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KB캐피탈 자동차 대출 조건 함께 알아보기


KB캐피탈 자동차 대출 조건
KB캐피탈 자동차 대출 조건

안녕하세요! 대출 및 금융 정보를 알려드리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KB 자동차 대출 조건을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자동차는 자산으로 속하는데요, 구입을 위해서는 목돈이 들어가기 때문에 자금이 부족한 경우 대부분 대출을 이용해서 구입하게 됩니다. 자동차 대출은 신차와 중고차 모두 진행이 가능한데요, 어떤 자격을 갖추어야하는지 조건은 무엇이 있는지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KB캐피탈 자동차 대출 조건 (신차)
KB캐피탈 자동차 대출 조건 (신차)

KB캐피탈 자동차 대출 조건 (신차)

우선 신차의 경우부터 살펴보도록 할게요. 신차 일반할부 대출은 차량을 구입하고자하는 개인이나 개인사업자, 법인이 대출 대상입니다. 한도의 경우 차량 가격 안에서 결정되는데요, 기간은 12/24/36/48/60/72 개월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금리는 국산차의 경우 최저 연 0.0% ~ 최고 연 5.5%이며, 외제차의 경우 최저 연 0.0% ~ 최고 연 9.9%입니다. 대금 결제 방식은 판매사 송금 발식이며, 취급 수수료는 없고 중도상환 수수료율은 0% ~ 2%입니다. 상환방식은 원리금균등상환 방식입니다.


카드결제
카드결제

카드결제

카드결제 방식의 경우 국산차 금리 최저 연 4.5% ~ 최고 연 7.9%이며, 대출 기간은 12/24/36/48/60/72개월 중 선택이 가능하고 한도는 일반과 마찬가지로 차량가격 이내입니다. 취급수수료나 중도상환 수수료율은 일반 결제와 동일합니다.


KB캐피탈 자동차 대출 조건 (중고차)
KB캐피탈 자동차 대출 조건 (중고차)

KB캐피탈 자동차 대출 조건 (중고차)

다음은 중고차 다이렉트로 한 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KB캐피탈 전국 지점을 통한 합리적이고 저렴한 금융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는데요, 등록된 지점에서 대출이 가능하고 최대 연 6.0%의 금리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대출 대상자는 개인 및 개인사업자고 한도는 고객의 신용 및 차랼가격에 따라 차등으로 적용됩니다. 대출 기간은 최소 12개월이며 최대 60개월까지 가능합니다. 금리는 최저 연 3.9% ~ 최대 연13.9%입니다.


취급 수수료는 별도로 존재하지 않으며, 중도상환수수료는 2.0% 단일률 적용입니다. 연체급ㅁ리는 대출금리 + 3%이며 상환방식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입니다.


KB캐피탈 자동차 대출 조건 (중고차 일반)
KB캐피탈 자동차 대출 조건 (중고차 일반)

KB캐피탈 자동차 대출 조건 (중고차 일반)

중고차 일반 대출의 경우 전국 약 190여개의 제휴처를 통해 대출을 받을 수 있는데요, 대상자는 개인, 개인사업자, 법인이고 한도는 신용도 및 차량가격에 따라 차등적용, 기간은 12개월 ~ 60개월이며 대출 금리는 최저 연 9.9% ~ 최대 연 21.9%입니다. 기타 조건은 다이렉트 대출과 동일합니다.


정리
정리

정리

오늘은 KB캐피탈 자동차 대출 조건에 대하여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았는데요, 자동차를 구입하는 방식에는 할부 및 대출이 있습니다. 홈페이지나 문의를 통해 어떤 방법이 본인에게 맞는지 알아보고 충분히 상담을 해 본 뒤 차량 구입을 결정해보시기 바랍니다.


KB캐피탈 자동차 대출 조건 이 밖에도 1금융권을 통해서도 신차나 중고차 구입에 대한 대출을 취급하는 곳이 존재하기 때문에 알아보시고 최대한 좋은 조건과 저렴한 금리로 대출을 실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표적으로 신한마이카, 신한 쏠편한마이카, NH농협 간편 오토론, KB 매직카, 우리 드림카 등이 존재합니다.



마치며
마치며

마치며

끝으로 대출 직거래 플랫폼 대출브라더스에 대한 소개도 함께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금융위에도 대부중개업으로 정식 등록되어 있는 안전한 대출 거래 플랫폼입니다. 해당 홈페이지에 접속하기면 지역별대출(서울/경기/인천/대전/부산/제주 등 전국 확인 가능), 상품별대출(직장인대출/부동산대출/전당포대출/신불자대출/프리랜서대출 등 나에게 맞는 카테고리 선택 가능), 실시간대출상담 등을 통해 전국 업체를 내 입맛대로 비교해보고 문의도 남겨 빠른 피드백을 받아볼 수 있으며, 금융뉴스 등도 매일 업로드되고 있기 때문에 금융 지식을 쌓아나갈 수 있습니다!


나한테 맞는 대출 상품이 어떤 것이 있는지 궁금하다면, 혹은 대출을 받기 위해 알아보고 있는 중이시라면 시간낭비 없이 한 곳에서 모아볼 수 있는 대출브라더스를 추천드립니다. 쉽고 간편한 대출로 누구나 어려움없이 진행할 수 있습니다. 대출고민? 완벽해결해주는 곳이니 많은 참고 부탁드립니다^^


더 많은 대출정보 알아보기 ▼

대출브라더스
대출브라더스

조회수 1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