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강남 선릉역 홀리데이스파 케어받고싶다면!


안녕하세요~ 찐망고인사드립니다~! 오늘은 강남 선릉역 홀리데이스파라는 마사지샵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리기 위해서 이렇게 찾아왔는데요, 여기는 스웨디시 및 아로마 테라피를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곳이고 선릉역 1번 출구와 아주 가까운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아가기에도 정말 수월하답니다!


그럼 어떤 장점이 있는지 또 단점은 무엇인지 자세하게 설명을 드려보도록할게요. 우선 홀리데이스파는 스웨디시 슈얼 아로마 마사지 전문으로 지친 하루에 대한 피로 회복이 가능한 곳인데요, 정성스러운 손길과 더불어 친절한 마인드를 통해 최고의 고품격 케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위치 및 프로그램, 운영시간 등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강남 선릉역 홀리데이스파 인포메이션
강남 선릉역 홀리데이스파 인포메이션

홀리데이스파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대치동에 있는데요, 선릉역 1번출구로 나오면 걸어서 3분안에 도착할 수 있는 곳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하철을 주로 이용해서 이동하시는분들에게 최적의 위치라고 말씀드릴 수 있는데요, 이보다 더 자세한 상세 주소는 업체 특성상 공개할 수 없으나 전화로 문의하신다면 친절하게 상세주소 모두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역근처이기 때문에 아무래도 택시나 자가용으로 방문하는거보다는 지하철 등 대중교통을 이용하는게 더 빠르게 올 수 있는 방법입니다. 물론 사람이 많은 시간대에만 해당하는 말인데요, 한가한 시간대에 방문할 계획이라면 아무래도 자차가 가장 편하긴하죠. 그렇지만 주차자리에 대한 걱정이 있을 수 있는데 여기는 무료 주차를 지원해서 주차비에 대한 부담은 없습니다.




강남 선릉역 홀리데이스파 복도
강남 선릉역 홀리데이스파 복도

강남 선릉역 홀리데이스파는 정말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매장 문을 열고 안으로 들어서면 우드와 브라운 색상의 고품격스러운 인테리어가 맞이해줍니다. 그리고 곳곳에 그림 액자를 덜어두어 더욱 분위기 있어 보이는 실내를 자아내고 있는데요, 인포메이션도 마찬가지로 상당히 고급스러운 모습이에요.


손소독은 필수이기 때문에 카운터 제일 잘 보이는 자리에 구비해두었구요. 여기서 예약 및 안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직원분들이 모두 친절하시기 때문에 불친절한 태도로 인해서 기분나빠하는 상황은 없을것입니다! 코로나 방역도 철저하게 이루어지고 있는 곳이라서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답니다.




강남 선릉역 홀리데이스파 로비
강남 선릉역 홀리데이스파 로비

강남 선릉역 홀리데이스파 로비에는 이렇게 대기 손님들을 위한 공간도 마련되어 있는데요, 여기도 전체적으로 브라운톤으로 통일시켜둔 인테리어가 적용되어 있어 공간 자체가 굉장히 고품격스러워 보이는 느낌이 있습니다. 여느 마사지샵과는 확실히 다른 분위기가 있는 곳이죠? 쾌적하고 넓기도하고 통창이 있어서 답답함도 없는 곳이에요.


그리고 정수기와 종이컵, 차, 커피 등 마실거리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예약한 시간보다 일찍왔으면 뻘줌해할 필요없이 취향에 맞는 마실거리 찾아 여유있게 마시면서 기다리는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 같네요.




강남 선릉역 홀리데이스파 1인실
강남 선릉역 홀리데이스파 1인실

홀리데이스파는 오전 11시에 오픈해서 그 다음날 새벽 4시까지 운영이 이어지는 곳이며, 연중무휴이기 때문에 쉬는날 걱정없이 원하는 요일에 찾아올 수 있는 곳이라는 장점도 있는데요, 내가 쉴때 같이쉬는곳이 아니기 때문에 시간 맞추기가 수월하실거랍니다. 저는 그래서 연중무휴로 돌아가는 샵들이 참 좋더라고요^^


그리고 여기는 사진에서도 알 수 있듯이 1인실로 준비되어 있는데요, 개인 쇼파와 스웨디시 베드가 들어가고도 남을 정도로 넉넉한 공간으로 된 관리실도 있답니다. 그래서 정말 남 눈치볼거없이 편하게 그리고 프라이빗하게 테라피에만 집중할수 있는 분위기가 되어 있고요. 시설도 좋아 불편하지 않으실거에요.




강남 선릉역 홀리데이스파 관리실
강남 선릉역 홀리데이스파 관리실

여기는 살짝 아담하게 준비되어 있지만 1인용이기 때문에 절대 좁다고 느껴지지 않으실거랍니다. 강남 선릉역 홀리데이스파 샵에 준비되어 있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슈얼+아로마 마사지인데요, A코스는 총 한시간 동안 테라피가 진행되고 금액은 11만원입니다. 그리고 B코스는 총 한시간 반동안 테라피가 진행되며, 이용금액은 14만원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만나보실 수 있는 테라피스트분들은 전원 한국인 여성 테라피스트분들인데요, 나이대는 20대 중반부터 30대 초반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는 샵이랍니다. 한국인 관리사만 찾으시는분들에게도 적합한 곳이라서 추천드리고 싶네요^^




강남 선릉역 홀리데이스파 파우더룸
강남 선릉역 홀리데이스파 파우더룸

화장실 및 샤워시설도 마련되어 있는 곳인데요, 보시는바와 같이 굉장히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는 공간입니다. 화장실과 샤워를 할 수 있는 공간이 따로 분리되어 있기 때문에 더 쾌적하게 이용해보실 수 있는데요, 씻을때 필요한것들도 모두 완비되어 있으며, 청소 역시 깨끗하게 되어 있습니다.


세면대에는 손을 씻거나 간단하게 세수만 할 수 있도록 세면시설을 갖추고 잇으며, 가글할 수 있도록 제품들도 마련해 놓은 상태입니다. 이정도 퀄리티를 갖추고 있는 샵이 많지 않다는거 잘 아시죠? 현재 오픈 이벤트 가격으로 진행되고 있으니 마음에 드셨다면 서둘러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강남 선릉역 홀리데이스파에서 개운하고 부드러운 마사지를 더 저렴하게 할인 혜택을 받아 이용하고싶다면 위 배너 이미지를 클릭해보세요! 마사지 커뮤니티 사이트 건마에반하다 내 홀리데이스파 상세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예약번호 및 각종 정보를 더 많이 확인하고 회원가 혜택까지 챙기세요!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791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