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성북구 동선동 팟타이 나에게 주는 색다른 선물!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성북구 동선동 팟타이의 소개를 여러분들께 해주려고 찾아왔습니다! 업무도 정말 정말 중요하지만 가끔은 쉬는 것도 필요 한 것 처럼 팟타이에서는 찾아오시는 분들에게 휴식을 선물하기 위해 부단한 노력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마사지 케어를 받고 안받고의 차이는 직접 겪어보지 않으면 모른다고 하는데요, 지금 부터 팟타이의 매력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성북구 동선동 팟타이 로비
성북구 동선동 팟타이 로비

팟타이의 샵 위치를 먼저 말씀 드리겠습니다. 팟타이는 서울특별시 성북구 동소문로 20가길 12에 위치해있는 샵이구요, 성신여대역 2번 출구에서 걸어서 1분이면 도착하는 아주 아주 가까운 위치의 샵입니다! 팟타이는 이미 많은 후기에서 태국의 정서를 느낄 수 있는 컨셉이라고 입소문이 나있는 샵입니다.


그도 그럴것이 팟타이의 샵 내부는 온통 태국의 전통을 느낄 수 있는 토속적인 소품들과 장식물들이 자리를 메우고 있다고 하는데요, 마사지를 받기 전부터 눈으로 즐길 수 있는 즐거움을 선사하려는 의미가 아닐까 개인적으로 생각하게 됩니다. 역시 마사지는 몸의 개운함 만큼이나 오감의 만족 또한 중요하다고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는 모습이라고 생각합니다.



성북구 동선동 팟타이 족욕실
성북구 동선동 팟타이 족욕실

팟타이는 기본적으로 24시간 운영을 하고 있으며, 연중무휴라고 합니다! 물론 연중무휴이니 주말에도 영업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직장인 분들이나 밤늦게 일하시는 분들도 피로를 푸시기 위해서 언제라도 방문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 될 수 있겠네요.


팟타아의 관리사님들은 전원 태국인의 여성 관리사님들 입니다. 관리사님들은 마사지를 진행하기 위해 필요한 종목들에 대한 교육을 완벽히 수료했기 때문에 실력적으로 전혀 손색이 없다는 후기가 정말 많습니다! 전원 태국인으로 이루어진 만큼 현지 느낌 또한 극대화가 되니 그만큼 찾는 분들도 대만족을 하시는 이유가 되는 것 같네요!



성북구 동선동 팟타이 통로
성북구 동선동 팟타이 통로

성북구 동선동 팟타이의 프로그램에 대해서도 설명을 빼놓을 수는 없겠지요? 우선 한분이서 관리하는 프로그램 부터 설명을 드리자면, 건식테라피가 60분 3.5만원, 90분 4.5만원, 120분 6만원에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또 아로마테라피가 60분 4.5만원, 90분 5.5만원, 120분 7.5만원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주간에 방문하시면 위의 가격에서 5천원을 뺀 가격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24시간 영업이기 때문에 주간에만 시간이 되시는 분들에게는 오히려 좋은 소식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성북구 동선동 팟타이 룸
성북구 동선동 팟타이 룸

팟타이는 위치 자체가 성신여대역과 정말 가까워서 2번출구에서 출발하면 도보로 1분이면 도착한다고 말씀드렸는데요, 대중교통이 불편하신 분들도 계시겠죠? 자차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도 희소식이 될만한 내용이 있습니다! 바로 팟타이는 기계식 무료주차 시설이 마련되어 있다는 점 입니다!


또 팟타이는 1인실 뿐만 아니라 커플실 까지 완비가 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혼자서 방문하기가 많이 어색하신 분들도 커플이나 친구와 방문할 수 있게 준비가 잘 되어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또 베드 대신에 두꺼운 매트리스가 깔려 있는 형태라서 더욱 섬세한 관리를 받는 느낌이라는 후기도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성북구 동선동 팟타이 샤워실
성북구 동선동 팟타이 샤워실

샵 내부에는 샤워시설도 마련이 되어 있으며, 청결함 또한 어느 샵 못지 않게 신경을 쓰고 있다고 하는데요, 요즘 같이 위생에 민감해질 수 밖에 없는 시기에도 청결에 대한 문제가 전혀 거론되지 않는 것으로 봐서는 신뢰하고 이용할 수 있는 마사지 샵이 틀림 없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샤워를 위한 물품이나 도구를 전혀 챙기지 않아도 된다고 하는데요, 그 이유는 바로 팟타이 샤워실 내부에 이미 샤워용품과 도구가 모두 구비되어 있기 때문이라고 해요. 샤워를 하기전에 이것저것 용품을 챙기다보면 짐도 많아지고 여러모로 번거롭기만 한데 고객을 배려하는 세심함이 느껴지는 부분이 아닐 수가 없네요^^




오늘은 성북구 동선동 팟타이샵의 소개를 간략하게 해드렸어요. 제가 차마 다 언급하지 못할 만큼의 자세한 내용들이 많이 있을 만큼 매력적인 샵인데요, 위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더 자세한 내용과 회원가 할인, 각종 이벤트를 확인 하실 수 있으니 꼭 방문전에 참고해주세요!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27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