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화성 남성전용 마사지 안보면 후회!


안녕하세요! 마사지 및 뷰티 정보를 공유하는 찐망고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화성 남성전용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여러 테마를 갖고 있는 샵들이 많은데 오늘은 그중에서도 가성비는 물론이고 실력과 서비스가 좋은 곳으로만 딱 3곳을 추려왔습니다. 평소 마사지에 관심은 있었지만 어디를 방문해야할지 몰라 고민이 있었더라면 오늘의 포스팅을 통해 정해보시기 바랍니다!




화성 남성전용 마사지 - 엔돌핀
화성 남성전용 마사지 - 엔돌핀
화성 남성전용 마사지 - 엔돌핀

제일 먼저 소개해드릴 샵은 엔돌핀이라는 곳인데요, 화성 24시 마사지 샵을 찾고 있었다면 엔돌핀을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센슈얼과 아로마, 림프 힐링 테라피를 전문으로 취급하고 있으며, 향남 롯데시네마 근처에 위치해 있어서 접근성도 정말 좋답니다!


레이저와 MTS를 통해 피부속의 기미는 물론 잡티와 모공수축, 주름제거, 토닝, 물광, 리프팅 등의 젊은 피부 만들기가 가능합니다! 현재 회원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주간할인과 야간할인을 통해 1만원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어요.




울산 엔돌핀에 근무하고 있는 테라피스트님들은 전원 20대 한국인 여성분들이십니다. 대부분 20대 후반이세요! 무료 주차가 가능한 건물이라 주차 걱정은 없습니다. 프로그램은 정말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데요,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종목들도 많으니 색다른 경험을 하실 수 있을거에요! 금액대는 8만원 ~ 16만원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아로마, 슈얼, 감성, 부종관리, 서혜부, 로미로미, 림프 등 아주 다양해요^^




화성 남성전용 마사지 - 하드일번지
화성 남성전용 마사지 - 하드일번지
화성 남성전용 마사지 - 하드일번지

다음 소개해드릴 샵은 향남 하드일번지입니다. 현재 코로나 방역을 철저하게 실시하고 있는 곳이라서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는데요, 위치는 경기도 화성시 향남읍 평리 화성 2지구 노브랜드 맞은편입니다. 슈얼, 아로마, 감성 힐링 테라피 전문으로 휴식공간이 필요하다고 느껴질때 편안한 마음으로 방문하기 좋은 곳이에요.


화성 마사지 할인 이벤트도 있는데요, 주야간 이용시 1만원 할인과 코로나 포인트 적립 이벤트로 10회 이용시 만기 서비스로 50%가 DC됩니다!




화성 하드일번지도 24시간 운영되는 곳이고 주차도 무료로 가능합니다! 관리사분들은 전원 한국분들로 화성 한국인 마사지 샵에 속한답니다! 프로그램은 60분 건식 스포츠테라피 8만원, 80분 센슈얼 전신 아로마 11만원, 100분 듀얼 릴레이코어 13만원, 60분 하체 V라인 집중케어 13만원. 90분 VIP 황제 스페셜 토탈케어 16만원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화성 남성전용 마사지 - 송이
화성 남성전용 마사지 - 송이
화성 남성전용 마사지 - 송이

다음으로 소개할 곳은 화성 1인샵 송이 인데요, 건식과 아로마 마사지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곳으로 발안공단로 2길 하길체육공원 근처에 위치해 있어서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습니다. 넓고 쾌적한 공간에서 최고의 관리를 받고 싶으신분들 여기로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화성 1인샵 송이
화성 1인샵 송이

송이 원장님은 30대 한국인 여성분이고 영업시간은 오후 1시 ~ 새벽 1시까지 365일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어요! 주차도 무료로 할 수 있는데요, 프로그램은 감성,아로마,건식,스포츠와 스페셜 코스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60분 10만원, 90분 13만원, 120분 20만원이고 스페셜 감성테라피 아로마 코스는 80분 15만원에 형성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랄게요^^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3,942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