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남양주 다산동 로미테라피 시설 대박!!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남양주 다산동 로미테라피 마사지 샵에 대해서 정보 공유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여기는 스웨디시 및 아로마, 타이 테라피 등등 다양한 마사지를 경험해볼 수 있는 곳으로 축산농협 맞은편 온생명교회 앞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로미테라피에서는 찾아주시는분들 개개인에 대한 취행에 맞게 맞춤형 힐링 공간을 누려보실 수 있는데요, 그동안 쌓였던 스트레스도 출고 누적된 피로까지 개운하게 싹 씻어내릴 수 있는 휴식과도 같은 곳으로 힐링을 원하시는분들에게 정말 추천합니다^^




남양주 다산동 로미테라피 카운터
남양주 다산동 로미테라피 카운터

로미테라피에 들어오면 이런 모습이 펼쳐지는데요, 세련됨과 태국 현지 느낌이 적절하게 잘 섞인 모습이에요. 타이 마사지를 취급하는곳은 대부분 타이느낌을 내려고 과도한 설정을 하는 경우가 많지만 여기는 부담스럽지 않은선에서만 태국 느낌을 가져왔고 나머지 부분에 대해서는 세련된 인테리어가 돋보인답니다.


위치는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동으로 자세한 상세주소의 경우 특성상 방문하시는분들에게만 알려드리고 있다는점 양해부탁드릴게요. 방문을 원하신다면 업체에 전화문의를 통해 주소를 알 수 있으며, 맨 아래 하단 배너에서 업체 연결이 가능합니다!




남양주 다산동 로미테라피 로고
남양주 다산동 로미테라피 로고

이런식의 로고까지 벽면에 붙여져있는데요, 한번 장사해보다가 안되면 이름 바꿔서 또 하고, 또 쉽게 바꾸는 그런곳이 아니라 꾸준히 그자리 지키면서 전문성을 갖고 장사하는 곳으로 체계적인 힐링이 기다리고 있답니다!


영업시간은 24시간 연중무휴라서 내가 원할때는 언제든지 방문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한가한 시간대라면 괜찮지만 사람이 붐비는 저녁 퇴근시간 같은 경우에는 미리 예약을 하고 오셔야 원활하게 이용하실 수 있다는 점 참고하세요~




남양주 다산동 로미테라피 복도
남양주 다산동 로미테라피 복도

여기는 타이나 아로마, 스웨디시 등 다양한 마사지 종류를 취급하는 곳이기 때문에 규모도 크고, 룸도 각자 테마에 맞는 룸으로 꾸며져 있답니다.




남양주 다산동 로미테라피 족욕실
남양주 다산동 로미테라피 족욕실

게다가 남양주 다산동 로미테라피 샵은 풋케어까지 가능한곳이에요. 바로 이 족욕실에서 족욕을 받아볼 수 있는데요. 테라피 전에 받으면 후에 받을 테라피가 더 좋은 효과로 다가옵니다. 왜냐면 충분히 릴렉스도해주고 몸의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주기 때문이에요~^^


준비되어 있는 프로그램은 한국스웨디시, 스웨디시, 타이, 아로마, 로션, VIP, 스페셜, 4핸드가 있답니다. 로미테라피에는 관리사 선생님이 한국분도있고 태국분들도 계시는데 거의 태국쌤들 위주로 운영되고 있어요. 전원 상기 종목 교육을 이수 받아서 전문적인 손길을 자랑한답니다.



남양주 다산동 로미테라피 관리실
남양주 다산동 로미테라피 관리실

한국인 관리사선생님한테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은 한국스웨디시가 유일한데요, 60분에 8만원, 90분에 12만원입니다. 태국 선생님 스웨디시는 60분에 5만 5천원, 90분에 7만 5천원으로 이용할 수 있답니다.


타이코스와 아로마코스, 그리고 로션코스까지 저렴하게 이용해보실 수 있고, 여기는 스톤과 허브볼 테라피도 받을 수 있는데 각각 90분씩으로 7만원, 8만원에 이용 가능합니다! 120분짜리 스페셜도있는데 스톤과 허브볼 중 택 1 가능하셔요.




남양주 다산동 로미테라피 관리실
남양주 다산동 로미테라피 관리실

그다음 4핸드는 2명의 관리사가 동시에 집중관리해주는 코스로 60분 스웨디시 10.5만, 90분 스웨디시 14.5만원이고, 타이나 아로마, 로션은 조금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남양주 다산동 로미테라피에 대한 자세한 코스 및 금액, 예약을 원하신다면 위 이미지를 클릭해보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465회댓글 0개
bottom of page