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강서구 가양동 더힐타이 주목 받고 있는 진짜 이유!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강서구 가양동 더힐타이를 소개드려볼까 합니다! 스트레스는 만병의 근원이라고들 하죠? 숙면이 스트레스 완화에 큰 도움을 준다고하여 일찍자는 습관을 몸에 들이려 노력중인대요, 아무리 자도자도 풀리지 않는 스트레스는 아마도 뭉친 근육을 적재적소에 풀어주지 않아서 그런 것 같네요^^


손놓고 있기에는 건강이 걱정 되다보니 다시 또 운동의 필요성을 깨닫게 되는 요즘인데요, 여러분들도 최소한의 스트레칭과 운동으로 몸의 긴장도를 풀어보세요! 그럼 지금부터 더힐타이의 소개를 시작하겠습니다!


강서구 가양동 더힐타이 로비
강서구 가양동 더힐타이 로비

더힐타이는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360 3층에 위치해있는 샵이에요. 양천향교역 5번출구에서 도보로 5분이면 도착하는 거리니까, 대중교통을 이용하더라도 어렵지 않게 방문할 수 있는 위치네요! 더힐타이는 이름에 걸맞게 관리사 전원이 20대의 여성 태국인 관리분들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이 시국에 현지 느낌까지 낼 수 있도록 필요한 종목들의 테라피 교육을 완벽히 수료했다고 하네요!


더힐타이 샵의 로비에는 커피머신을 더불어 각종 간식거리가 배치되어있습니다. 잠깐의 대기시간이라도 여유를 가지시라는 배려심이 물씬 풍기고 있네요^^ 따뜻한 차와 함께 약간의 긴장감도녹아 내릴 수 있도록 알차게 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강서구 가양동 더힐타이 복도
강서구 가양동 더힐타이 복도

타이시설이 완벽히 준비되어 있는 더힐타이의 프로그램을 소개 해드릴게요! 기본적인 타이 테라피의 경우에는 A, B, C의 세가지 코스로 구성되어 있고 각각 4만원, 5만원, 7만원 이라고 해요. 주간에는 말씀드린 가격보다 1만원이 할인 되니 참고해주세요!


추가로 아로마 테라피는 60분 5만원, 90분 6만원, 140분 8만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비타민 크림 스웨디시의 경우는 60분 6만원, 90분 7만원, 120분 10만원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모든 가격은 위에 말씀드린것처럼 주간에는 1만원씩 할인이 되니 정말 저렴한 가격이죠?^^


강서구 가양동 더힐타이 룸
강서구 가양동 더힐타이 룸

제일 중요한 영업시간도 말씀드려볼게요! 강서구 가양동 더힐타이는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 영업한다고 하네요. 스케줄이 마감되지 않는다면 365일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는 샵이기 때문에 어느 정도의 넉넉한 시간을 두고 예약을 하신다면 충분히 원하는 시간대에 스케줄 잡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상담을 도와주시는 직원분이 기본적으로 상냠함과 친절함을 장착하고 계시기 때문에 부담없이 안내를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어디를 가든지 친절하게 대접받고 싶은 저희의 마음을 헤아려주는 마사지 샵이 아닐 수 없네요!

강서구 가양동 더힐타이 샤워룸
강서구 가양동 더힐타이 샤워룸

더힐타이의 또 다른 장점으로 현재 회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는 건데요, 말씀드린 주간할인 외에도 첫 방문 하신 고객님들께 1만원 할인, 2인이상 방문시에 각 1만원 할인 혜택까지! 이렇게 베풀어도 남는게 있을지 미안함이 들 정도네요^^ 하지만 걱정마세요 그렇다고 해서 절대 서비스가 엉망이거나 부족하지 않답니다!


강서구 가양동 더힐타이 용품
강서구 가양동 더힐타이 용품

더불어 1만원만 추가하면 수면까지 가능하다고 하니, 정말 뭐하나 빠지지 않는 완벽한 샵이네요! 그리고 모든 코스의 시간은 입, 퇴실 기준이 아닌 순수 관리 시간을 따지기 때문에 왜 이렇게 저렴할까 하는 생각 조차도 쏙 들어가게 만들어주는 확실한 샵이에요!




소개해드린 강서구 가양동 더힐타이, 이 정도면 방문하지 않을 이유가 없는 그야말로 완벽한 샵인데요, 제가 말씀드렸던 회원가 및 할인혜택은 꼭 방문하시기 전에 위의 배너를 통해 접속 할 수 있는 건마에반하다 사이트에서 확인을 해주셔야 하니까 잊지 말고 챙겨가세요~!


마사지 정보 더 알아보러가기 ▼
조회수 28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