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평거동 마사지 구인구직 메리트 있는곳!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평거동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마사지 관리사 및 여실장님을 모집한다는 내용인데요, 관심있으신분들은 집중해서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특히나 실장임을 모집하는 곳은 쉽게 찾아볼 수 있는것이 아니라서 생각하는 조건이나 시설이 마음에 든다면 이번 기회를 잡아보는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스웨디시를 전문으로하는 진주 시크릿에서 모집하는 정보인데요, 간단하게 설명해드리면 경력무관에 나이 20 ~ 42세까지 여성분들로만 뽑고 있으며, 급여는 일급 40이상이라고 합니다. 초보도 가능하고 경력자분들의 경우 우대사항이 속하니 경력이 있으신분들도 없으신분들도 걱정없이 지원해주시기 바랍니다!




평거동 마사지 구인구직 시크릿
평거동 마사지 구인구직 시크릿

진주 시크릿 스웨디시 마사지 샵은 이렇게 엄청나게 고급스러운 시설을 자랑합니다. 사진에서도 보이는바와 같이 바테이블도 마련되어 있어서 손님들이 더 많이 찾아주시는 이유 중 하나인데요, 간단하게 칵테일이나 보드카 한잔 하면서 쉬어갈 수 있는 공간이기도합니다. 마사지 샵 중에 이런 시설을 갖고 있는 곳이 얼마나 될까요? 차별화가 있는 만큼 고객 유입에도 강점을 보이는 곳입니다.


현재 마사지 샵도 워낙에 많이 생겨나고 있기 때문에 메리트가 없는 곳이라면 굳이 찾아갈 필요를 못느끼는 소비자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여기 시크릿 스웨디시 샵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고객 편의시설 등의 차별화를 두어 신규는 물론 단골 고객을 사로잡는 조건이 충분히 갖추어져 있습니다. 실제로도 손님이 많아 손님없는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평거동 마사지 구인구직 시크릿 복도
평거동 마사지 구인구직 시크릿 복도

평거동 마사지 구인구직 시크릿 샵은 경남 진주시 평거로 40번길 12에 위치하고 있는 곳인데요, 가족같이 일할 수 있는 분위기이고 다년간 영업을해왔던 것을 바탕으로 충분한 노하우가 있기 때문에 좋은 위치 선정은 물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의 깨끗한 샵으로 성심성의껏 열심히 운영중인 곳이라고 합니다. 기존 직원분들도 계시는 상태에서 인원을 추가적으로 모집하는 것인데요,


모두 착하신분들이고 텃새가 전혀 없는 분위기이기 때문에 이 부분에 대해서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전직장이나 텃새로 인한 힘든 경험은 누구나 있으리라 생각되는 부분인데요, 요즘에는 운영하시는분들이 직접적으로 텃새를 관리하거나 실장분들이 물 흐리는분을 제외시키는 곳도 많기에 텃새 문제로 지원을 포기하지 않으셔도 되는 곳이에요.




평거동 마사지 구인구직 시크릿 관리실
평거동 마사지 구인구직 시크릿 관리실

관리실 역시 굉장히 고풍스럽고 고급스러운 느낌으로다가 연출이 되어 있습니다. 손님과 간단한 담소를 나누거나 쉴수 있는 의자와 테이블이 있고, 항쪽으로는 대형 거울도 준비되어 있는 감각적인 인테리어인데요, 관리사분들이 대부분은 여기서 시간을 보내야하는데 그만큼 시설적인 부분에서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같은돈을 받아도 시설이 좋은곳과 안좋은곳이 있다면 당연히 좋은 시설쪽으로 마음이 기우는 것은 당연합니다. 이건 관리사분들에게도 속하는 내용이기도하지만 손님들에게대 해당하는 내용이기도 하답니다. 똑같은 돈 낼거면 기왕이면 더 좋은 시설을 방문하고 싶은 마음은 누구나 동일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평거동 마사지 구인구직 시크릿 관리실
평거동 마사지 구인구직 시크릿 관리실

진주 평거동 마사지 구인구직 시크릿에서는 업계 최고 수준의 페이를 지급한다고 하는데요, 전화 문의시 자세한 내용을 안내해주신다고 하네요. 타 지역에 있어 출퇴근이 어려운 경우라는 숙식역시 제공해주신다고 합니다. 갯수의 경우 최소 3개는 보장되는 분위기이며 평균적으로 5개 이상 보장해주신답니다. 기존 매니저들이 각자 가계부를 쓰고 있는데 이를 자신있게 보여드릴 수 있다고하니 확인해보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사장님이 직접 샵에서 예약을 받고 이런 콜 같은 부분을 관리하기 때문에 어설픈 일처리로 골머리 아플일도 없습니다. 그리고 철저한 블랙관리 시스템이 있어 관리사분들에게 무리한 요구나 비하발언을 하는 손님은 절대 출입금지이고 과도하게 술을 드신분들 역시 입장이 거부되는 곳입니다.




평거동 마사지 구인구직 시크릿 파우더룸
평거동 마사지 구인구직 시크릿 파우더룸

시크릿 스웨디시의 영업시간은 오후 3시부터 새벽 3시까지인데요, 근무 시간은 주간조와 야간조 그리고 주야풀이 있습니다. 지원 조건으로는 2~30대 자기관리가 잘 되어 있는분들! 죄송하지만 미성년자분들은 지원하실 수 없습니다. 그리고 근무태도가 성실하게 제멋대로 행동하지 않는분들을 선호하는데요, 약속을 잘 지키고 서로 존중하고 배려할줄 아는분들의 지원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초보자 역시 지원이 가능합니다. 아직 마사지 관련 일을 해보지 않으신분들을 위해서 체계적인 교육이 마련되어 있으니 경력이 없다하더라도 부담갖지 않으셧으면 하는데요, 경력이라는게 일을해야 생기는것이기 때문에 여기서는 교육도 해드리고 실무 일을 할 기회도 드리는 것입니다!




평거동 마사지 구인구직 시크릿 샤워실
평거동 마사지 구인구직 시크릿 샤워실

평거동 마사지 구인구직 오늘의 샵 진주 시크릿 스웨디시는 이미 이 직종에서 일을 하고있는 상태이지만 더 나은 조건으로 다른 직장을 알아보시는분들, 혹은 처음 이 일에 도전하는 상태이지만 고수익을 내면서 일하고싶은분들에게 적합한 일자리랍니다.




시간에는 관계없이 언제든 문의가 가능하기 때문에 편하게 연락을 취해보시면 될 것 같은데요, 부재중일때는 문자 남겨주시면 확인 후 바로 연락이 가실거에요~ 이 밖에 더욱 많은 마사지 구인 및 구직 정보를 확인하고 싶다면 위 배너 이미지를 클릭해보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76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