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안산 중앙역 사랑테라피 러블리함이 가득!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반갑습니다! 찐망고 인사드려요! 오늘은 안산 중앙역 사랑테라피라는 마사지 업체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할텐데요, 여행도 못가고 휴가도 못떠나게되면서 마사지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진거같아요. 이럴때일수록 아무데나골라가지 말고 하나하나 따져가면서 돈 아깝지 않은 업체를 잘 찾아서 방문해야겠죠?


오늘 소개해는 사랑테라피는 돈이 아깝지 않은 곳으로 스웨디시 및 왁싱 전문 샵입니다. 여름철에 특히 털 관리에 신경이 쓰이는 계절인데 테라피도 받고, 왁싱도하고 한곳에서 두가지를 모두 해결할 수 있으니 시간 절약까지 할 수 있는 곳이라는 사실! 지금부터 소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안산 중앙역 사랑테라피 로비
안산 중앙역 사랑테라피 로비

사랑테라피로 들어가면 이름처럼 러블리함이 가득 느껴지는 인테리어를 마주할 수 있는데요, 연두색과 베이지, 우드 등 알록 달록한 색상들이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그리고 입구에는 신발장이 있어 오자마자 신발부터 갈아신을 수 있어 발이 편하실겁니다.


친절한 서비스를 기대하셨다면 여기 만족하실 수 있으실텐데요, 정성이 듬뿍 들어가 있는 관리를 받을 수 있으며, 다른 샵과는 비교할 수 있는 능력 및 긴 세월의 방식을 발휘해 한분한분 귀중하고 정성스레 모시겠다는 다짐이 있는 곳입니다.




안산 중앙역 사랑테라피 복도
안산 중앙역 사랑테라피 복도

일단 주소부터 상세하게 먼저 알려드릴게요. 여기는 경기도 안산시 고잔동 771번지 신화타운에 위치해있는데요, 4호선 중앙역과 고잔역에서 걸어서 10분이면 도착할 수 있는 거리입니다! 그리고 참치골목 및 고잔동 NC 백화점 인근이기도 하니까 접근성은 매우 좋으며, 주차 시설도 완비되어 있어서 자가용 방문에도 스트레스가 없겠습니다!


내부 시설도 좋은편에 속하는데요, 깔끔함은 말할것도 없습니다. 보시는바와 같이 관리실 사이 간격이 넓어서 충분히 프라이버시 존중도 되는 샵이랍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익일 새벽 4시까지로 주말이나 공휴일도 정상 영업하는 연중무휴 샵이네요^^




안산 중앙역 사랑테라피 관리실
안산 중앙역 사랑테라피 관리실

안산 중앙역 사랑테라피 관리실은 보시다시피 1인실 구성입니다. 좁은편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막 넓지도 않은데 혼자서 이용하기에는 무리가 없는 사이즈인듯합니다. 베드 상태도 아주 깨끗하고 얼굴 부분에는 구멍이 뚫려있어서 고개를 가누기에도 편하며, 숨쉬기에도 아무런 문제가 없는 베드가 놓여져 있습니다!


준비되어 있는 프로그램은 감성 스웨디시 마사지인데요, A코스의 경우 한시간에 십만원, B코스의 경우 한시간 십분에 십일만원, C코스의 경우 한시간 반에 십삼만원으로 이용해볼 수 있답니다.




안산 중앙역 사랑테라피 1인실
안산 중앙역 사랑테라피 1인실

그리고 왁싱은 브라질리언 왁싱만 가능한데요, 여름철 청결과 미용 목적으로 많이들 하시죠? 초급의 경우 오만원, 중급은 십만원, 고급은 십이만원으로 이용해보실 수 있답니다. 처음이라면 초급부터 차근차근 도전해보시는걸 추천드리겠습니다!


그리고 테라피와 왁싱을 한번에 받을 수 있는 테라 왁싱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1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둘다하실분들은 애초에 같이 받으면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겠습니다^^




안산 중앙역 사랑테라피 샤워실
안산 중앙역 사랑테라피 샤워실

샤워실도 아주 깔끔하고 예쁘게 마련되어 있고, 여기도 당연히 혼자서 이용할 수 있게끔 되어 있어 이용에 불편함이 전혀 없는 곳이랍니다^^





안산 중앙역 사랑테라피 마사지 샵에 대한 상세 정보 및 예약 안내를 원하시는분들 위 이미지를 클릭해보시기 바랍니다!




더 다양한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165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