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평택 안중 엔테라피 후회 없는 선택을 원한다면 이 곳!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평택 안중 엔테라피 마사지 샵을 여러분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번주 부터 저는 업무 시간이 끝나고 개인 공부를 시작하게 되었답니다! 불가피하게 앉아있는 시간이 더욱 길어졌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요, 안그래도 찌뿌둥하던 허리와 어깨가 적당히 좀 하라고 울부짖는 것만 같이 쑤시네요^^



평택 안중 엔테라피 카운터
평택 안중 엔테라피 카운터

엔테라피는 경기도 평택시 안중읍 안현로서8길 23에 위치해 있는 샵이에요! 근처에 현화근린공원이 있는데요, 아마 안중에 거주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 쯤 가보셨던 곳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그 현화근린공원에서 도보로 6분 이내면 도착하는 곳이기 때문에 공원에서 가볍게 운동하거나 산책하신 분들이 방문하기도 하는 곳 이라고 하네요!


인근에 가깝다고 할만한 역이 없기 때문에 전철만을 이용해서 방문하기는 어려울 수 있는데요, 역에서 내리더라도 택시나 버스를 이용하시면 오래 걷지 않고 찾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또 그것도 번거로워서 자차를 이용하겠다 하시는 분은 자차를 이용하셔도 전혀 문제될 것이 없습니다! 왜냐하면 엔테라피는 공용 무료주차장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주차 걱정 없이 안심하고 찾아오셔도 괜찮을 것 같네요!



평택 안중 엔테라피 로비
평택 안중 엔테라피 로비

엔테라피는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다고 해요! 왠만한 활동 시간에는 문이 열려있다고 보셔도 될 것 같은데요, 설령 그렇다 해도 미리 예약을 하시는게 가장 좋은 방법일 것 같습니다! 그 이유는 따로 지정되어 있지 않은 휴무 때문인데요, 예약이 너무 많으면 그날은 영업시간이더라도 미리 마감이 되기도 하며 사정 상 쉬는 날이 임의로 결정된다고 하네요!


엔테라피의 관리사님들은 전원이 한국인 여성 관리사님들이라고 합니다! 주간과 야간에 근무하시는 분들이 나뉘기 때문에 이 점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은데요, 원하는 내용을 전달하기에 의사소통에 전혀 문제가 없을 것 같다고 생각이 듭니다!



평택 안중 엔테라피 휴게실
평택 안중 엔테라피 휴게실

평택 안중 엔테라피의 프로그램에 대해서도 설명을 드려 보겠습니다! 프로그램은 크게 베이직, 스페셜, 왁싱으로 나누어져 있다고 하네요. 먼저 베이직코스는 70분 10만원에 이용이 가능하고 스페셜 코스는 70분 11만원의 가격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 30분을 추가로 이용하면 4만원의 추가 비용이 있다고 하네요!


왁싱은 배, 팔, 다리 부터 모든 부위가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최소금액 3만원 부터 10만원까지의 가격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브라질리언 왁싱도 프로그램에 있기 때문에 요즘 브라질리언 왁싱이 또 유행을 하고 있는 만큼 방문하시려는 분들도 한번 참고해보시면 많은 도움 되실 것 같네요^^



평택 안중 엔테라피 통로
평택 안중 엔테라피 통로

엔테라피는 최선의 서비스로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첫번째 영업 방침이라고 설명을 하고 있는데요, 실제로 방문했었던 후기들을 살펴보면 대부분이 후회없는 선택을 한 것같다고 만족하고 있었습니다!


마사지를 처음 받아 보시는 분들이 방문하셨을 때 특히나 신세계라고 말이 나올 정도로 최선을 다하고 또 정성을 다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마사지를 아예 경험해보지 않으셨던 분들도 방문하시면 좋은 경험이 될거라고 개인적으로 생각이 들게 되네요!



평택 안중 엔테라피 룸
평택 안중 엔테라피 룸

엔테라피는 스웨디시 마사지 뿐만 아니라 왁싱도 진행하고 있어서 일석이조의 이득을 가져갈 수 있는 고급 마사지 샵인데요, 누가 보더라도 매력이 느껴질만한 샵이 아니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전체적으로 샵은 아늑하고 부드러운 분위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부담감 없이 편안한 상태로 마사지에 집중 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여러 사진들을 보게 되니 그말에 인정을 할 수 밖에 없네요^^




오늘은 평택 안중 엔테라피에 대해서 간략한 소개를 해보았습니다. 제가 앞서 말씀드린 코스와 가격은 너무 다양한 나머지 모두 적어내지 못하고 함축을 시켜서 여러분께 소개를 드렸는데요, 꼭 방문전에 위의 배너를 클릭하셔서 자세한 코스내용과 할인혜택을 확인 해 보세요! 건마에반하다 회원 할인을 이용하면 더욱 가성비 있는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270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