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일산 장항동 스웨디시돈키호 재방문많은 이유!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일산 장항동 스웨디시돈키호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기는 장항동 재방문율 1위를 자랑하는 아주 매력적인 마사지 샵린데요, 남여 고객 누구나 환영하는 곳이고 커플도 방문하실 수 있어 데이트 코스로도 너무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지친 심신을 풀어드리면서 최고의 관리를 자랑하는 돈키호테라피는 감송로미 전문으로 가족같은 마음을 담아 최고의 샵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늘 노력하는 곳이랍니다. 언제나 재방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하니 믿고 방문할 수 있겠네요^^




일산 장항동 스웨디시돈키호 카운터
일산 장항동 스웨디시돈키호 카운터

돈키호 테라피 샵을 딱 들어가면 입구 옆으로 인포메이션이 있는데요, 실내가 약간 어둑어둑한데 인포 아래로 조명이 들어와서 정말 멋스러워요. 위치는 일산 장항동 856-3 낙원프라자 2층인데요, 건물 이름하고도 잘 어울리는 공간이랍니다.


로드샵 형태이며 무료 주차를 지원하기 때문에 주차에 대한 걱정 없이 편하게 방문해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정발산역 1번 출구에서 도보로 2분안에 도착할 수 있는 역세권이라 교통 혼잡에 대한 스트레스가 있으신분들은 지하철로 빠르게 방문해보시는걸 추천드리고 싶네요!




일산 장항동 스웨디시돈키호 로비
일산 장항동 스웨디시돈키호 로비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인데요, 오전에 오픈을 하기 때문에 점심 시간을 이용하시는분들이 많아요. 요즘 직장인들은 점심에 샐러드로 간단히 때우고 도수 치료를 받거나 은행을 다녀오거나, 심지어 소개팅까지 한다고하더라고요. 그리고 이렇게 마사지 샵을 찾는 경우도 아주 많다고 합니다. 자신만의 휴식을 취하기 위해서 말이죠.


돈키호는 로비에 대형 쇼파가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쉴 수 있는 공간이 충분한데요, 기다리는 시간이 발생한다고 하더라도 서서 기다리지 않고 앉아서 편하게 대기할 수 있답니다. 그러니 편의시설도 잘 갖추어진 샘이죠^^




일산 장항동 스웨디시돈키호 복도
일산 장항동 스웨디시돈키호 복도

일산 장항동 스웨디시돈키호 마사지 샵은 규모가 보기보다 큽니다. 그리고 인테리어도 상당히 감각적인데요, 딥그린 컬러를 통해 아주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둡니다. 호불호가 갈리지 않는 인테리어라서 누구나 불편없이 이용해보실 수 있어요.


관리사분들은 전원 한국인 여성분들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나이대는 모두 20대이며, 다들 체계적인 교육을 이수하셔서 실력이 출중하십니다. 그리고 한국 국적 자격증도 보유하고 있어서 높은 만족도를 느끼실 수 있어요.




일산 장항동 스웨디시돈키호 관리실
일산 장항동 스웨디시돈키호 관리실

관리실은 이렇게 1인실 구성인데요, 여기도 인테리어에 신경 쓴 모습이 보이시죠? 전체적으로 샵 관리가 잘 되어 있습니다. 당연히 방역이 철저하게 이루어지고 있고 평소에도 위생에 신경을 쓰고 있다고 하는데요, 재방문율이 높은데에는 다 그만한 이유가 있는듯합니다.!


준비되어 있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 로미로미 테라피로 한시간에 팔만원, 한시간반에 십만원이고 카드 가능하지만 할인에서는 제외된다는 점 알아두셔야합니다~!




일산 장항동 스웨디시돈키호 샤워실
일산 장항동 스웨디시돈키호 샤워실

그릭 이렇게 샤워실 및 파우더룸도 넓직하게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어느 공간에서나 유독 눈에 띄는건 청결함인데요, 어쩜 이렇게 깨끗하게 관리를 잘하시는지 정말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곳이라는게 느껴지네요^^




일산 장항동 스웨디시돈키호 마사지 샵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 및 예약 안내는 위 이미지를 클릭하고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조회수 68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