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강남 선릉역 하와이아로디시 최저가 마사지를 찾고있다면!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강남 선릉역 하와이아로디시 샵에 대해서 정보 공유를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강남. 특히 선릉역 인근에서 최저가 마사지 샵을 찾고 있는 중이라면 오늘의 포스팅에 집중해주시기 바랍니다! 하와이안 로미로미 마사지의 경우 하와이에서 사용되는 전통 치유 요법 중 하나로 세계 5대 마사지이기도 합니다.


가성비가 뛰어난 정통 하와이완 관리만 쏙쏙 골라서 준비한 샵이라 제대로 된 가성비가 어떤건지 느껴보실 수 있는 시간을 경험하실텐데요, 두바이 아로디시 감성 슈얼이 섞여 있는 테라피라 늘 같은 마사지만 받는게 지겨우셨던 분들에게 더욱 추천드리는 샵이기도 하답니다^^~!




강남 선릉역 하와이아로디시 카운터
강남 선릉역 하와이아로디시 카운터

하와이아로디시는 서울특별시 강남구에 위치해 있는데요, 자세한 주소는 문의로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힌트는 선릉역 7번출구 도보 5분이라는 점으로 역세권 위치이기 때문에 자차 없이도 편하게 방문할 수 있는 큰 메리트를 갖고 있어요. 역 주변은 늘 복잡하기 때문에 만약 차를 가져 오신다면 조금 서둘러 도착하시는걸 권장드리고 싶습니다.


주차장에 대한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무려 강남 그것도 역근처에서 무료 주차를 지원하기 때문이죠! 한두시간 걸리는 관리시간동안 주차비용 부담없이 맘편히 있다 가실 수 있습니다.



강남 선릉역 하와이아로디시 복도
강남 선릉역 하와이아로디시 복도

영업시간은 24시간이고 연중무휴로 운영되는데요, 운영시간이 하루종일이다보니까 어느때나 내가 원하는 시간에 예약이 가능하다는 메리트가 또 있습니다. 여기는 아침이고 점심, 새벽할거없이 원할때 방문할 수 있으니 더 인기가 좋은데요. 방문 전 미리 예약해주는 센스는 발휘하셔야겠지요~?^^


샵 인테리어는 깔끔하고 한옥이 생각나는 정갈한 디테일이 많은 곳인데요, 곳곳에 조화지만 꽃화분을 크게 가져다두어 싱그러운 느낌까지 나게하는 모습입니다.



강남 선릉역 하와이아로디시 관리실
강남 선릉역 하와이아로디시 관리실

강남 선릉역 하와이알디시에서 일하시는 관리사분들은 한국인분들도 있고, 태국인분들도 있는데요, 전부 여성분들로만 구성되어 있습니다. 준비되어 있는 프로그램은 굉장히 많은데요, 정통하와이안 로미로미관리와 하와이안 아로디시 관리, 하와이식 감성슈얼관리, 하와이안 한국인관리, 하와이안 4핸드 로미관리, 하와이안 아로마 관리로 준비되어 있답니다.


특히 포핸드의 경우 두명의 관리사가 진행하는 하와이안 로미 마사지로 한명한테 받아도 좋은 마사지를 두명의 관리사에게 받아볼 수 있는 새로운 경험을 해보실 수 있는 특별 기회이며 65분 12만, 95분 15만에 이용하실 수 있어요^^



강남 선릉역 하와이아로디시 1인실
강남 선릉역 하와이아로디시 1인실

관리실은 보시는바와 같이 1베드가 있는 1인실로 꾸며져 있습니다. 혼자서 이용할 수 있게 구성되어 있으니까 프라이빗을 원하시는분들에게도 안성맞춤이 아닐 수 없는데요, 이용하는 동안 다른 손님을 마주칠 일이 거의 없다보니 그만큼 안심하고 이용해보실 수 있겠습니다!



강남 선릉역 하와이아로디시 샤워실
강남 선릉역 하와이아로디시 샤워실

관리가 끝난후에는 곧바로 샤워실로 안내를 받을 수 있는데요, 여기는 혼자 사용하는 공간이 아니지만 그만큼 충분한 사이즈를 자랑합니다. 샤워부스와 세면 시설까지 갖추고 있어서 씻고 나가시는분 급히 세수나 양치만하고 나가셔야하시는분들 모두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곳이에요.



강남 선릉역 하와이아로디시 마사지 샵에 대한 소개를 해드렸는데요, 코스에 대한 상세 내용 및 금액, 할인 혜택을 통한 예약을 하고 싶다면 위 이미지를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210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