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화정역 스웨디시 마사지, 퀄리티 높은 케어 W테라피!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 입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에게 하나 더 좋은 곳을 소개해주고 싶어 다시 돌아오게 되었습니다. 오늘 소개하는 샵은 화정역 스웨디시 고양 W테라피인데요. 언제나 퀄리티 높은 케어로 재방문율 1위를 놓치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럼 아주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는 이곳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화정역 w테라피 카운터
화정역 w테라피 카운터

먼저 화정역 스웨디시의 카운터 모습입니다. 들어오자마자 특색 있는 인테리어가 눈에 보일 것 같은데요. 전체적으로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 한 모습이 보입니다. 해바라기 화분을 넣어 산뜻한 느낌도 드는 것 같습니다.


주간 오후 1시부터 오후 5시까지 8만원 이상 결제시 혜택이 진행된다고 합니다. 꼭 놓치지 말고 이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영업시간은 오후 1시부터 다음날 새벽 2시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연중무휴라 관리를 받을 수 있는 시간이 충분한 것 같습니다. 100%예약제이기에 꼭 사전에 미리 예약을 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화정역 w테라피 복도
화정역 w테라피 복도

카운터에서 빠르게 예약 확인 후 복도로 들어온 모습인데요, 복도도 전체적으로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한 모습입니다. 신규 업소라 그런지 매우 깨끗하고 반짝거리는 것 같은데요, 방문 앞에는 번호가 쓰여있어 어렵지 않게 관리실을 찾을 수 있을 것 같은 장점이 있는데요, 복도도 넓어 동선의 겹침도 없을 것 같네요.


화정역 스웨디시의 주소는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화중로 104번길 26 화정동 967-1 2층 입니다. 주소가 상세하게 나와 있어 수월하게 접근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한 역세권에 자리해 화정역 3번 출구에서 도보 2분 거리라 대중교통을 이용하셔도 쉽게 찾아 올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자차를 이용하시는 분들도 지하와 지상 주차장 모두 무료이기에 주차 공간도 많고 주차비에 대한 부담도 없을 것 같습니다.



화정역 w테라피 관리실
화정역 w테라피 관리실

직원의 안내를 받고 들어온 관리실 모습입니다. 강렬한 빨간 베드가 눈에 띄는 것 같습니다. 샤워실도 따로 있어 청결한 샤워실에서 깨끗하게 몸을 씻어 깨끗한 가운을 입고 깨끗한 베드에 누워 관리사님을 기다리시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고양 스웨디시의 프로그램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프로그램은 총 3가지 이며 스웨디시 관리, 로미로미 관리, W프리미엄 관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스웨디시(전신관리)는 A코스 60분에 8만원, 추천 B코스 90분에 10만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 로미로미 관리 (전신관리)는 에이코스 60분에 10만원, 추천 비코스 90분에 13만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화정역 w테라피 개인실
화정역 w테라피 개인실

W프리미엄 관리는 a코스(스포츠(40분)+로미(20분))60분에 10만원, b코스(스포츠(60분+로미(30분))90분에 13만원, c코스(스포츠(60분)+로미(60분))120분에 18만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모든 금액은 회원가로 적용된 금액입니다. 사전에 미리 확인 하셔서 혜택 받고 이용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코스는 상담시에 결정하셔도 좋으니 걱정하지 마시고 결정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화정역 w테라피 개인실 내부
화정역 w테라피 개인실 내부

또 이곳은 모두 개인실로 되어있습니다. 피곤한 몸을 이끌고 단체실에서 받는 것보다 혼자 개인실에서 관리를 받는 것이 더욱 좋을 것 같은데요, 개인의 사생활도 지키며 조용히 관리를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재방문율 1위의 W테라피의 관리사님은 전원 한국인 여성 관리사분들 입니다. 모두 한국 국적을 가지고 있어 의사 소통에는 불편함이 없을 것 같고 모두 실력이 입증된 관리사 분들이라 마사지에도 불편함이 없을 것 같으니 깔끔한 신규 시설에서 관리 받으시길 바랍니다.


아래 하단 배너를 클릭하시면 모두가 알고 계시는 건마에반하다에 사이트에서 전국 마사지 샵 할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꼭 클릭하고 혜택 받으시길 바랍니다.





혜택 정보 말고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해 알고 싶다면 테라피 닷컴을 다른 뷰티 정보를 알고 싶다면 마캉스를 이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조회수 874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