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강남 벚꽃스웨디시 잠시 쉬어가는곳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이번시간에는 신논현역에서 유명한 강남 벚꽃스웨디시를 소개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요즘같은 시기에 어디 외출하기에도 눈치보이고 쉽지가 않은데 그래도 집에만 있으려니 온몸이 찌뿌둥하게 느껴지시는분들 많으시죠? 그런분들을 위해 바디 케어를 추천해드리는바입니다.


친구랑 같이 방문하지 않고 혼자 찾아가도되고, 예약 시스템을 이용하면 다른 손님들과 마주 할일도 없이 때문에 비교적 안전하게 안심하고 다녀올 수 있는 시스템인데요, 그중에서도 강남 신논현역에 위치해 있는 벚꽃스웨디시를 소개하겠습니다! 모든 손님은 물론 관리사분들까지 입장전에는 꼭 온도체크와 손소독으로 시작을 한다고 합니다!




강남 벚꽃스웨디시 입구
강남 벚꽃스웨디시 입구

요즘에는 기본적인 것들도 안지키는곳이 많은데 어딜가나 발열체크 및 손소독은 필수라는거 알고 계시기바랍니다! 바쁘게 돌아가는 일상 속에서 잠시나마 쉬어갈 수 있는 곳으로 약손과 마음이 함께 전하는 감동 테라피를 여기서 경험해보시기 바립니다. 항상 최선을 다하는 관리사분덕분에 최고의 힐링을 경험해보실 수 있습니다.


우선 안으로 들어가면 크림그레이톤의 인테리어와 우드 무늬의 바닥재로 세련된 모습을 잡았는데요, 밝은 분위기와 조명으로 인해 누구든지 부담없이 이용해보실 수 있답니다.




강남 벚꽃스웨디시 카운터
강남 벚꽃스웨디시 카운터

강남 벚꽃스웨디시는 언제나 밝은 응대가 기다리고 있기 때문에 입구로 들어오시면 카운터에서 바로 예약 확인을 받을 수 있답니다. 군더더기없는 깔끔함 보이시죠? 아무래도 바디 케어가 이루어지는 공간이다보니 청결적인 부분에서는 특별히 더 많은 신경을 쓴 모습이 사진에서도 느껴지네요.


여기 위치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으로 신논현역에서 3번출구로 나오면 걸어서 3분안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그만큼 가깝기 때문에 혹시라도 시간에 늦어 뛰어야할 경우다? 1분만에 충분히 도착할 수 있습니다!




강남 벚꽃스웨디시 복도
강남 벚꽃스웨디시 복도

벚꽃스웨디시 샵의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그 다음날 새벽 6시까지 이어지는데요, 예약은 그보다 더 일찍인 오전 9시반부터 시작이 된답니다. 마감이 될 경우에는 예약이 불가능하니 이 점 참고하시구요! 폰이 꺼져있을 경우에는 마감되었거나 랜덤으로 정해지는 쉬는날이니 이 점도 같이 참고하시기 바라겠습니다!


그나저나 복도도 참 감각적으로 잘 빠져있죠? 각 방마다 소음을 차단할 수 있는 문이 따로 있기 때문에 프라이빗하면서 조용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갖추고 있는 샵입니다.




강남 벚꽃스웨디시 관리실 1
강남 벚꽃스웨디시 관리실 1

관리실도 소개를 해보도록하겠습니다! 방이 참 크죠? 1인실로 구성되어 있는데 그냥 베드만 하나 띡 마련한게 아니라 각 방마다 신경써서 꾸며둔 모습이랍니다. 공간이 정말 넓게 잘나와서 관리사분과 손님분들 모두 불편함 느끼지 않고 답답함도 없이 이용해보실 수 있으리라 예상이 되는 부분입니다!


스웨디시가 진행될 베드는 오일이 묻어나지 않도록 방수가 가능한 포가 깔려있으며, 얼굴이 닿는 부분에는 수건으로 한번 더 커버를 한 모습이네요~




강남 벚꽃스웨디시 관리실 2
강남 벚꽃스웨디시 관리실 2

그리고 얼굴쪽에는 구멍도 나있기 때문에 엎드려 있을 때 특히 편하게 자세를 잡을 수 있는데요, 고개를 정면으로 둘 수 있기에 목 어깨 아플일 없고 숨쉬는게 불편하지도 않아 편하게 바디 케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강남 벚꽃스웨디시 샵 답게 한쪽에는 벚꽃을 연상시키게하는 꽃도 있네요!




강남 벚꽃스웨디시 관리실 3
강남 벚꽃스웨디시 관리실 3

한켠에는 이렇게 세면 시설도 마련되어 있답니다. 손씻기가 필수가 되어버린 요즘 시대에 맞게 센스있는 모습인데요, 간단하게 세수나 손을 씻기 위해서 샤워실까지 이동하지 않아도되니 너무 편하겠네요. 거울 하나, 세면대 하나를 두더라도 아무거나 사용하지 않고 관리실에 맞는 디자인을 선택했다는 센스! 돋보입니다^^




강남 벚꽃스웨디시 관리실 4
강남 벚꽃스웨디시 관리실 4

강남 벚꽃스웨디시에 근무하는 관리사분들은 모두 20대 한국인 여성분들이신데요, 테라피 전문가들로 실력에 대한 의심은 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종목은 스웨디시, 감성, 로미로미로 총 4가지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으니 취향에 맞게 선택해서 받아보실 수 있답니다.


먼저 스웨디시코스는 스웨디시 마사지와 림프관리가 함께 이루어지는 코스로 45분에 7만원, 65분에 8만원, 95분에 11만원이며, 로미로미코스는 로미로미 마사지와 림프관리를 함께 받을 수 있는 코스로 45분 10만원, 65분 11만원, 95분 14만원, 125분 19만원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강남 벚꽃스웨디시 관리실 5
강남 벚꽃스웨디시 관리실 5

이어서 VIP코스를 소개해드릴게요. 해당 코스는 로미로미 마사지와 전신관리 그리고 림프관리까지 함께 받아볼 수 있는 코스로 시간은 105분밖에 없답니다. 거의 두시간 가량의 러닝 타임을 갖고 있는데요, 금액은 17만원으로 형성되어 있네요.


그 다음 마지막 프로그램인 릴레이코스를 안내해드릴게요. 말그대로 릴레이가 이루어지는 코스인데 45분 + 45분으로 금액은 19만원에 책정되어 있어요! 오늘 알려드림 금액은 모두 현금시에만 적용되는 할인가라고하니 참고하시기 바립니다.




강남 벚꽃스웨디시 샤워실
강남 벚꽃스웨디시 샤워실

강남 벚꽃스웨디시 샵의 샤워실도 보여드리자면 1회용 칫솔과 치약, 바디 스펀지 등이 모두 위생적으로 준비가 되어 이으며, 샴푸 린스 등 샤워에 필요한 용품들도 다 구비되어 있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현재 벚꽃스웨디시에서는 재방문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는데요, 90분 이상부터 적용되고 예약시 할인 문의가 필수입니다! 모든 조건이 충족되었을 시 1만원을 할인받으실 수 있어요~ 더욱 자세한 정보는 위 배너 이미지를 클릭하시고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535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