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강남 역삼역 아우라스웨디시 힐링은 가까이에!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강남 역삼역 아우라스웨디시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려고 하는데요, 혹시 멀리서 힐링을 찾고 있는분들이 있으신가요? 행복은 가까이에 있다는 말이 있다시피 힐링도 가까운 곳에 있습니다! 멀리서만 찾아보지 마시고 가까운곳부터 차근차근 둘러보세요!


바로 여기 아우라 스웨디시 샵 부터 말이죠~ 충분한 만족감을 바탕으로 힐링을 누릴 수 있는 곳인데요, 스웨디시의 새로운 지표가 되겠다는 당돌한 포부를 갖고 영업하는 곳이랍니다. 현재 다양한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기회 놓치지 마시기 바라며 소개 시작합니다~!



강남 역삼역 아우라스웨디시 카운터
강남 역삼역 아우라스웨디시 카운터

아우라스웨디시의 위치부터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기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곳으로 역삼역 4번출구와도 굉장히 가까워 도보 3분안에 도착이 가능합니다. 제주은행 근처라고 생각하시면 바로 어디쯤인지 파악이 되실거같은데요, 역근처이니만큼 교통이 많이 몰리는 시간대에는 혼잡을 감안하고 예약에 늦지 않게 서둘러 오셔야합니다.


무료 주차를 지원하기 때문에 주차비용에 대한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되는데요, 퇴근 시간 등 히트시간대에 방문하실 예정이라면 사전에 미리 주차에 대한 문의를 해두셔서 혼돈없이 이용하시기 바라겠습니다.



강남 역삼역 아우라스웨디시 실내
강남 역삼역 아우라스웨디시 실내

실내는 아주 깔끔하고 모던스러운 인테리어가 연출되었는데요, 넓고 쾌적해서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는 공간입니다. 영업시간은 24시로 언제든지 찾아올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출근하기전에 혹은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아니면 퇴근후 야근 후 어느때도 상관없이 내가 원하는 시간에 예약만 한다면 찾아올 수 있으니 장점이 아닐 수 없네요^^



강남 역삼역 아우라스웨디시 복도
강남 역삼역 아우라스웨디시 복도

복도도 큼지막하고 서로 사이가 넓게 벌어져 있기 때문에 충분한 프라이버시 존중이 가능합니다. 여기 강남 역삼역 아우라스웨디시에서 일하시는 관리사분들은 전원 한국인 여성 관리사분들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각종 테라피 관련 자격증 및 수료증을 보유하고 있는 관리사 쌤들이기 때문에 실력에 대한 의심은 넣어두셔도 좋습니다!



강남 역삼역 아우라스웨디시 관리실
준강남 역삼역 아우라스웨디시 관리실

관리실은 보시다시피 1인 1실 구성인데요, 각 관리실마다 에어컨이 설치되어 있어 요즘과 같은 더운 여름철에도 땀흘리는 일 없이 쾌적하게 관리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관리실도 넓어 답답하지 않으실거에요.


아우라에서 준비한 프로그램으로는 스웨디시 케어와 스페셜관리, 스페셜관리 2가 있는데요, 스웨디시 케어의 경우 전신관리로 이루어지고 한시간에 칠만. 한시간 이십분에 구만원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강남 역삼역 아우라스웨디시 1인 관리실
강남 역삼역 아우라스웨디시 1인 관리실

스페셜관리 1의 경우에는 후면과 전면 스웨디시 그리고 림프 관리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시간은 총 한시간동안 진행되고 금액은 십만원입니다. 스페셜 2도 구성은 동일하고 총 80분 동안 12만원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모두 현금일때 금액을 기준으로 설명해드린 것입니다^^


시간은 입실, 퇴실이 아닌 순수 관리시간이라서 아주 꽉찬 힐링 케어를 받아보실 수 있으실거랍니다~!




강남 역삼역 아우라스웨디시 마사지 샵의 소개가 마음에 드셨나요? 예약을 원하시거나 할인 이벤트 내용 및 할인가 적용 방법에 대한 궁금증이 있으신분들은 위 이미지를 클릭하여 궁금증을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조회수 76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