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광진 군자역 스웨디시쿤 이런 개념은 또 처음!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랜만에 인사드리는거 같은데요, 오늘은 광진 군자역 스웨디시쿤이라는 업체를 소개해드기 위해 찾아왔습니다^^ 요즘 너무 덥죠? 저녁에는 살짝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듯하면서도 여전히 후덥지근한건 어쩔 수 없는거같네요, 얼른 말복이 지나가기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런 와중에 스웨디시쿤은 신개념 힐링을 경험할 수 있는 곳으로 무더운 더위에 지친 심신에 활력을 더해주고 스트레스까지 케어해줄 수 있는 곳이랍니다. 시설부터 인테리어, 실력, 서비스 등 뭐하나 빠지는게 없는데요. 자세한 설명은 아래에서 사진과 함께 살펴보세요!



광진 군자역 스웨디시쿤 카운터
광진 군자역 스웨디시쿤 카운터

스웨디시쿤에 입장하면 화려하고 웅장해보이는 카운터가 맞이해줍니다. 중앙에 꽃 무늬가 아주 크게 있어 화려함의 끝판왕을 보여주는듯하는데요, 바로 옆에는 ATM 기계가 있어서 현금이 없는분들도 당황하지 않으셔도되고, 번거롭게 미리 준비해오시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위치는 서울특별시 광진구 능동로36길 12 입니다. 건물 안에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무료로 주차를 하실 수 있는데요, 요즘 주차장 찾기 하늘에 별따기처럼 어려운데 해당 건물에 무료 주차를 지원한다니 이렇게 좋을수가없네요^^



광진 군자역 스웨디시쿤 로비
광진 군자역 스웨디시쿤 로비

입구쪽에는 바로 신발을 갈아신을 수 있는 신발장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실내가 더욱 깨끗하게 유지될 수 있는 부분이며, 편안한 슬리퍼도 제공하기 때문에 발도 얼른 편안하게 벗어날 수 있어요~!


군자역 6번출구에서 도보 2분거리에 위치한 곳이니까 지하철로 이동하시는분들도 해매지 않고 바로 찾아오실 수 있어요. 오히려 차가 없이오는게 더 편할 수 있답니다. 퇴근 직후 시간이나 사람이 많이 몰리는 시간에는 특히 역근처에 교통 혼잡이 많이 발생하니까요^^



광진 군자역 스웨디시쿤 족욕실
광진 군자역 스웨디시쿤 족욕실

광진 군자역 스웨디시쿤에는 이렇게 족욕실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족욕대도 깨끗하게 유지되어 있고 사용한 물은 바로바로 버릴 수 있는 시스템이라서 아주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족욕은 맹물이 아닌 아로마 가루가 들어가기 때문에 향기는 물론 효과까지 더해지는데요, 충분히 릴렉스하고 긴장을 풀며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답니다.



광진 군자역 스웨디시쿤 복도
광진 군자역 스웨디시쿤 복도

영업시간은 24시간 연중무휴인데요, 그래서 빨간날이나 주말 등 쉬는날 없이 방문해볼 수 있다는게 최대 장점이고, 야근 후, 출근 전, 점심 시간 등등 내 시간에 맞춰서 방문할 수 있으니까 시간은 잘 활용할 수 있어서 더욱 매력적인 샵이랍니다~!



광진 군자역 스웨디시쿤 1인실
광진 군자역 스웨디시쿤 1인실

관리실은 1인실 및 다인실이 있는데요, 여기는 1인실 모습입니다. 관리사분들은 전원 태국인 여성 관리사분들로 구성되어 있고, 관리실은 깔끔하고 안락하게 꾸며져 있는데요, 아쉽게도 수면은 불가한 곳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준비된 프로그램은 아로디시와 스웨디시 그리고 포핸드인데요, 아로디시는 60분 5.5만, 90분 7.5만 120분 10만에 이용할 수 있고, 스웨디시 역시 같은 시간에 같은 이용가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광진 군자역 스웨디시쿤 3인실
광진 군자역 스웨디시쿤 3인실

포핸드의 경우 두명의 관리사가 함께 하는 강렬한 스웨디시 코스인데요, 60분 10.2만, 90분 14.5만, 120분 18만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위 사진은 다인실인데요, 여러명이서도 함께 관리를 받을 수 있으니 친구나 동료가 함께 방문해도 너무 좋을듯 합니다^^




광진 군자역 스웨디시쿤 소개 어떠셨나요?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더욱 상세한 내용은 물론이며,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답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1,602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