품격 관리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관리사분들 모두 실력파이며, 쾌적한 공간에서 정말 내가 원하던 고품격의 바디 테라피를 받을 수 있는 곳이니 많은분들이 여기에 대해서 알고 있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남양주 평내동 유스웨디시 카운터
남양주 평내동 유스웨디시 카운터

유스웨디시 마사지 샵은 보시는바와 같이 굉장히 넓은 실내를 갖추고 있기 때문에 여기를 이용하는 동안 답답하다고 느껴지시지 않을겁니다. 그리고 대기하는 손님들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따로 대기석을 만들어 두었는데요, 어쩌면 정말 당연한, 기본적인 부분으로 보일수는 있어도 은근히 대기석이 없는 곳들이 많아요. 그런곳에 비해서는 여기가 정말 잘 갖추어져 있는 곳이랍니다.


주소는 경기도 남양주시 경춘로 1256번길 6으로 건물 4층으로 오시면 409호에 있을거에요. 건물 이름은 다모아프라자입니다. 여기는 또 좋은게 건물 전용 주차장이 지하에 마련되어 있어 주차 자리에 대한 걱정도 없을뿐더러 주차비용도 따로 부담하지 않아도되는 곳이기 때문에 주차에 대한 스트레스 없이 방문해보실 수 있습니다.




남양주 평내동 유스웨디시 실내
남양주 평내동 유스웨디시 실내

대중교통으로 유스웨디시를 찾아주실 계획이라면 지하철 이용은 어렵고 버스를 타셔야하는데요, 금호어울림아파트앞 방면으로가는 버스의 경우 평내상업지구 정류장에서 내리면 되는데요, 건물 바로 앞쪽에서 내리기 때문에 고개만 살짝 돌려보시면 바로 다모아 프라자를 찾을 수 있을겁니다. 그만큼 정말 가까운 정류장이라서 금방 도착할 수 있어요.


평내문화촌마을방면으로가는 버스를 탑승하셨을 경우에도 내리는 정거장 이름이 평내상업지구인데요, 여기는 반대편이기 때문에 가까운 횡단보도 한번만 건너면 바로 도착입니다. 맞은편이나 같은쪽 모두 버스 정거장이 가까워서 대중교통으로 방문하기에 너무 편한 위치입니다. 뒤쪽에 평내동주민센터로 향하는 버스가 서는 평내상업지구 정거장도 있는데요, 마찬가지로 가까워서 헷갈림 없이 바로 건물을 찾아 들어올 수 있어요!




남양주 평내동 유스웨디시 로비
남양주 평내동 유스웨디시 로비

남양주 평내동 유스웨디시 마사지 샵은 오전 11시 30분에 오픈하는데요, 평균적인 직장인분들 점심시간보다 살짝 빠르게 오픈하는 수준이기 때문에 점심시간에 짬을내어서 방문하고자 계획하시는분들에게도 알맞는 시간대입니다. 종료 시간은 새벽 2시인데요, 꽤나 늦은 시간까지 운영하는 곳으로 밤늦게 하루의 피곤함을 모두 날리러 방문하시는분들도 많다고하네요.


여기는 특히나 주말이나 공휴일에 사람이 더 많다고하는데요, 연중무휴로 운영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금요일 밤이나 주말, 그리고 공휴일에 마사지 받으러 방문할 계획이 있으시면 그날 서둘러서 예약을 미리 잡아두시는게 가장 베스트인 방법이 아닐까합니다. 쉬는날이 제일 손님이 몰리는 날이니까 미리 선점하는게 중요할거같아요^^




남양주 평내동 유스웨디시 1인실
남양주 평내동 유스웨디시 1인실

유스웨디시는 사진에서도 볼 수 있듯이 1인실이 완비되어 있는 마사지 샵으로 혼자 여유있고 조용하게 바디 케어를 받으러오고 싶은 분들에게도 정말 적합한 장소입니다. 관리실은 좁지도 엄청 넓지도 않게 딱 적당한 사이즈를 갖추고 있는데요, 필요한것들 외에는 가져다두지 않아서 더 깔끔해보이는 효과도 있는 것 같아요.


각 방마다 벽걸이 형 에어컨이 달려 있기 때문에 더운 여름날에도 무리없이 오히려 더 쾌적하고 상쾌하게 마사지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샤워실도 완비되어 있는 샵이니까 잔여 오일에 대한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남양주 평내동 유스웨디시 1인실
남양주 평내동 유스웨디시 1인실

남양주 평내동 유스웨디시 마사지 샵에서 받아볼 수 있는 프로그램은 YOU 아로마 스웨디시와 커플코스가 있는데요, 첫번째 프로그램은 건식과 스웨디시 그리고 아로마 마사지로 구성되어 있는 패키지로 건식 및 습식을 모두 경험해보실 수 있습니다. A코스는 60분간 바디 케어가 진행되고 금액은 8만원입니다. B코스는 30분더 연장된 코스로 총 1시간 30분간 바디 케어가 이어지고 이용 금액은 10만원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커플 프로그램은 말그대로 커플이 함께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인데요. 꼭 남녀 커플이 아니더라도 친구끼리, 지인끼리 등 2명이서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코스입니다. 역시나 건식과 아로마, 그리고 스웨디시 마사지로 구성되어 있고, A코스 한가지로만 이루어져 있는데 이용 금액은 19만원으로 책정되어 있고, 2인 가격입니다^^




남양주 평내동 유스웨디시 2인실
남양주 평내동 유스웨디시 2인실

이렇게 2인실이 완비되어 있어요. 여기는 1인실에 비해서 확실히 넓은 사이즈를 자랑하기 때문에 불편함 없이 이용하실 수 있어요. 유스웨디시 마사지 샵에서 만나볼 수 있는 관리사분들은 전원 한국인 여성 쌤들로만 구성되어 있으니 이 부분에 대해서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자, 오늘은 이렇게 남양주 평내동 유스웨디시 마사지 샵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았는데요, 더욱 자세한 정보 및 후기가 궁금하시다면 위 배너 이미지를 클릭하여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427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