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하나은행 비대면 보증재단 대출 출시! 방문NO!


하나은행 비대면 보증재단 대출
하나은행 비대면 보증재단 대출

안녕하세요! 대출 정보와 금융 뉴스를 알려드리는 찐망고입니다. 앞전에 하나은행 모바일 전세자금대출 출시 소식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이번에는 하나은행 비대면 보증재단 대출 출시 소식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하나은행에서 대출 상품의 100% 비대면 프로세스 구축에 지속적으로 힘을 쏟고, 상품 출시에 속도를 가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이번 상품은 지난달인 7월 경기신용보증 재단과 협업을 통해 출시한 것으로 오늘인 31일 경기에 이어서 서울신용보증재단으로 확대 시행되는 것입니다.




하나은행 비대면 보증재단 대출
하나은행 비대면 보증재단 대출
하나은행 비대면 보증재단 대출

소상공인을분들을 대상으로 보증서 대출 취급의 전 과정을 모바일을 통해 비대면으로 진행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인 이번 상품은 서울신용보증재단에 특별 출연을 통해 총 300억원 규모의 모바일 재원을 마련하였고, 코로나19 바이러스 여파로 인해 어려움을 호소하고 있는 소상공인분들의 문제 해결에 힘을 싣어주고 있습니다.



하나은행 비대면 보증재단 대출 신청방법
하나은행 비대면 보증재단 대출 신청방법
하나은행 비대면 보증재단 대출 신청방법

본 상품은 하나원큐 기업 모바일 어플을 통해 신청할 수 있는데요, 보증 신청은 물론 대출이 실행되기까지 모든 과정은 영업점 방문을 하지 않아도 되는 비대면으로 이루어지며, 대출에 있어 필요한 서류들도 마찬가지로 오프라인에서 직접 발급을 받아야하는 수고로움이 없게 마련되었습니다.


이렇게 방문없이 신청한 보증신청건의 경우 직접 영업점으로 방문하여 신청하는 것 보다 신속한 보증서 발급이 이루어지는데요, 또한 정책자금인 서울시 이차보전대출과의 연계도 되기 때문에 이를 통한 금융지원도 제공됩니다.



대출 대상자
대출 대상자
대출 대상자

대상자는 지역 신용보증재단의 보증 추천을 받은 개인사업자인데요, 제한업종으로는 부동산업, 담배 도매업, 유흥주점업 등이 있으니 참고하셔야겠습니다. 담보는 지역신용보증재단 보증서 85 ~ 100%인데요, 보증하는 비율은 보증재단의 보증상품에 따라서 다르게 적용되는 것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한도 및 기간
한도 및 기간
한도 및 기간

대출 최대한도는 1억원이며 보증서 대출예정금액 범위 이내에서 결정됩니다. 대출 기간은 최대 5년이내이며 상환방식은 매월 원금균등분할 상환을 원칙으로 하지만 보증 상품에 따라서 만기일시 상환도 가능합니다.



위치기반 현장실사 프로레스 도입
위치기반 현장실사 프로레스 도입

위치기반 현장실사 프로레스 도입

하나은행에서 특허 출원중인 위치기반 현장실사 프로세스가 도입되었는데요, 이로 인해서 대출 심사과정 중 일어날 수 있는 사기 문제의 개연성을 사전에 차단하여 보다 안정적인 보증 심사를 이룰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입니다.



하나은행 비대면 보증재단 대출 지역 확대
하나은행 비대면 보증재단 대출 지역 확대

하나은행 비대면 보증재단 대출 지역 확대

하나은행에서는 경기에 이어 서울까지 지역을 확대시켰는데요, 여기서 멈추지 않고 지역재단과의 협업에 힘써 향후 더 많은 지역에서 대출을 받을 수 있도록 대출의 대상 지역을 계속해서 확대시켜 나갈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해당 관계자의 설명에 따르면 이번 출시 상품인 하나원큐 보증재단 대출 서비스를 통해서 소상공인분들의 신속하고 간편하지만 안전한 비대면 금융지원에 새로운 전환점이 되길 바라고 있다고 합니다.


마치며

오늘은 이렇게, 하나은행 모바일 전세자금대출에 이어 하나은행 비대면 보증재단 대출 상품 출시 소식 및 상세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도움이 되셨나요? 여러 대출 상품이 출시되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발빠르게 움직여 많은 정보를 통해 궁금증을 해결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더 다양하고 많은 금융 및 대출 정보를 확인하고싶으신 분들은 대출 직거래 사이트인 대출브라더스 홈페이지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지역별 대출업체부터 상품별 대출업체, 그리고 실시간 대출 상담이나 금융뉴스 등을 빠르게 확인해보실 수 있으며, 당일대출이나 주부대출 등 본인에게 적합한 대출을 한눈에 비교해보실 수 있습니다. 나에게 맞는 대출업체를 찾아다니신다면 쉽고 빠르게 찾아볼 수 있는 방법이니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좋은 솔루션을 기대할 수 있으실거라 생각됩니다^^


더 많은 금융뉴스 확인해보세요! ▼




대출브라더스
대출브라더스


조회수 5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