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강북 수유동 엘린 오감만족 케어 서비스 느껴보기!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 입니다. 오늘은 강북 수유동 엘린 샵을 소개해드릴 예정입니다! 요새 날씨가 많이 풀리면서 에어컨을 틀지 않아도 많이 덥지 않다고 느껴지네요! 그 동안 에어컨을 자주 틀어서 그런지 머리가 자주 아프고 콧물도 자주 났었는데 시원한 자연풍으로 환기할 수 있는 계절이 빨리 왔으면 좋겠습니다^^


엘린의 경우에는 독특한 인테리어로 이미 많은 고객들에게 입소문이 자자한 샵인데요, 다양하고 정성스러운 마사지 실력으로도 이미 정평이 나있는 곳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엘린 샵의 소개를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강북 수유동 엘린 카운터
강북 수유동 엘린 카운터

엘린샵은 서울특별시 강북구 수유동2221-23번지 지하1층에 위치해 있어요. 수유역 7번출구에서 도보로 2분이면 도착하는 힐링공간인데요, 대중교통을 이용하더라도 전혀 무리가 없는 좋은 위치에 있다고 할 수 있겠네요! 자차를 이용하시는게 편하신분들은 주차걱정을 안할 수가 없으실 텐데요, 예약하시면서 주차 문의를 함께 해주시면 정확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다고 하니 꼭 예약 통화시에 자차 이용 여부를 말씀해주시는게 좋겠죠?



강북 수유동 엘린 통로
강북 수유동 엘린 통로

엘린은 샵 내부가 전체적으로 보라색의 힙한 감성을 풍기고 있는 샵이에요. 그래서인지 찾아오시는 고객들의 연령대가 아주 넓은것이 특징인데요, 전 세대를 아우르는 인테리어 센스가 돋보이는 부분이네요! 인테리어도 정말 독특한 컨셉을 가지고 있지만 청결 유지 또한 최상급으로 신경 쓰고 있다고 하니, 어느 한 부분 빠지는 곳이 없네요^^


강북 수유동 엘린은 24시간 영업이에요. 휴무도 따로 지정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기본적으로는 연중무휴라고 볼 수 있지만, 스케줄이 마감되거나 샵 사정으로 인해 휴무하게 되는 날에는 휴대폰을 꺼둔다고 해요. 휴대폰의 전원이 켜져있는지 꺼져있는지 만으로도 영업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니 미리미리 예약하는 편이 좋을 것 같습니다.



강북 수유동 엘린 인테리어
강북 수유동 엘린 인테리어

엘린의 마스코트라고 할 수 있는 벌집모양의 인테리어 조형물이에요. 실제로 보고 오신 분들이 형체와 조명이 발산하는 매력에 넋을 놓았다고 하는데요, 사진으로 보더라도 확실히 감성을 돋구는 디자인이라고 보여집니다! 엘린 샵에 근무하시는 관리사분들은 전원이 태국인 또는 한국인의 여성 관리사들 이라고 합니다! 개인의 취향에 따라서 선택을 할 수 있다는것이 좋은점이 될 수 있겠네요!



강북 수유동 엘린 1인실
강북 수유동 엘린 1인실

엘린 샵의 프로그램을 대략적으로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한국 관리사님들의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코스가 60분 8만원, 90분 12만원 입니다. 스웨디시+로미로미 코스 또한 같은 가격이구요, 두분의 관리사님이 들어오시는 코스는 60분 16만원 90분 24만원에 이용 가능합니다!


타이 관리사님들의 프로그램은 두 배 이상으로 많이 있어요. 스웨디시, 타이, 아로마, 건식, 포핸드, 비타민로션, 스톤마사지, 한방마사지 등등 너무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다 보니 자주 오시는 단골 분들 중에 아직 다 못 받아 보신 분들이 더 많이 계신다고 합니다!



강북 수유동 엘린 룸
강북 수유동 엘린 룸

바닥 전용 매트리스도 있는 것으로 보아 정말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고 짐작할 수 있겠네요. 인테리어와 조명, 청결과 서비스 까지 어느 한군데 빠지지 않는 완벽한 샵이라고 생각됩니다. 여러가지로 힘든 시국에 고객들의 발길이 끊기지 않는 이유도 엘린만이 간직하고 있는 강점들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강북 수유동 엘린에 대한 소개를 해드렸습니다. 모두 안내 드리지 못한 자세한 프로그램은 위의 배너를 통해 접속하시면 모두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건마에반하다 회원 할인 혜택까지 챙겨갈 수 있으니 꼭 놓치지 마시고 확인해주세요!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라고가기 ▼
조회수 66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