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화성 향남읍 연스웨디시 감성을 울리다!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화성 향남읍 연스웨디시 마사지 샵에 대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오늘이 바로 중복인데 다들 닭 드셨나요? 저는 점심에 왕 닭다리를 하나 뜯었지 뭐에요. 음식으로도 보양했으니 마사지도 받아 건강을 잘 챙겨 봐야겠습니다. 여러분들도 이것저것 하면서 건강을 잘 챙겨보시기 바랍니다.


금일 소개하는 연스웨디시는 피로풀기 및 활력 충전으로 아쉬움이 없는 곳이라 오늘같은 중복과 딱 잘어울리는 곳이랍니다. 여러분들의 선택이지만 이곳을 방문하신다면 높은 만족도를 느껴보실 수 있으실겁니다!




화성 향남읍 연스웨디시 실내
화성 향남읍 연스웨디시 실내

연스웨디시 마사지 샵은 주소는 경기도 화성시 향남읍 롯데시네마 근처인데요, 샵 운영 방침 상 상세 주소는 알려드리기 어렵습니다. 예약하시는분들에 한해서 주소를 알려드리는점 참고바랍니다. 대신 주차는 가능하다는 점 알려드리는데요, 무료로 주차를 할 수 있는 건물이기 때문에 주차비에 대한 걱정이 없어 방문할 수 있습니다.


내부 인테리어는 전체적으로 차분한 그레이톤이 적용되어 있어요. 관리실도 넓고 깨끗해서 이용하기 부답스럽지도 않고, 오히려 넓어서 편하게 이용해보실 수 있답니다.



화성 향남읍 연스웨디시 관리실
화성 향남읍 연스웨디시 관리실

연스웨디시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새벽 4시까지입니다. 오전에 오픈에서 그 다음날 이른 시간까지 영업을 하는 곳이라서 야근 후 찾아와도 부담이 없는데요, 하루의 피곤을 풀어주는 마무리 일정으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쉬는날은 고정되어 있지 않고, 핸드폰이 꺼져있는 경우가 쉬는날이거나 그날의 예약이 풀로 차있는 상태를 의미하는데요, 이럴때는 해당 날짜에 관리를 받을 수 없으니 다른 날 이용해주셔야 한답니다.



화성 향남읍 연스웨디시 내부
화성 향남읍 연스웨디시 내부

화성 향남읍 연스웨디시 마사지 샵에서 만나볼 수 있는 관리사분들은 전원 한국인 여성 힐러분들이신데요, 다들 실력이 출중하기 때문에 누구를 만나더라도 불만족없이 환상적인 케어를 받아보실 수 있으실겁니다. 관리실 역시 모두 청결 상태가 좋고 쾌적하여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실 수 있답니다.


준비되어 있는 프로그램은 전신 스웨디시 마사지로 A코스는 한시간에 십만원, B코스는 90분에 13만원으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주간 타임을 이용하신다면 1만원씩 할인 혜택을 제공 받으셔서 각각 9만원 12만원에 이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화성 향남읍 연스웨디시 샤워실
화성 향남읍 연스웨디시 샤워실

연스웨디시에서 주간타임 할인을 적용받기 위해서는 오후 6시 이전에는 입실을 해주셔야한다는 점 꼭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케어후에는 준비된 샤워실에서 깔끔하게 씻고 나갈 수 있는데요, 화장실 청결상태 역시 두말하면 입아플 정도로 깨끗하게 유지되고 있습니다. 1회용 칫솔과 1회용 바디스펀지를 통해 더욱 위생적으로 관리되고 있으며, 씻을때 필요한 각종 바디 용품들도 넉넉하게 제공하고 있으니 따로 챙겨오실 것도 없답니다~!^^




화성 향남읍 연스웨디시는 오늘 소개한바와 같이 시설이면 시설, 서비스면 서비스 그리고 실력까지 어디하나 빠지는게 없는 곳인데요, 날도 더워 기력이 많이 약해지셨을텐데 멋진 관리사분들로부터 즐거운 힐링 타임을 선사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더욱 상세한 내용은 위 이미지를 통해 확인해보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420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