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페퍼저축은행 대출 핫한 이유!


페퍼저축은행 대출
페퍼저축은행 대출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요즘 뜨고 있는 금융 이슈에 대한 내용을 다뤄보려고 하는데요, 바로 페퍼저축은행 대출 이야기입니다. 해당 저축은행에서는 다양한 대출 상품을 보유하고 있는데 오늘은 많은 종류중에서 신용대출을 집중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직장인, 공무원, 프리랜서, 전문직 자영업자 등 조건에 따라 대상자가 달라지니 모두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페퍼저축은행 대출 종류
페퍼저축은행 대출 종류
페퍼저축은행 대출 종류

신용대출의 종류로는 페퍼중금리 신용대출, 페퍼신용대출, 페퍼999무지개대출, 페퍼아파트신용대출, 페퍼이지론, 페퍼루300이 있습니다! 종류별로 한도, 금리 그리고 대상자 등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페퍼중금리신용대출
페퍼중금리신용대출
페퍼중금리신용대출

첫번째로 알려드리는 상품은 직장인분들 전용으로 나온 상품인데요, 급하게 자금을 필요로하는 직장인과 공무원, 프리랜서, 그리고 전문직 자영업자분들에게 최대 1억원까지 한도가 나오는 금융 상품이랍니다.


소득증빙이 되는 직장인과 프리랜서, 전문직 자영업자, 공문원분들이 대상자이며 한도는 최소 1백만원부터 최대 1억원까지 입니다. 기간은 최대 10년이며 매월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만기일시상환 등의 방식으로 상환할 수 있습니다.


금리는 최저 연 6.9% ~ 최고 연 19.4%이며, 중도상환수수료는 3년 이내 최대 2%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인터넷이나 영업정 방문, 대출 담당 직원 등의 상담 신청을 통해 대출 신청이 가능하며, 제출 서류로는 신분증과 재직환인서류, 소득확인서류, 주민등록초본, 통장 사본 등이 필요합니다.



페퍼신용대출
페퍼신용대출
페퍼신용대출

소득증빙이 되는 직장인, 공무원, 프리랜서, 전문직 자영업자 분들을 대상으로 최소 1백만원부터 최대 1억원까지 한도가 나오는 페퍼저축은행 대출 상품으로 금리는 연 6.9%가 최저이며, 연 최대 24%까지입니다. 제출 서류나 신청 방법은 위 상품과 동일합니다.



페퍼999무지개대출
페퍼999무지개대출
페퍼999무지개대출

다음은 연체없는 성실 고객에게 힘이 되어드리는 목적으로 나온 상품인데요, 직장인을 비롯한 근로소득자가 대상이며 대출 한도는 최소 1백만원부터 최대 5백만원까지 나옵니다. 최초 금리는 연 24%이며, 금리인하 적용 후에는 최저 연 9%까지 인하됩니다. 연체없이 정상거래, 주택소유여부, 소득증가여부를 통해 저축은행에서 정한 기준에 따라 최대 15%의 금리가 인하되는 것입니다.



페퍼아파트신용대출
페퍼아파트신용대출
페퍼아파트신용대출

다음 페퍼저축은행 대출은 아파트에 대한 부분인데요, 아파트를 보유하고 있는 개인사업자 및 직장인분들에게 아파트 담보설정 없이 최대 3천만원까지 한도가 나오는 대출입니다. 자세한 한도는 최소 6백만원 ~ 최대 3천만원입니다. 금리의 경우 최저 연 9.0% ~ 최고 연 20.2%이며 중도 상환수수료는 3년 이내 최대 2%, 대출 기간은 총 5년입니다. 만기일시상환의 경우 1년만 허용된다는 것을 참고하셔야할 것 같네요!




페퍼이지론
페퍼이지론
페퍼이지론

다음은 급하게 소액 자금을 필요로하는 분들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상품인데요, 직장인을 비롯한 근로소득자가 대상자로 최소 1백만원 ~ 최대 5백만원까지 한도가 나오며 금리는 최저 연 19% ~ 최고 연 24%입니다. 기간은 최대 5년이고 제출서류는 신분증과 건강보험 납부확인서로 비교적 다른 상품에 비해 조건이 까다롭지 않습니다. 연체가 없으면 별도로 유선상의 재직 확인절차가 없으니 쉽고 간편하게 받아볼 수 있습니다.



페퍼루 300
페퍼루 300
페퍼루 300

만 19세 이상 직장인, 국민 건강보험공단 직장 건강보험 가입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는 사품으로 공인인증서로 간편하게 통화나 제출서류없이 소액자금을 대출받을 수 있습니다. 한도는 최대 300만원이고 기간은 12개월입니다. 금리는 최저 연 7.1% ~ 최고 연 8.0%입니다.


마치며

자 오늘은 페퍼저축은행 대출 종류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어떠신가요? 도움이 되셨나요~? 무직자대출, 신불자대출 등 더욱 다양한 테마의 상품을 확인하고싶다면 대출 직거래 플랫폼인 대출브라더스를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까다로운 조건없이 누구나 편하고 빠르게 나에게 맞는 조건으로 대출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신용대출 관련 글 확인해보세요▼


대출브라더스
대출브라더스

조회수 7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