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공덕역 스웨디시 마사지, 마포 위드테라피 최고야!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오늘 찐망고에서 소개해드릴 마사지 샵은 마포 위드테라피 입니다. 내일은 즐거운 공휴일이라서 한결 가벼운 마음으로 업무를 보고 계실 것 같은데요~


저는 이렇게 평일에 쉴 수 있는 시간이 있을 때 스트레스를 해소하러 관리를 받으러 방문을 하기도 하는데요, 모든 부분에서 완벽하고 따뜻한 시간을 보낼 수 있게 위드테라피로 한번 가봅시다! 마포 마사지 샵에 관심이 있으셨던 분들은 집중해서 봐주시길 바랍니다.


공덕역 스웨디시 내부

자, 제일 먼저 공덕역 스웨디시 안으로 들어와 보겠습니다. 이곳에서는 왁싱을 받을 수 있는 공간입니다. 베드 위에는 고객님들의 고통을 같이 이겨내 주는 코알라 인형이 올려져 있네요^^


샵의 전체적인 분위기는 아늑하고 여러가지 화분들이 있어서 쾌적한 느낌을 주는 것 같습니다. 매장에 오시면 제일 먼저 예약 확인을 해주시고 입장이 가능한데요, 샵은 언제나 사전 예약제로 진행을 하고 있어서 미리 전화를 주시고 방문을 해주셔야 합니다.


예약 확인을 하고 나서는 우측에 보이는 가운으로 환복을 하고 대기해 주시면 되는데요, 왁싱을 하시는 분들은 부위에 따라 환복 가능여부가 관리에 따라 다르다고 합니다.



공덕역 스웨디시 복도

우선 제일 먼저 가장 중요한 프로그램 소개부터 해드릴게요! 스웨디시 코스 A코스 60분에 10만원, B코스 90분에 13만원이고, 테라왁싱 (스웨디시 60분 + 브라질리언 중,고급) 15만원,

왁싱- 브라질리언 7만, 다리전체 10만, 다리하프 8만, 왁싱패키지- (브라질리언+다리) 16만원


이렇게 스웨디시와 왁싱을 함께 일석이조로 받을 수 있는 좋은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다가오는 여름에 왁싱을 하시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관리를 받으러 오시면서 왁싱까지 함께 받고 가시면 몸도 마음도 시원하고 개운하실 것 같은데요?ㅎㅎ



공덕역 스웨디시 관리실

그럼 이제 공덕역 스웨디시 관리실로 한번 들어와 보겠습니다. 앞서 보여드렸던 곳은 왁싱을 관리하는 공간이고, 여기는 스웨디시 관리가 진행되는 공간입니다. 아늑하게 암막 커텐이 설치되어 있어서 굉장히 프라이버시하게 단독으로 고요한 분위기에서 마사지를 받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여러분의 관리를 맡아주시는 관리사님들은 전원 20대 한국인 분들이시고 어디 하나 빠짐 없는 실력을 갖추고 계신다고 하니 믿음을 가지고 샵에 방문을 하셔도 될 것 같네요!



공덕역 스웨디시 물품보관

여기는 귀여운 불독 모양의 장식품이 있는데요, 자세히 살펴보니 고객님들의 차키 같은 물품들을 보관할 수 있는 공간이라고 합니다. 너무 귀엽지 않나요~?


마포 스웨디시는 오후 12시에서 새벽 3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어 넉넉한 시간대에 고객님들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직장인 분들이 굉장히 선호하는 시간대라는 후기가 많아서 정말 효율적으로 마사지 샵을 방문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도 한번 마사지 받으러 가보고 싶네요 ㅎㅎ



공덕역 스웨디시 샤워실

마지막으로 공덕역 스웨디시의 편의시설로 되어 있는 샤워실을 한번 보여드리겠습니다. 테라피 전이나, 왁싱 전에 이용하실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이 되어 있는데요. 여러가지 샤워용품들도 다 구비가 되어 있어서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샵으로 방문을 원하시는 분들은 마포구 독마로 320 태영데시앙루브 이곳으로 와주시면 되십니다. 공덕역 1번출구에서 걸어서 5분도 안걸리는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서 도보를 이용해서 오셔도 편하게 방문이 가능하실 것 같고, 자차를 이용하시는 분들도 주차가 가능하니 걱정 없이 오셔도 될 것 같네요!


하단 배너를 클릭하시면 전국 마사지 샵 할인 정보를 확인해 보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려요.


추가로 마사지 구인구직은 테라피닷컴을, 뷰티나 에스테틱은 마캉스를 한번 이용해보세요~!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458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