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공덕역 스웨디시 마사지 마포 에덴스웨디시, 소문난 명소!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오늘 공덕역 스웨디시 마포 에덴스웨디시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내 주변엔 다양한 관리들이 있지만 깨끗해야하고 방문하고 싶은 관리사님들이 있는 곳은 찾기 힘들텐데요. 이 두조건이 완벽하게도 마음에 들었던 관리샵이니 아마 여러분도 만족스러우실테니 끝까지 읽어주세요!


지금부터 이곳은 어떤 프로그램과 인테리어로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마포 에덴스웨디시 외관
마포 에덴스웨디시 외관

마포 스웨디시 건물 앞쪽의 모습입니다. 건물이 생각보다 바로 보여서 다행히 바로 찾아올수 있었는데요. 대로변에 있어서 찾기 쉬웠고, 마포역 2번출구 도보 3분거리와 공덕역 1번출구 도보 6분 거리에 있기떄문에 방문하시는 면에서는 어렵지 않을거라 예상이 됩니다.


자세한 주소는 방문전 미리 전화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주신다고 해요~ 지하철과 버스를 이용하기에 제일 좋은 방법인데요. 역과 가까워서 접근성도 좋았고, 큰 건물이 바로 보여서 헤매지 않고 찾을수 있답니다!



마포 에덴스웨디시 복도
마포 에덴스웨디시 복도

입구에 들어와 바로 예약확인을 빠르게 진행하고 관리실로 향하는 내부로 들어온 모습입니다.

전체적인 분위기가 가정집같이 아늑한 느낌이여서 개인적으로 굉장히 선호하는 분위기 스타일 입니다.


이곳은 일회용 수건을 사용하고 있어서 그날그날 수건을 사용하고 바로 세탁하는 위주로 운영하고 있더라고요! 현재 진행되고 있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관리만 운영하고 있는데요. A코스 60분 10만원 , B코스 90분 13만원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제 관리실로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마포 에덴스웨디시 관리실
마포 에덴스웨디시 관리실

앞서 말씀드린 관리실의 모습입니다. 정말 깨끗한 분위기죠~ 주로 화사한 화이트톤으로 구성되어 있고 포인트로 커텐까지!!! 완벽합니다!! 주위로 소지품을 보관할수 있고, 오늘 관리를 진행할 제품들이 놓여있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생각한거 보단 관리실이 조금 커서 흠칫 놀라는 분들도 있다고 해요! 1인 관리실 치곤 조금 커다란 크기이거든요! 진행되고 있는 관리사님은 전원 한국인 여성으로 배치되어 있습니다. 관리사님의 상기종목테라피수료하신 분들이라 안전하고 만족도 높은 관리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관리 받는 동안에도 불편함이 없고, 대화나 소통하는 부분에 있어서는 더더욱 만족감을 느낄수 있는 관리사님들입니다. 중간에 강약 조절도 소통을 통하여 진행할수 있는 데다가 집에서 간단한 스트레칭 하는 방법까지 맛보기로 알려주신다니! 방문 안할 이유가 없잖아요!!



마포 에덴스웨디시 관리실
마포 에덴스웨디시 관리실

다양한 관리실의 분위기를 뽐내고 있는 공덕역 스웨디시는 모던함을 느낄수 있는 관리실입니다. 커텐하나로 이렇게 분위기가 달라질줄이야! 이곳은 또 안전감을 느낄수 있는거 같더라구요~ 당연히 사용하고 있는 제품과 가운은 구비되어 있구요!!


운영되고 있는 영업시간은 오후12시부터 새벽4시까지 입니다. 연중무휴 365일 영업중이여서 여러분의 스케줄에 맞게 예약이 가능하다는 큰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와 휴무가 겹치거나 예약이 잘 안되는 매장은 전화예약하기에도 불편하고 좀 꺼려지기 마련이거든요...


그런 부분들을 완벽하게 해결했다는 거에 매우 칭찬해요~ 수요가 워낙 많다보니 마사지 구인구직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기분좋은 관리를 같은 공간에서 할수 있는 매력있는 관리샵이랍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마포 에덴스웨디시 개인실
마포 에덴스웨디시 개인실

공덕역 스웨디시의 가장 인기많은 스웨디시 관리입니다. 따뜻한 오일을 사용하여 특히 수용성 오일이여서 더 매력적으로 느껴지는데요, 일반 오일과는 차별화 된 모습으로 더 촉촉하고 미끌거리지 않아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관리실마다 가운과 일회용 수건, 베드커버까지 완벽하게 청결에 대한 문제까지 해결되어 있어서 쾌적한 환경에서 관리받기 좋으실겁니다. 최근에 많이들 이용하는 마캉스 사이트를 통해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데요. 옷 쇼핑몰 처럼 에스테틱, 왁싱에 대한 모든것을 구경할수 있습니다.




위에 보이는 배너를 통해 더 자세한 설명들을 볼수 있는데요! 저도 쉬는날 재미로 항상 구경하면 결국 예약하고 방문하게 되는거 있죠?! 시간가는줄 모르고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 하답니다!




조회수 188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