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작성자 사진찐망고의 블로그

대구 두산동 문스파테라피 가성비는 여기서 찾자!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대구 두산동 문스파테라피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날씨가 더워서 그런지 야외 활동을 하기에는 너무나도 큰 무리가 있습니다. 그리고 코로나로 인해 외출은 거의 안하는게 좋은데요, 그래도 기분전환이나 일상 속 벗어나는 것을 원한다면 친구들과 어울리는것 대신 혼자만의 시간을 가져보는것을 추천드려요.


그런 의미에서 오늘 문스파테라피를 추천드리는것인데요, 혼자 방문하기 제격이며 VIP 호텔식 마사지로 지금까지 흔하게 경험할 수 없었던 호텔식 마사지를 착한 가격에 받아보실 수 있는 곳입니다. 그리고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까 부담 덜어두고 방문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어떤 곳인지 자세하게 안내 도와드릴게요^^



대구 두산동 문스파테라피 로비

문스파테라피 실내부터 보여드리자면 굉장히 고급스럽게 잘 갖춘 시설을 보여주고 있는 곳으로 큼직한 쇼파 두대가 들어가 있는데도 공간이 남아도는 정도이니 얼마나 큰 규모를 갖추고 있느니 어느정도는 감안이 되시리라 생각이 듭니다. 신축건물이라서 깨끗함은 말할것도 없는데요, 샵 자체에서 청소나 방역에 항상 신경쓰고 있다고 하네요,


인테리어도 화사하게 잘 해두었는데요, 블루와 화이트 그리고 우드의 조합이 세련미가 강조되어 보입니다. 곳곳에는 화분을 두어 생기도 가득해보이구요. 기다리는 시간이 지루하지 않도록 한쪽 벽면에는 대형 벽걸이 티비도 준비해둔것으로 보아 손님들에 대한 배려가 깊은 곳이네요.




대구 두산동 문스파테라피 실내

문스파테라피 주소는 대구광역시 수성구 수성못 6길 20-10입니다. 수성못역에서도 가까운 거리인데요, 무료 주차가 가능한 대형 주차장이 완비되어 있기 때문에 주차에 어려움 없으실거에요. 주차 가능이라고만 표시에두고 실제로 방문해보면 협소한 공간만 마련해둔 곳이 많은데 여기는 건물 자체에 대형 주차장이 있는 것이기 때문에 주차에 대한 스트레스 받을 필요 없답니다.


그리고 주차비용이 전액 지원되니까 한시간을 머물러도, 두시간을 머물러도 주차비에 대한 걱정이 없어 더 맘편하게 머물다가 갈 수 있어요.



대구 두산동 문스파테라피 관리실

관리실은 1인실 구성으로 되어 있는데요, 화사한 로비와는 반대되는 차분한 분위기로 연출되어 있습니다. 덕분에 관리에 더욱 집중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필요없는 소품이나 신경에 거슬릴만한것들은 모두 치워 오로지 관리에만 집중할 수 있습니다.


쾌적한 온도를 유지하기 위해 각 관리실마다 냉방 기능인 에어컨 설치는 당연한데요, 요즘같이 더운 여름철 에어컨 없는 마사지샵은 상상도 하기가 싫죠? 문스파는 시원하고 쾌적하게 케어받을 수 있답니다.



대구 두산동 문스파테라피 관리실

대구 두산동 문스파테라피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새벽 5시까지인데요, 아침부터 여는곳이 많지 않은데 여기는 오픈 시간이 평균적인 시간대보다 빠른편입니다. 그래서 오래 기다리지 않고 빨리 방문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고 있으며, 오픈 시간이 이름에도 마감때까지 넉넉한 시간을 갖추고 있어 쫓기듯이 이용하는 상황이 없다는 장점이 있네요.


준비되어 있는 프로그램은 전신 호텔식 마사지 + 스팀관리와 스페셜 릴레이 코스인데요, 45분부터 90분가지 다양하고 금액대는 8 ~ 15만원입니다.



대구 두산동 문스파테라피 파우더룸

샤워실과 함께 붙어있는 파우더룸입니다. 시설들이 하나같이 모두 세련되게 꾸며져있고 사용에 있어 편리하게 구성되어 잇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은 곳이죠^^



대구 두산동 문스파테라피 샤워실

샤워할때 필요한 모든 것들이 갖추어져 있기 때문에 아무것도 챙겨오실 필요가 없는데요, 샤워실은 개인용이 아니지만 칸막이가 있어 문제가 없답니다^^




이렇게 대구 두산동 문스파테라피에 대한 소개를 드렸는데요, 코스에 대한 상세 내용이나 회원가 할인 혜택을 통해 예약해보고 싶으신분들을 위 이미지를 클릭해보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61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