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성남 성남동 쿨타이마사지 일상의 행복 놓치지 마세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성남 성남동 쿨타이마사지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오늘은 아침부터 차도 막히고 주차 자리도 없고 기분이 꿀꿀한 날이었어요. 그래서인지 하루종일 힘이 없었는데요, 하루의 기분은 출근하는 시간부터가 중요한 것 같습니다!


하루종일 처진 상태로 지낼 수는 없으니 간간히 스트레칭도 하고 바람도 쐐주고 나니까 그나마 조금은 괜찮아 지네요! 내일부터는 주말이니 오늘 하루도 열심히 잘 마무리 해야겠습니다!



성남 성남동 쿨타이마사지 카운터
성남 성남동 쿨타이마사지 카운터

쿨타이마사지는 타이마사지와 아로마 마사지가 메인인 샵이라고 합니다. 위치는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성남동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워낙 찾아주시는 손님들이 많아서 예약이 많이 밀리다 보니 자세한 주소는 전화 예약시에 정확하게 안내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성남에 정말 많은 샵들이 있는걸로 알고있는데 쿨타이마사지는 그 중에서도 입소문을 타고있는 인기있는 샵이라는 후기가 있었습니다!


샵은 전체적으로 고급스럽고 센스있는 소품들이 주를 이루고 있어서 중간 중간 심심치 않은 즐길거리가 정말 많다고 하네요! 많은 장식물들로 채워져 있지만 혼잡하지 않고 오히려 컨셉이 일치되니 잘 정돈된 모습으로 보여지는 것 같습니다.



성남 성남동 쿨타이마사지 로비
성남 성남동 쿨타이마사지 로비

쿨타이마사지의 영업 시간에 대해 설명 드려 보겠습니다. 쿨타이 마사지는 24시간 운영하고 있는 샵이고 연중무휴라고 하는데요, 따로 지정된 휴무일이 없어서 예약하기 위해 전화를 했을 때 폰이 꺼져있다면 그날이 휴무날이라고 합니다! 때문에 자신이 원하는 시간에 예약을 원한다면 미리 전화를 해서 예약이 가능한지 여부를 파악하는게 중요하겠죠?


쿨타이마사지의 관리사님들은 전원이 20대라고 하십니다. 또 모두가 태국인의 여성 관리사님들 이라고 하는데요, 덕분에 타이마사지를 받으실 때 현지 느낌 제대로 나는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성남 성남동 쿨타이마사지 족욕실
성남 성남동 쿨타이마사지 족욕실

성남 성남동 쿨타이마사지의 프로그램도 설명을 빼놓을 수 없겠죠? 우선 타이마사지는 60분, 90분, 120분의 코스로 나누어 지며 각각 3.5만원, 4.5만원, 6.0만원의 가격으로 형성되어 있다고해요! 또 아로마 마사지 코스를 설명드려보자면 60분 4.5만원 90분 5.5만원 120분 7.5만원의 가격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 위의 가격은 건마에반하다 회원할인가만 포함 된 가격이구요, 만약 주간할인 혜택까지 포함된다면 위의 가격에서 5천원이 각각 할인 됩니다! 아주 가성비 있는 가격으로 형성되어 있다고 개인적으로 느끼게 되는데요, 야간에 일을 하시거나 주간에 밖에 시간이 안되시는 분들에게 특히나 더 좋은 소식이 아닐까 싶습니다!



성남 성남동 쿨타이마사지 통로
성남 성남동 쿨타이마사지 통로

샵에 처음 방문하시는 분이라면 당연히 차를 이용하시는게 가장 편하실텐데요, 자동차를 이용할 때 가장 걱정 되는 부분은 바로 주차의 문제겠지요? 쿨타이마사지는 그런 손님들의 마음을 배려하는 마음인지 무료주차 시설이 준비가 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주차할 자리는 찾는 번거로움을 느끼지 않아도 되는 것이 정말 좋은 점인 것 같네요!


쿨타이마사지에서는 여름동안 여러가지 이벤트를 진행 했었는데요, 그 중에 하나가 바로 여름맞이 태닝 이벤트에요! 무려 샵을 이용하시는 분들께 태닝을 무료로 진행해주는 파격 이벤트인데요! 현재 진행중이긴 하지만 시즌 이벤트이고, 기한을 정해둔 이벤트가 아니기 때문에 조기에 마감될 수가 있다고 하니 꼭 필수로 확인 부터 하시는 것 잊지 마세요!



성남 성남동 쿨타이마사지 룸
성남 성남동 쿨타이마사지 룸

쿨타이마사지의 관리사님들은 타이마사지와 아로마 마사지에 대한 교육을 정확히 받았기 때문에 실력 적인 부분에서 전혀 아쉬운 부분이 없었다는 후기가 대부분입니다! 도심 속에서 힐링을 찾기란 쉽지 않은 요즘에 제대로 만족할 수 있는 힐링공간을 찾고 있으시다면 쿨타이마사지를 찾아 보시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되지 않을까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오늘은 성남 성남동 쿨타이마사지의 소개를 해드렸는데요, 제가 안내드린 코스의 가격은 건마에반하다 할인 가격이 포함된 가격이에요! 때문에 정확하고 자세한 사항을 확인하시려면 위의 배너를 클릭하셔서 직접 확인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175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