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강서 발산역 시즌테라피 실력파를 찾으신다면!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강서 발산역 시즌테라피 마사지 샵에 대한 정보 소개를 올려보로독하겠습니다. 실력파 선생님들이 근무하고 있는 스웨디시 및 림프관리 전문 샵으로 감각적인 마사지를 통해서 손님들의 지친 피로는 물론이고 스트레스까지 풀어줌을 약속하는 곳이랍니다. 친절함은 물론이며, 정성으로 케어해주는 곳을 찾고 있는분들에게 더욱 추천드리고 싶은 샵이에요.


언제든지 방문할 수 있도록 편안하고 친근한 분위기로 꾸며져 있어서 이용하는데 있어 불편함도 없으실거라고 예상되는 샵입니다. 마사지 샵들이 많이 생겨남에 따라서 실력없는 관리사분들이 일하는 곳도 많은데요, 그런샵에 방문하면 피로를 풀어볼 목적이었는데 스트레스만 더해져서 나오는 경우도 있답니다. 돈낭비하지 않기 위해서는 정보를 꼼꼼하게 알아보고 가시기 바랍니다!




강서 발산역 시즌테라피 실내
강서 발산역 시즌테라피 실내

시즌테라피는 서울특별시 강서구 등촌동 681-3번지에 위치해 있습니다. 호서전문대 인근이고 발산역과도 제법 가까운 위치에 있어요. 건물도 깔끔하고 교통편도 좋아서 어떻게 방문하시든 편하게 오실 수 있습니다. 특히 자차를 이용하시는분들 역시 주차걱정 없이 방문할 수 있는게 2시간 무료 주차권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요즘 주차가 힘들고, 특히나 역 주변에는 공영주차장이 있다고해도 막상 가보면 만차라 주차가 쉽지 않은데 이렇게 건물내 주차 시설이 갖추어져 있으면 가기도 전에 플러스 점수를 먹고 들어가는 부분입니다. 가장 긴 코스가 두시간이 안되는 코스라서 여유있게 이용해보실 수 있답니다!




강서 발산역 시즌테라피 내부
강서 발산역 시즌테라피 내부

강서 발산역 시즌테라피에 지하철로 방문하실 예정이시라면 발산역 3번출구로 나오셔서 나온 방향 그대로 쭉 500미터 정도 직진하시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 김밥천국 있는 곳이고 서울 호서 직업전문학교 맞은편이라서 바로 찾아보실 수 있을거에요.


버스로 방문하시는 경우 더 조금만 도보 이용을 하시면 되는뎅, 서울 강서우체국 방면으로가는 버스일 경우에는 서울호서전문학교. 등촌주공3단지 아파트에서 하차라셔서 호서직업전문학교 방면으로 100미터만 직진하시면 됩니다. 걸어서 약 1분거리 횡단보도 하나만 건너면 됩니다.


반대편도 정류장 이름은 같은데 발산역 2번출구로 향하는 방향이란느것만 기억해세요! 내려서 쥐에스 방면으로 쭉 걷고 횡단보도 하나 건너서 바로 또 횡단보도 하나 걸어가면 되는데요, 약 2분이면 빠르게 도착할 수 있답니다!




강서 발산역 시즌테라피 관리실
강서 발산역 시즌테라피 관리실

시즌테라피의 영업시간은 낮 12시 ~ 새벽 5시까지인데요, 점심시간대부터 늦은 새벽까지 운영하기 때문에 사람이 많이 몰리는 퇴근시간만 아니라면 여유있게 예약을 잡을 수 있을것으로 보이는데요, 특히 자차를 소유하고 있는분들이라면 새벽 시간대에도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으니 사람이 많지 않은 새벽 시간대를 이용해보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실내는 따뜻해보이는 조명이 온 공간을 감싸고 있는 모습인데요, 깔끔하게 늘 유지되어 있어서 관리실도 넓어서 바디 테라피를 받는 중에도 불편하지 않으실듯 한데요, 적당히 어두운 조명으로 인해서 테라피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는 분위기입니다.




강서 발산역 시즌테라피 관리실
강서 발산역 시즌테라피 관리실

강서 발산역 시즌테라피 샵의 또 다른 관리실 모습입니다. 여기도 비슷한 인테리어가 적용되어 있는데요, 특히 포인트되는 조명들이 더해져서 더욱 아늑해보이는 곳입니다. 이런 공간에서 바디 테라피를 받는다면 더 기분이 좋을듯한데요, 뭉쳐져있던 근육이 풀리는건 당연하고 스트레스까지 케어할 수 있으니 한번 받으면 중독적으로 계속해서 마사지를 찾게되는거같아요.


실력이 좋은 관리사분에게 받을 경우 더욱 효과적이기 때문에 만족도가 더 높을수밖에 없는데요, 여기는 실력에 대해서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만큼 경력있으신분들에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강서 발산역 시즌테라피 화장대
강서 발산역 시즌테라피 화장대

여기서 준비한 프로그램은 A코스 총 사십분간 진행되는 코스로 6만원에 이용해보실 수 있으며, B코스 총 한시간짜리 코스로 가장 기본적인 코스이며, 이용 금액은 10만원입니다. C코스는 한시간 반동안 이어지는 코스로 여기서 가장 시간이 긴 코스입니다. 이용 금액은 13만원으로 책정되어 있어요.


위 금액은 현금으로 결제하실때만 적용되는 가격이라는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카드 결제의 경우 부가세가 별도로 적용될 수 있는 부분이니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이용하고싶분들이라면 현금결제가 더 낫겠습니다!




강서 발산역 시즌테라피 관리용품
강서 발산역 시즌테라피 관리용품

그리고 여기서 만나보실 수 있는 관리사분들은 전원 한국인 여성 관리사분들이신데요, 관리사 국적으로는 태국, 중국, 일본 등 다양하게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역시 선호도가 높은 국적은 한국인데요, 외국인분들이 근무하시는 샵의 단가가 더 저렴하기는해도 이렇게 한국인 샵을 찾으시는분들이 많은건 다 그만한 이유가 있는거겠죠?


후기를 보면 대부분 부드러운 손길과 친절하셔서 기분이 좋아졌다는 후기가 대부분인데요, 따뜻한 감성 마사지를 받아보시고 싶으신분들에게 더욱 알맞는 곳으로 출중한 실력을 바탕으로 한 바디 테라피이기 때문에 기대 이상의 만족감을 느껴보실 수 있을것입니다!





오늘은 이렇게 강서 발산역 시즌테라피에 대한 소개를 드려보았는데요, 어떠셨나요? 마음에 드셨다면 위 배너 이미지를 통해 접속할 수 있는 마사지 커뮤니티 사이트 건마에반하다 내 시즌테라피 상세 페이지를 통해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후기 및 예약 가능한 번호도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89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