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강동 길동역 라인테라피 고급스러운 시설과 관리실력!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강동 길동역 라인테라피에 대한 설명을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고급스러운 시설과 관리 실력을 두루 갖추고 있는 곳으로 접근성도 좋아 후기가 정말 좋은 샵입니다. 어떤 관리를 받을 수 있는지 그리고 주소와 영업시간 등에 대해서 자세하게 설명해드릴게요!


우선 라인인테라피의 업체 설명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고의 시설은 물론 아늑하고 세련된 시설과 인테리어가 적용되어 있는 저희 샵에서 한국인 관리사에게 고급 힐링을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작성되어 있는데요, 자부심이 느껴지는 소개말이네요^^



강동 길동역 라인테라피 카운터
강동 길동역 라인테라피 카운터

우선 매장안으로 들어가면 고급스럽고 럭셔리한 인테리어에 시선을 압도당할 수 밖에 없는 곳인데요, 대리석 느낌의 카운터와 후면에 벽 그리고 골드로 고급스러움을 두배 이상 강조시킨 조명과 로고까지 전체적인 바탕은 화이트이지만 골드와 대리석의 조화가 정말 예사롭지 않은데요, 인테리어에도 많은 신경을 쓴 모습입니다.


카운터 옆으로는 대기 공간도 마련해두었는데요, 예약제로 운영되지만 시간이 지체되는 경우나 기타 상황에 대비해 손님들을 배려하는 마음으로 만든 공간인거 같습니다~!



강동 길동역 라인테라피 복도
강동 길동역 라인테라피 복도

복도 역시 고급스러움을 잃지않고 오히려 더 력셔리한데요, 화이트 바탕에 골드 포인트라 고급미의 끝판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각 관리실마다 개별문이 설치되어 있고, 복도에는 북유럽풍의 몰딩이 들어가 있어 세련미가 돋보이며, 중간 중간 흔하지 않은 조명을 달아두어 더 매력적으로 다가오는 공간이네요.


주소는 서울특별시 강동구 길동 413-1 탑스위트 2층으로 길동역에서 1번 출구로 나오시면 도보 3분안에 도착이 가능합니다. 앞서말씀드린바와 같이 접근성이 굉장히 좋은 위치이기 때문에 대중교통으로도 편하게 방문할 수 있어요.


주차 역시 무료로 가능한데요, 역근처라고 주차할곳 없을까봐 혹은 주차 비용이 비쌀까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강동 길동역 라인테라피 세면대
강동 길동역 라인테라피 세면대

강동 길동역 라인테라피는 화장실에 가지 않아도 이렇게 손만 씻을 수 있는 공간이 따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세면대까지 대리석 느낌이 낭낭하게 들어가 있는데요, 정말 여느 호텔이 부럽지 않은 시설입니다. 요즘 손씻기 정말 중요한거아시죠? 손부터 씻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로 아주 넉넉하게 운영되고 있는 샵이랍니다. 따라서 오전이나 오후 그리고 새벽에도 언제든 예약만한다면 무리없이 찾아갈 수 있어요.



강동 길동역 라인테라피 1인실
강동 길동역 라인테라피 1인실

라인테라피의 관리실도 보여드리겠습니다. 요즘 마사지는 대부분 혼자 받기를 원하시잖아요? 개인실이 대세이기도하구요. 그래서 여기는 1인 1실로 프라이빗하게 이용해보실 수 있도록 관리실이 꾸며져 있답니다. 더욱 대박인건 관리실 안에 샤워 부스가 따로 마련되어 있다는 점으로 샤워도 혼자서 가능합니다!


세로로 사이즈가 긴 락커까지 있어서 긴 코트나 바지를 보관해도 구겨짐 걱정할 필요 없으며, 그 옆으로는 화장대가 마련되어 있어서 샤워 후 머리정돈이나 간단한 기초 화장품을 바를 수 있게 세팅해두었습니다.



강동 길동역 라인테라피 다인실
강동 길동역 라인테라피 다인실

지인이나 친구 등 2인이서 함께 방문할 경우 이렇게 미닫이 문을 열어 다인실로 활용도 가능한데요, 받아볼 수 있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와 호텔식 아로마 관리 그리고 혼합관리가 있는데요, 종목은 전신수기, 스웨디시, 아로마, 스팀, 수분팩, 건식, 딥티슈 혈액순환관리 등이 있습니다.


주간 할인이 적용되기 때문에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 사이에 방문하시면 더욱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다는 사실! 알고 계시기 바랍니다~!



강동 길동역 라인테라피 샤워실
강동 길동역 라인테라피 샤워실

샤워실 역시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구성입니다. 필요 물품들은 모두 준비가 되어 있는 상태이구요. 여기서 일하는 테라피스트분들은 전원 한국인 여성 관리사분들로 소통에 대한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강동 길동역 라인테라피에 대한 상세 내용은 아래 이미지 클릭시 확인 가능하니 많은 참고 부탁드립니다!




더 많은 마사지 샵 바로가기 ▼
조회수 902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