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관악 휴테라피 힐링할 수 있는 최고의 샵!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관악 휴테라피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찌뿌둥한 몸을 풀어주는데는 스트레칭과 운동도 좋지만 저는 마사지가 제격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스트레스도 풀면서 조용히 나만의 시간을 가져주면 금방 활력도 생기고 찌뿌둥했던 몸도 부드럽게 풀리는 기분이라 너무 만족스러웠기 때문에 여러분들에게도 이러한 고민이 있다면 마사지를 추천드리고 싶어서 휴테라피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 것이랍니다^^


요즘은 하도 마사지 샵들이 우후죽순 많이 생겨나고 있어서 주변에서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시내나 역근처에 나가야지만 있었다면 이제는 동네 곳곳에서도 볼 수 있을정도로 흔해졌는데요, 하지만 다 같은 실력을 갖추고 있는건 아니기 때문에 업체 선택 시 주의가 필요합니다! 그런 부분에 있어 오늘의 휴테라피는 안심하고 방문해볼 수 있는 샵 중 하나랍니다.




관악 휴테라피 실내
관악 휴테라피 실내

관악 휴테라피는 서울특별시 관악구 신림동 1432-68번지 금호빌딩 3층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신림역 6번 출구에서 도보 3분거리이기 때문에 지하철로 방문하시는분들 접근성이 상당히 좋으며, 자가용으로 오시는분들도 건물 안에다가 무료로 주차를 하실 수 있기 때문에 걱정없습니다.


영업시간은 24시간 연중무휴로 당연히 주말에도 영업을 합니다. 평일에는 시간을 따로 낼 시간과 여유가 없다면 주말이나 공휴일을 통해 방문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관리사분들의 경우 전원 한국인과 태국인 여성분들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관악 휴테라피 복도
관악 휴테라피 복도

관악 휴테라피 마사지 샵의 한국인 힐러분에게만 관리를 받고 싶을 경우에는 예약시 말씀드려야합니다. 현재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는데요, 첫번째는 모닝 이벤트로 오전 열시에서 오후 두시 사이에 방문하시면 타이 마사지를 제외한 모든 코스에 대해서 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두번째는 회원할인으로 맨 아래에서 설명을 이어나가겠습니다! 세번째 슈가왁싱 이벤트는 50%할인으로 정가는 문의주시구요. 네번째는 타임할인으로 새벽 1시에서 새벽 5시 사이에 방문할 시 전 코스에 대해 5천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데 이 역시 건식, 타이 마사지는 해당사항이 없습니다.




관악 휴테라피 관리실 1
관악 휴테라피 관리실 1

관악 휴테라피에서 받아볼 수 있는 프로그램은 굉장히 많고 다양한데요, 타이와 스웨디시를 합친 타이디시, 코코넛 오일관리, 타이, 아로마, 스웨디시, 로미로미, 로션테라피, vip 코스, 두리코스 등의 테라피 코스가 있고, 바디왁싱과 페이스왁싱, 그외 기타 왁싱까지 왁싱코스도 따로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이용금액은 타이디시 4.5 ~ 6.5만원, 코코넛 6 ~ 14만원, 타이마사지 3~6만원, 아로마마사지 4 ~ 7만원, 스웨디시(한국인힐러 코스) 8 ~ 13만원, 로션 5 ~ 8만원, vip 7 ~9만원, 두리코스 10 ~ 12만원 바디왁싱 여 2 ~ 8만원, 남 3 ~11만원, 페이스 왁싱 여 1 ~ 10만원, 남 2 ~ 12만원으로 형성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관악 휴테라피 관리실 2
관악 휴테라피 관리실 2

해당 금액들은 모두 현금가 기준인데요, 카드 결제도 가능하지만 할인은 제외된다는 점 알고 계셔야합니다. 그리고 입실 ~ 퇴실이 포함된 시간이 아닌 순수관리시간으로만 카운팅되기 때문에 꽉채운 시간으로 이용해보실 수 있어요. 편의 사항으로는 1인실, 커플실, 스파 시설이 완비되어 있답니다.


그러니 남자 여자 모두 방문할 수 있구요, 테라피 받으면서 왁싱까지 청결하게 받고 나올 수 있는 토탈샵 개념이랍니다. 여기에 커플실까지 있으니 친구들 혹은 연인끼리 오기에도 제격이며, 수면까지 가능합니다! 수면실은 방해받지 않도록 1인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관악 휴테라피 관리실 3
관악 휴테라피 관리실 3

관악 휴테라피는 코로나 바이러스 방역을 위해 자체적으로 주 2회 방역업체를 통해 정기 소독을 실시하고 있기에 더욱 안심하고 방문해보실 수 있습니다. 최고의 테라피와 최고의 시설, 그리고 최고의 관리사 선생님들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실력 및 서비스로 절대 뒤쳐지지 않으며, 정말 높은 만족감을 얻으실 수 있을것이라고 예상됩니다.


관리실 또한 굉장히 깔끔하고 고급스럽게 꾸며져 있는데요, 사진에서 보시는바와 같이 샤워실이 함께 딸려있습니다. 짐이나 옷을 보관할 수 있는 락커도 마련되어 있어 따로 탈의실 들락날락하지 않고 여기 한 공간에서 씻고, 옷갈아입고, 관리받고를 모두 할 수 있습니다!




관악 휴테라피 관리실 4
관악 휴테라피 관리실 4

휴테라피 마사지 샵은 특히나 혼자 찾기에도 부담스럽지 않은 공간이라 근처 회사에 다니시는분들이 퇴근 후 혹은 반차 등 시간이 날 때 많이들 방문해주시는데요, 이렇게 방문해보시고는 마음에 들어 재방하는 경우가 대다수라고 합니다.


왁싱에 대해서 잘 모르셨던 분들도 테라피와 함께 왁싱 받아보시고는 주기적으로 와서 청결 관리도 받아보신다고 하네요. 여름도 코앞으로 다가왔으니 이제부터 슬슬 털관리도 들어가시는게 어떠실까요?^^





휴테라피에 방문하시고 싶으시거나 예약번호를 알고싶다면 위 바로가기 이미지를 눌러보시기 바랍니다. 마사지 커뮤니티 사이트인 건마에반하다 속 휴테라피 상세정보 페이지로 바로 연결되며, 모든 정보를 바로 확인해보실 수 있고, 앞서 말씀드린 회원가 할인은 이 사이트에 가입되어 있는분들을 기준으로 적용되는 것이니 이 점 참고하시어 가입하고 조금이라도 더 저렴하게 이용해보시기 바랄게요^^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67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