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청주 가경동 폴스웨디시 유쾌한 공간!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청주 가경동 폴스웨디시 마사지 샵에 대한 소개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기는 최고의 만족도와 최고의 퀄리티를 고객들에게 선사하기 위해서 실력은 물론 마인드까지 겸비한 관리사분들로만 구성된 마사지 샵인데요, 때문에 만족도가 상당합니다. 만족도가 상당하다는것은 그만큼 재방문이 높다는 것이죠.


한두푼하는 마사지가 아닌데 굳이 갔던곳 또 갈 이유가 있을까요? 계속해서 새로운 곳을 경험했으면 했지 말이에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만큼 재방문율이 높게 나타난다는것은 가성비 좋고 여러번 방문해도 시간과 돈이 아깝지 않다는 이야기가 되는 것입니다. 어떤 매력이 넘치는 곳인지 상세하게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청주 가경동 폴스웨디시 로비
청주 가경동 폴스웨디시 로비

로비는 화이트한 느낌이 가득한 공간으로 꾸며져 있는데요, 손님들이 대기할 수 있는 공간 및 카운터 공간으로 분리되어 있습니다. 카운터 뒤로는 폴스웨디시 테라피라는 글씨가 금장으로 박혀 있어서 고급스러움을 더해주고 있는데요, 전체적인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어서 호불호 없이 이용할 수 있는 곳입니다.


위치부터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가경동 1189에 위치한 고으로 가경동 터미널 인근이라 접근성이 뛰어난데요, 주차도 무료로 할 수 있게끔 시설을 갖추고 있어 손님들에 대한 배려가 좋은 곳이랍니다.



청주 가경동 폴스웨디시 카운터
청주 가경동 폴스웨디시 카운터

카운터에는 손세정제가 필수로 구비되어 있어요. 그리고 체온 측정도 당연히 해야지만 입장을 할 수 있습니다. 마스크는 절대적으로 착용하셔야하고 미착용시 출입이 아예 불가되시니까 꼭 착용하고 방문해주시고 이용중에도 마스크를 벗을 수 없다는 점 알아두시기 바라겠습니다.


청주 가경동 폴스웨디시 마사지 샵의 영업시간은 24시입니다. 아예 휴무가 없이 운영된느것은 아니구요. 핸드폰이 꺼져있는 경우가 랜덤적으로 정해지는 휴무일자는 이를 참고하시어서 이용하셔야합니다.




청주 가경동 폴스웨디시 관리실
청주 가경동 폴스웨디시 관리실

여기 근무하고계시는 관리사분들은 모두 한국인 관리사분들로만 구성되어 있어요. 그래서 소통에 문제가 없으니까 즐겁고 유쾌한 시간을 보낼수 있는데요, 전원 20대에서 30대 초반의 나이대로 구성되어 있고 주간조, 중간조, 야간조 등으로 나누어져 있으니 원하는 관리사 선생님이 있으면 예약시 문의해보시는게 좋습니다!


관리실은 1인실 구성으로 누구나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혼자 찾는분들이 워낙 맞기때문에 2인실 등 다인실 구성을 만들기 보다는 1인실 구성을 더 늘리는 추세인데요, 여기는 모두 1인실로 되어 있어 프라이빗하게 이용해보실 수 있어요^^



청주 가경동 폴스웨디시 1인실
청주 가경동 폴스웨디시 1인실

준비되어 있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단일 코스인데요, 시간에 따라 금액이 달라집니다. 한시간의 경우 11만원으로, 90분의 경우 14만원으로 금액대가 형성되어 있으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청주 가경동 폴스웨디시 샤워실
청주 가경동 폴스웨디시 샤워실

그리고 이렇게 샤워장까지 마련되어 있어 씻고나가는것도 문제가 없습니다. 스웨디시는 잔여오일을 씻어줘야하는데 샤워시설이 없으면 대략난감이죠? 여기 폴스웨디시는 샤워도 혼자서! 1인 구성이라 방문부터 나갈때까지 몸도 마음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곳입니다^^





청주 가경동 폴스웨디시 마사지 샵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위 이미지 클릭 시 확인이 가능합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288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