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해운대 남성전용 마사지 끝내주는 가성비!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날이 점점 더워지고 있는데 다들 더위 잘 이겨내고 계신가요? 저는 여름하면 가장 먼저 바다가 떠오르곤 하는데요, 바다하면 또 해운대만큼 핫한 곳이 없잖아요~ 그래서 오늘은 해운대 남성전용 마사지 샵을 추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다에서 시원하게 놀고, 마사지 받으면서 피로도 풀고 힐링도 할 수 있는 곳! 가성비까지 넘치는 곳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해운대 1인샵 연지
해운대 1인샵 연지

첫번째로 소개해드리는 해운대 남성전용 마사지 샵은 해운대구 우동에 위치한 1인샵 연지입니다. 1인샵의 장점은 아무래도 프라이빗하고 조용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부분인데요, 여기는 낮 1시부터 새벽 2까지 운영하는 곳으로 운영시간도 넉넉하고 원장님께서 경력 3년이시라 실력도 보장되어 있답니다! 해운대역 7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이기 때문에 찾아가기에도 어려움이 없고, 주차도 1시간은 무료! 10시 이후에는 쭉 무료랍니다!


해운대에서 주차자리 찾기 힘든데 여기는 주차에 대한 걱정은 없네요~ 프로그램은 A코스 15만원, B코스 18만원으로 다소 높은 금액이긴하지만 아로마마사지, 로미로미, 스웨디시, 슈테라피, 건식마사지 등 다양한 종목을 받아볼 수 있는 곳이라서 만족도가 상당합니다!



해운대 럭셔리
해운대 럭셔리

이어서 설명드릴 곳은 해운대구 중동역 1번출구 인근에 위치해 있는 럭셔리라는 샵인데요, 여기는 스웨디시랑 왁싱을 전문으로 취급하는 곳이랍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고 연중무휴에요! 부산 한국인 마사지 샵 찾는다면 추천드리고 싶은게, 관리사님들 모두 20대 한국인분들이시랍니다.





말도 잘통하고 실력까지 출중해요. 1인실이 따로 완비되어 있는 곳이라서 정말 프라이빗하게 이용할 수 있답니다. 마사지는 베이직 스웨디시와 스페셜 감성 VIP 스웨디시로 나누어져 있어요^^



부산 1인샵 그레이스
부산 1인샵 그레이스

마지막으로 추천해드리는 해운대 남성전용 마사지 샵은 수영동에 위치해 있는 그레이스입니다. 여기는 손님 컨디션이나 원하는 조건에 맞춰 오일을 선택할 수 있어서 더 좋은데요, 혈액순환과 노폐물, 독소 배출, 그리고 피로회복에 아주 효과적이랍니다. 첫 방문시 마사지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서 가성비가 정말 좋아요.





운영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고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아로마 마사지로 준비되어 있답니다! 원장님은 스파 경력이 무려 10년이시랍니다! 베테랑의 손길을 느끼고 싶은분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곳이에요^^




[남성전용 마사지 샵이 더 궁금하다면?]


조회수 2,995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